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면 자기 얘기 하나 안 해… 자기 얘기라는게 자기 속얘기나 고민 이런 거 말고, 자기 일상 얘기 조차 안 해… 정신 차려 보면 나만 떠들고 있고… 카톡하면 나만 떠들고… 나만 얘기하고… 티키타카 하려고 내가 질문해도 대답 한번도 안 함… 그냥 걔는 나에 대해 잘 아는데 나는 걔에 대해 아는게 없음… 말하지만 나는 티엠아이가 심한 성격도 아니고 남 얘기 안듣고 내 말만 떠드는 성격도 아님 내가 대놓고 너는 근황이 없냐니까 칼답인 애가 일주일 넘게 안읽씹한다… 얘 진짜 뭐지…

인스티즈앱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