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70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내 톡은 안보면서 다른 사람이랑 카톡한 거 버젓이 스토리로 올리는 건 무슨 심보야? 대놓고 무시하는건가?? 진심 짜증나서 아는 언니인데 연 끊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걍 별생각없이 안보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 선택적 안읽씹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사람이랑 불편하거나 어색하거나 할말없으면 안보는 편이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럼 스토리라도 올리지말던가 개빡치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렇게 글까지 올릴정도면 그동안 많이 그랬나보네...ㅠㅠㅜㅜ너무 신경쓰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톡 안보는건 이해하는데 본문은 ㄹㅇ 배려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같은 경우는 그친구가 별로 안중요해서. 연락 ㄴ ㄴ 그냥… 이어나가니깐 ㅜㅜㅜ 솔직히 내가 이러는 친구는 끊고싶은친구한테 하는행동이야

또하나는 ㅜㅜ 그냥 신경안써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나랑 인간관계 대하는 스타일이 매우매우 다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으로 묻혀서 안보는경우도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의 없는거야......
나는 폰바꿔도 n년째 프사+배경 똑같음 문구나 배경음악은 없어
마치 탈퇴한사람마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나도 프사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그건 예의없는거임
나는 연락은 느리지만
언제나 성의있게 답변하고, 누군가와는 연락했다고 티내지도않고, 주위에 계속 전 휴대폰 잘 안본다고 소문내고, 실제로 내가 답 느리게 하는 친구들 만날때 폰 쳐다보지도 않고, 프사 절대 안바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지 할거면ㅋㅋ답글 감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카톡 잘안보는데 급한거나 내가 관심있는 주제로 얘기할 때만 와다다 말하고 다시 사라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카톡 밑으로 내려가면 잘 안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사람은 별 생각 없겠지만 뭔가 배려 안하는 느낌이고 기분나쁨 난 그냥 다신 연락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가 그만큼 중요하지 않는 사람인건 확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손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의 없는거지ㅋㅋ 나도 저런 사람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ㅜㅜ 나같은 경우는 카톡으로 용건 얘기하는거면 바로바로 보는데 그것도 아니고 일상얘기 시시콜콜하게 하는거면 굳이 아무생각..없이...안봄 걍 핸폰 본 순간 위에 뜨는 순서대로 보고 대화하는 느낌이야 걍 그언니랑 쓰니랑 연락 스타일이 안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용건 물어본거임 일상 대화 전혀 아니야ㅋㅋ 멀어져야겠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그러는데 연락 안 하고 싶어서 그럼 그냥 알고 지내는 사이 정도는 괜찮은데 만나는 건 싫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아빠가 축구보다가 선수들보고 그냥 머리박고 일본 좀 배워라고 함
12:59 l 조회 2
다꾸템 추천해줄사람 ~!!!!
12:59 l 조회 2
일본 싸게 다녀오려면 어딜 가야해?
12:59 l 조회 4
앞머리 있는익들 아침에 어케고정하고가?
12:58 l 조회 5
근장 정기로 신청한 사람들은 8월에 받는 거 맞지?
12:58 l 조회 4
헐 뭐야?? 축구 졌네??? 세상에
12:58 l 조회 5
지금 파마 상탸인데 볼륨매직 하면
12:58 l 조회 2
배성재 웃기다 ㅋㅋㅋㅋ쿠ㅜㅜㅜㅜ
12:58 l 조회 16
21살 계좌에 120만원 있는거2
12:58 l 조회 17
아이폰 실제보다 피부 더 더럽게 나오는데 이게 실물인건가 1
12:58 l 조회 7
이강인 이렇게까지 속상해하고 분해하는 거 처음봄
12:57 l 조회 30
휴일근로수당 30만더들어왓따
12:57 l 조회 9
장기연애하고 헤어졌는데 너무 놀고싶음 하
12:57 l 조회 10
명보 보면서 느낌 구린게 많을 수록 더 뻔뻔해진다2
12:57 l 조회 11
아니 기상청 이 예보는 대체 뭐야
12:57 l 조회 30
홍명보가 설영우1
12:57 l 조회 29
쌩두부 양념장 올려먹는거 아는사람?1
12:56 l 조회 14
오늘 최고기온 26도인데 뭔가 덥네…
12:56 l 조회 8
이강인진짜 개빡쳤네..2
12:56 l 조회 107
근장 들어왔네
12: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