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765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6
이 글은 3년 전 (2022/8/22) 게시물이에요
만나면 자기 얘기 하나 안 해… 

자기 얘기라는게 자기 속얘기나 고민 이런 거 말고, 자기 일상 얘기 조차 안 해… 

정신 차려 보면 나만 떠들고 있고… 

카톡하면 나만 떠들고… 나만 얘기하고… 

티키타카 하려고 내가 질문해도 대답 한번도 안 함… 

그냥 걔는 나에 대해 잘 아는데 나는 걔에 대해 아는게 없음… 말하지만 나는 티엠아이가 심한 성격도 아니고 남 얘기 안듣고 내 말만 떠드는 성격도 아님 

내가 대놓고 너는 근황이 없냐니까 칼답인 애가 일주일 넘게 안읽씹한다… 

얘 진짜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친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친구가 아닌것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너 말이 맞다… 이게 친구라고 할 수가 있나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친구아닌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너랑 친구하기 싫은거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아닌게 약속 10개 중에 9개는 얘가 먼저 잡고, 항상 먼저 전화하고 카톡해… 나보고 맨날 보고싶다고 그러고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 근데 일상얘기를 아예 안한다구..?그럼 그냥 들어주는걸 좋아하나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면 지금 친구상황이 좀 힘들어서 얘기하기 꺼려하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얘가 아무말도 안해서 뭐 얘가 기분이 좋은지 안좋은지 아무것도 모르네… 개화난다 진짜 ㅠㅠㅠ 하하하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속얘기는 잘 안하는데 일상얘기나 그렇게 하나도 안하지는않음.. 진짜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얘기 안하는 건 이해할 수 있어 근데 … 일상얘기도 안하고 근황얘기도 안하는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내얘기 잘 안하는 편인데 저건 심함 일상얘기도 안할라면 뭐하러봐 ㅋㅋㅋㅋ 그냥 너 만나면 재밌어서 보는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무슨 광대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ㅠㅠ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아 심각한데 반응이 너무웃곁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진지하게 말해보는건 어때? 만낫을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이상함 사이비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마 내 정보 빼내려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어떻게 알게된 사이야?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학교 때 같은 동아리였던 앤데 중학교 때는 안친했다가 졸업하고 알바하는 곳에서 다시 만남…! 지금은 둘 다 성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내 얘기가 너무 다크해도 믿고 얘기한적있는데 얘기한 친구가 진지하게 생각안하고 그걸로 소설쓴것처럼 취급해서 결국 무리에서 겉돈 기억있어서 안하게됨 다크하니까 말 안하는거 아닌까? 말하면 분위기 다크해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니 속얘기나 자기얘기 안해도 되고 상관없는데 근황이나 일상얘기조차 안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친구 옹호하는거 아니라 여러상황을 유추해보는거야! 예전엔 그랬는데 나도 지금은 많이 달라져서 아무말도 안하면 답답하고 관계 지속하기 힘든것도 알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 알지 당연히!!
같이 고민해줘서 너무 고마운 걸…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상도 히키코모리같은 일상이면 말했다가 와.. 얘 진짜 생각없이 사네 그만 만나야지 할까봐 그런걸수도..? 아님 공감못받을까보ㅏ 오타쿠같은 취미 활동만 하는데 못 말할수도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되게 특이하네.. 그 정도로 일방적이면 대화가 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그냥 나 혼자만 얘기함…
