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80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
이 글은 4년 전 (2022/6/03) 게시물이에요
남익임 친구랑 톡하는데 여자면 그런 사람 없을거라고 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봐도 못생기지 않는 이상 다 따이긴 하니까.. 아님 뚱뚱하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왜 또 갑자기 여자 아니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왜 나 성별잃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성별을 잃었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무성 되어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을수도 있지 난 21년 인생 딱한번 따여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안 따여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깡시골 살면 따는 사람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번화가 안살아 나도 시골인편인데 시내가면 다 따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도 성별을 잃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없겠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아 내가 지금 물어볼게 그럼 다들 한 번씩 경험 생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말이야 댓글보면 아닌 사람들도 있다고 말하고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소리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가 방금 내 번호 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번호 주고간 건 따인 걸로 치면 안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디 근데 객관적으로 난 이쁘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사벽인가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익임 친구랑 톡하는데 남자면 그런 사람 없을거라고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번따방에 들어갔니.. 번호 안따는 남자가 훨 많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게 나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요 저는 성별이 없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번화가 많이 다니면 따일 수밖에.. 나는 삼일에 한 번씩은 따이믄데 나보다 훨 예쁜 언니는 한 번도 안 따여봣대 걍 조용조용하게 살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예쁘장한데 술집거리에서 딱 한번 따여봄 그것도 마스크 쓴 상탠데 ㅋㅋㅋㅋ 좀 쎄게 생겨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왜또여자아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주위에선번호따인애들이 더 드문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 번화가에서만 많이 따여봤고 딴데선 따여본적없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도대체,,남자면 번호 다 따봤을거라는 말을 믿는 것과 마찬가지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거 걍 민망해서 하는 말아냐? 내가 그랬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25 12:1710197 0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104 7:488191 0
일상익명이니까 말해본다110 2:427460 0
야구/정보/소식[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87 15:112830 0
이성 사랑방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82 06.26 22:2412136 0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
15:32 l 조회 1
지금 여름날씨 딱 좋다 진심
15:32 l 조회 1
주식 물려서 스트레스때매 저녁 맛있는거나 먹으러가야겠다
15:31 l 조회 2
와플 기계랑 아이스크림 기계사서
15:31 l 조회 5
와~ ㅋㅋㅋㅋ 개웃긴다 피티 3개월 끝나고 연장할말 오늘 결정하는건데
15:31 l 조회 4
6시 반에 참치 먹으러 가는데 일 하고 오니까 넘 배고파.. 불닭 먹어말아
15:31 l 조회 3
입술필러 이틀차인데 5
15:30 l 조회 10
솔지 이주영님은 외국팬들이 많은거야?
15:30 l 조회 6
2주동안 몇키로 뺄 수 있을까 ........3
15:30 l 조회 10
남자애들 눈에만 잘생긴남자는 무ㅜ지 5
15:30 l 조회 12
이런글 쓰기 솔직히 쪽팔린데 혼란스러워서
15:30 l 조회 5
24살인데 내년에 워홀가보고 싶어1
15:30 l 조회 6
오븐 180도로 예열하라고 할때 몇분 예열하는게 보통이야?2
15:30 l 조회 5
이 스커트팬츠 어때 6
15:29 l 조회 15
나 106키로인데 인플루언서나 방송하려고 지금 다이어트중임3
15:29 l 조회 18
요즘 커뮤 정병 몰이 너무 심한 것 같음3
15:29 l 조회 12
생리기간에 몸 아플때 다들 뭐하면서 쉬어...?ㅠㅠ3
15:29 l 조회 9
다들 자취 어떤 계기로 하게됐어??2
15:29 l 조회 6
코리아부 알아?
15:29 l 조회 3
청소년으로 고속 버스 탈때 신분증 있어야돼?2
15:2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