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98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1
이 글은 4년 전 (2022/6/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잘생겨지는법도 이거랑 동일함 

 

일단 다이어트해서 표준체중 만들기(운동하면서 빼기) 

피부관리(2주에 한번씩 간단한 피부과 관리만 받아도 ㄱㅊ) 

눈썹정리 

턱보톡스, 윤곽주사 기본적인 주사만 맞아도 확 달라지고 

인모드같은 레이저 시술도 받으면 달라짐 

그리고 집에서 괄사나 얼굴이랑 목마사지 해주기 

잘씻고 향기 신경쓰기 

머리, 옷 스타일링 최대한 신경써서 나한테 맞는 스타일 찾기 

 

외적인것도 중요하지만 내적인것도 인상에 엄청 영향을 주기때문에 

긍정적인 생각, 지식, 자신감등도 필수 

 

이정도만 하면 아무리못생겨도 무조건 달라짐
대표 사진
익인1
머리 큰애들은 해당음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당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머리크고 비율 망이면 큰 상관 없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머리큰 애들은 그냥 관리 잘한 츄파춥스 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리 큰데 키도 큰 사람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뼈때리지말아줘…. 나 키 작은 츄파츕스라 눈물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한것보다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내려학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머리 짱 큰데 해당돼~!! 자기관리 열심히 하면 훨씬 더 좋아짐~!! 꾸준히 필링받고 인모드받고 머리랑 나랑 잘 맞는 스타일+화장법 찾아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다른 친구들 반응 보면 평타 이상은 된다 했음~!~! 물론 두상 큰건 진짜 슬프지만..^_ㅠ 더 나아질 순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아 혹시 인모드 하고 멍 들었어? 얼마나 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 의사 쌤마다 다른데 증말 쎄게 zo져주시는 분 계시면 멍 진짜 크게 남음!! 근데 2-3일가고 금방 빠져! 근데 난 원래 멍도 잘 안들고 들더라도 금세 빠지는 스타일이라아..!! 난 신경안쓰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역시 사바사구나.. 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5에게
아녀아녀!! 근데 난 인모드 효과 진짜 좋았어서 강추! 돈 없을 땐 Fx라도 받았어! 얼굴 살 많으면 진짜 강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7에게
혹시 한번만에 효과 봤어? 나 아직은 막 3회씩 하고싶진 않아서 1회만 해볼까 하는데 돈만 버릴까봐 걱정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5에게
1회만 하면 당사자인 익인이는 효과 느낄 수 있어도 다른 사람은 몰라볼거야~! 3회 이상씩은 해봐야 이제 다른 사람도 얼굴살 빠졌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7에게
와 고마워 익인이 넘 친절히 알려줘서ㅠㅠ 우선 가서 상담 받아봐야겠다 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5에게
웅웅!! 우리 왕창 예뻐지자^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맞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톡스나 윤곽주사가 효과좋을거같은데 뭔가 무서워서 꺼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쉽네 돈만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턱보톡스는 5만원이면해...싸면 2,3만원에도 하구
인모드는 안해도 상관없는데 턱보톡사 윤곽주사로 효과 몇달가는데 이정도 투자면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관리라고 할순없긴한데 '본인이 예쁘고 잘생기게 유지하고싶다' '외모관리하고싶다'하면 기본인거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진짜 성별안가리고 맞말임. 연예인들도 그래서 지속적으로 그거 유지하려고 다 피부과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만 있으면 진짜 쉬운 방법이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 있으면 쉽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는 자기관리에 있어서 노력의 중요성을 말하는거같은데 맥락못짚고 돈든다고 궁시렁대는거 너무 보기싫다.. 돈안들고도 할수있는 자기관리가 얼마나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뻐져서 얻을수있는 여러 이득을 생각하면 충분히 노력할 가치가있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톡스나 윤곽주사 같은 거 효과 있어? 뭔가 피부과 시술 다 효과 없을 것 같다는 편견있어서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나 저기에 써있는 윤곽주사 보톡스 인모드 다해봤는데 보톡스는 좀 효과 있었고 나머지 둘은 효과 1도 없었어…ㅋㅋㅋㅋㅋㅠㅠㅠ그냥 돈만 날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톡스는 저작근이 크면 클수록 효과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쉬운게 아니라 저거 다하고 다니면 겁나 피곤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치 노력만하면 더 이뻐질순 있겠지만 그게 좀 손이 가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사&레이저를 저렇게 많이 맞는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영양주사도 저렇게안때려넣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쓰고 시간쓰면 예뻐지더라 ㅋㅋ 그게 넘 힘들어 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주사 무서워서..안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피부과 다녀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돈쓰면 쉬운거지 머…피부과 2주에 한번, 보톡스나 윤곽주사 나한텐 무리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주에 한번 피부과에서 피부관리는 멀 말하는거야 구체적으로?

하고는싶은데 뭐를 해야될지 모르겠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나도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윤곽주사 보톡스 인모드 슈링크 등등 가격부담없고 접근성좋은 대중적인 시술 꾸준히 다해봤는데 아무효과없음 주변에서 알아볼정도로 드라마틱한 효과나는건 정말 극소수인듯 차라리 다이어트하거나 얼굴지흡하는게 나음 돈만날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아 혹시 인모드 하고 멍 들었어? 그럼 얼마나 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멍은 사바사 너무 심해서 나는 여드름흉터처럼 빨간자국생겨서 한 5일정도 지나니까 완전히 사라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쉽지 돈이 없어서 문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나 글 지우지 말아주라… 가끔 우울해지면 들어와서 읽어보게 요새 얼태기와서 거울 볼 때마다 자꾸 슬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면접 후기
18:07 l 조회 1
이런 크록스도 족저근막염 걸려?
18:07 l 조회 1
난 비서 이런거 절대못할듯
18:07 l 조회 1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많이 나가 본 사람이 잘 즐기는 듯ㅜ
18:07 l 조회 1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2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4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1
18:06 l 조회 6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5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5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
18:06 l 조회 11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3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3
18:05 l 조회 1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6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10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12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7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3
18:04 l 조회 12
헬스 말고 운동해서 살 빼는 법 알려주라 ㅜㅜㅜ 제발…3
18: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