한번은 내가 짜증나서 입 다물어봤는데 내가 다시 얘기할 때까지 입 절대 안열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속이야기는 잘 안하는데 친구한테 꼭 뭐 만나자 약속 잡는거 말고 그냥 아무이유 없이 나 뭐샀다 영화 재밌더라 이런 이야기 한적 있었거든 근데 그런거 조차 싫어하는 애도 있더라고 그래서 이야기 안하게 된적 있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엄청 좋아해줌 ㅠㅠ 심지어 질문도 하는데 ㅋㅋㅋㅋㅋ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번 날잡고 고집스럽게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럴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만나면 말 한마디도 안하다가 몇 분 지나면
근데 왜 넌 말 안해? 항상 나만 말하는구 같아 ㅠㅠ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ㅎㄹ.. 같이 공유하고 있는 취미나 .. 그런거 없어? 신기 예를들면 게임을 한다던가 드라마를 본다던가 공통 관심사가 있어야 대화가 잘 될텐데.. 얘기 이어나가는게 신기한 수준인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일방적으로 나만 말하는 … 그런 … 그런 … 상황이지 뭐 ㅎㅎ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고민이나 속얘기는 너무 다크해서 얘기잘 안하는데 일상얘기까지 안하는건 좀 문제있는듯 걍 대놓고 왜 넌 얘기안하냐고 물어보는것도 괜찮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깊은 속얘기는 안 할 순 있지
근데 일상 조차 얘기를 안하는 건 뭐지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깔끔하게 물어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쬠 무섭다 뭔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게 먼저 약속 잡고 지 얘긴 1도 안 하면 ㄹㅇ…싸이빈데? 울 언니 신천지 들어갈 뻔 해서 아는데 맨날 자기한데 하루에 세 가지 있었던 일(좋았던 일) 카톡으로 보내라 함… 실제로 들어갔다가 나온 썰들 대부분 이런식으로 사생활 알아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 이건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나 밑댓 봐 제발 개소름 익인20 답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그걸 해서 뭘 하려는 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빠져나온 사람들 썰 보면 휴대폰 번호를 싹 바꿔서 연락 못 오게 해도 그 사람의 일상을 너무 많이 공유해버려서 그 사람이 자주 가는 장소나 일상 루틴대로 몰래 다시 찾아가고 다른 사람으로 위장해서 찾아가고 다시 점점 신천지에 스며들게 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헐 아니 개소름돋아 아 소름돋아 미쳤나봐.... 아아아ㅏ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겪어봤는데 세게 손절해야됨... 난 싸웠어... 대놓고 신천지였냐고 진짜 배신감 든다고... 연락처는 안 지웠는데 직장에서 이간질한 정황도 있어서 또 나한테 접근하면 터뜨릴 거임... 1년 정도 손절중인데 또 접근하면 카톡, 녹음본 싹 다 터뜨릴 거야... 찝찝해서 저장해놨는데... 진짜 6개월동안 빌드업 제대로 하더라고... 그냥 저는 종교 안 믿어요ㅎㅎ 이 정도로 안 끝나... 정색하고 싸워야됨... 나 건드리면 너도 잃을 거 각오해야지식으로 달려들으면 떨어져 나가더라... 그거면 무조건 세게 손절 추천함... 나 웬만하면 사람이랑 안 싸우는데 우리 가족도 건드리려고 해서 손절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면 진짜 특별한 일 없는거 아니야? 나 “취준 + 약속 거의 없는 정도” 일 때 ㄹㅇ 요즘 뭐하냐고 물으면 할말없어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집안사정 그런쪽 이야기는 잘안함. 근데 일상은 좀 그렇긴하네 걍 집에서 폰만하고 있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잉...? 되게 특이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ㄹㅇ짜증남....
너는? 이러면 난뭐 그냥.. 이러고 매번 넘기고 분위기 정적 되든말든 아무말도 안함
그래서 걍 안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졸업 후 만나고 그런거면 사이비 백퍼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이거 가능성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내 얘기 잘 안하긴 하는데 저정도로 안하진 않는데... 너무 이상하다 좀 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자기얘기 안하는친구있어…그래서 나도 나중엔 내얘기 안하게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거였으면 글 안썼지… 헤헤 ㅠㅠ
난 투머치 토커도 아니고 티키타카 하려고 친구한테 질문도 하는데
그냥… 병풍에다 말하는 것 같아
익인28 너무 속상했겠어… 오히려 나도 너 같은 성향이라서 어떤 기분인지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내 이야기 굳이 꺼내서 하지는 않는데 저정도는 좀 심하다 저렇게 까지 물었는데 오히려 답장 없으면 좀 많이 이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친구 인프제인가? 나 인프제인데 사생활 얘기 잘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저정도는 아닌데 진짜 친하게 지낸 기간에 비해 아는 게 너무 없어서 현타와서 손절한 적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이런 적 있었는데
진심 내가 걔 앞에서 별 쌩쑈를 다하더라 분위기 업 시키려고
내가 광대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본문은 개심하긴하다ㅋㅋㅋㅋㅋ 저럴수가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울증인가...? 내 친구 우울증 심해지면 근황 포함해서 그냥 본인 얘기 자체를 잘 안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그냥 할 말 없어서 안하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그냥 내 얘기 털어놓는 용으로 쓸 듯 너 빡쳤던 거 다 말해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 싫다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 근데 나도 내 얘기 잘 안하긴 하는데
나는 친구가 너무 밝고 긍정적인 애라 내 속얘기를 못하는 편임 .. 난 좀 어둡고 부정적이라 ㅜ
근데 막줄 카톡 답장 며칠째 없다는건 좀 소름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들어주는 거좋아하고 쓰니가 말하는걸 좋아하나했는데 딱 물었는데도 대답안하면..좀 심하긴하다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번에 묻고 안읽씹계속하거나 대답제대로 안하면 걍 끊어 스트레스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둘 다 취준생이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 친구 입장에서는 쓰니가 친한 친구가 아닐 수도 있어... 나도 내 얘기 안하는 편인데 찐친한테는 다 얘기함... 기간으로 따지면 10년? 가정사 빼고 그냥 고민 정도는 다 얘기하는듯... 너무 다크한 얘기는 굳이 안해... 듣는 입장에서 부담스러울수도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게 어떻게 친구야..? 그러면서 관계 유지가 돼?
나는 본적도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는 내 가족에게도 절대 내 얘기 안하는 타입이라 그런 타입일 수도...? 근데 묻는 말에 대답을 안한다는게 너 어제 이 드라마 봤어? 어제 뭐 먹었어? 이런 질문에도 답을 안한다는거야? 그 정도 수준이면 좀 이상한 것 같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나도 속얘기 진짜 안하거든 나 드러나는걸 안좋아해서 근데 일상 얘기도 안하는건ㅋㅋㅋㅋㅋ 걔가 친구라고 생각하는건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지인도 사이비친구한테 비슷하게 당한적 있긴 한데 ㅋㅋㅋ ㅜㅜ… 혹시 모르니까 의심해봐…
여기도 자기얘긴 거의 안하고 요즘은 별일없어? 얘기들어줄게~ 하면서 약속 먼저 잡고 그랬었늠.. 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타듀밸리 재밋게한사람은 룬팩토리 추천
17:55 l 조회 1
솔직히 살뺐을때가 살기 너무 좋았음ㅜ
17:55 l 조회 1
회사에 내 오피스허즈밴듴ㅋ 잇눈거같음
17:55 l 조회 1
메이플 해볼까 했는데 뭔 종류가 이렇게 많아
17:55 l 조회 1
ㄹㅇ다정한 남자보다는 좀 막대해주는 남자가 인기많음2
17:54 l 조회 12
지금 00이 27살이지?1
17:54 l 조회 9
다들 친척들하고 친하게 지내?1
17:54 l 조회 4
아이폰 17프로 쓰는 얘들아 너네 무슨 색 써?2
17:54 l 조회 7
나도 비싼 취미 하고싶다 🥺🥺 2
17:54 l 조회 9
무선 이어폰 통에 넣으면 자동으로 꺼졌는데 이제 넣어도 꺼지지도 않고 연결 되는데 이어폰 저세상 간건가?ㅋㅋㅋㅋ
17:54 l 조회 4
닭볶음탕 vs 찜닭1
17:54 l 조회 2
왜 좋아하면 울게 될까1
17:53 l 조회 11
컨디션 회복 잘 하세요 대신 쓸 말없나3
17:53 l 조회 6
헐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었구나…
17:53 l 조회 22
여름 면접도 자켓 입어야 하지??
17:53 l 조회 7
아니 엄마 그동안 당면을 무슨 곤약면 이런걸로 알았나봐
17:53 l 조회 6
경주(교토) 도쿄(서울) 느낌이자나?? 삿포로는 어디느낌임??4
17:53 l 조회 12
면접 보러 갈때 이력서 사진 흑백으로 가져가면 안되겠지4
17:53 l 조회 8
마트아이스크림 개맛없어3
17:52 l 조회 10
아 중국인들 개열받네
17:5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