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10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1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세무서에 전화해봐도 되나..? ㅠ 아 뭐가 문제지 작년엔 받았는데 갑자기 내가 무슨 재산이 생겨…
대표 사진
익인1
집 공시지가까지 확인해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의로 된 집이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화해봐 어쨌든 뭐가 잡혔을테니까.. 알고 있어야지 잘못잡힌거라면 바로잡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전화해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빚도 재산으로 잡히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2억은 안 되는데 빚이 재산인 게 말이 안 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이너스 자산임 그냥 자산이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빚도 재산으로 들어가는 거야? 다 해도 2억이 안 될 텐데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아니 마이너스라궁 너 재산에서 빚은 마이너스 함 그니까 빼준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헐 근데 왜 이렇게 뜨지 하… 답답해졌다 지금 전화도 못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빚도 재산으로 들어가는 거 맞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가 맞는 말이지.. 근데 빚이 재산이라니 억울하다.. ^^ㅠ 먹고 살 돈이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확실히는 모르는데 대학 다닐 때 국장 낮게 나오는 애들이 그러더라 능력 충족되니깐 대출도 되는 거고 이자도 감당할 수 있는 거고 장기적으로 결국 재산이 될 거니깐 그렇게 판단한다고? 자세히 알아봐봐! 사실 우리집도 있는 거라곤 각자 방도 없는 쓰러질 것 같은 집에 봉고차밖에 없는데 맨날 8분위로 떠서 성적장학금 받으려고 개고생함.. 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차도 없고 그런데 ㅠㅠ 진짜 억울하다 집도 단칸방… 국장도 7분위 겨우 떠 진짜 뭐가 재산으로 잡힌 걸까 사는 건 이런데 서류가 뭔지.. 심지어 우리집은 아빠가 신용불량이야ㅠㅠㅋㅋㅋ 능력…… ㅠ 세무서에 빨리 물어보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오류
2. 금웅자산(예금, 적금 등)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3. 집값이 높게 책정
일단 내 주변에서 있었던 일 생각해보면 이중에 이유가 있을 것 같아 신불자랑은 관계없을걸 아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1이었으면 좋겠다 ㅠㅠ 가진 집도 없고 이게 잡혀도 몇천도 안 될 걸… 다 쓰러져 가는 지방 땅값 싼 곳이라… 적금은 커녕 당장 200도 없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학재단 콜센터 일했었는데
그냥 빚은 마이너스가 마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럼 자기 집 빚 많아서 분위 낮다고 한 애가 잘못 알고 있었던 거구나..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에게
그소리 맞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에게
?빚은 마이너스로 들어가는 거 이해했어. 그냥 그때 그 애는 잘못 알고 있었던 건지 그냥 분위 낮은 거 핑계댄 건지 모르겠어서! 갑자기 왜 답글단거야? 왤케 기분나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그냥 돈이 많은거햐,,,
부모님 보험이나 은행권까지 다 세세하게 하는 사람 앖기도 하궁…
그리고 보통 월급이 큰경우 거의 못 받지
통장으로 박히는 급여는 그냥 100% 반영되거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들어가는게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진짜야? 우리집 공시지가 2억 5천인데 빚이 1억이거든... 차도없고 빚 제외하면 전재산 2억이 안되는데 세무소 갔더니 빚 포함이라면서 아예 신청 자체를 안받아줬어 뭐가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채는 마이너스가 맞아!! 집만 보는게 아니라 다른 재산도 다 봤을때 신청조건이 안되었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다시 공고문 보고왔어! 부채는 무조건 다 제외 아니래 1.정부에서 빌린 부채는 제외 2.은행에서 빌린 부채는 제외 대상이 아니래... 우리 집은 은행에서 대출내서 제외 대상이 아닌가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옹옹 그렇다고 부채금을 재산으로 봐서 재산에 더한다는말은 아닌거 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그치그치!! 익인이가 이해한게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험이랑 주식도 들어가는거 아닌가?
들어갈수 있는건 다들어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당연히 들어갑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는 보험도 주식도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차 보험 주식 적금까지 암튼 돈 되는 건 하나도 없고 빚만 있어 뭐가 잡힌 건지 물어보는 것 밖에 없을 것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유복한 애들이나 신청해도 분위 낮게 뜰 것 같은 애들은 아예 신청도 안해서 그런걸수도 있어 10분위라고 경제적으로 최상위계층이라는 소리는 아니니깐. 나도 국장 분위 뜰 때마다 우리집이 8분위라고? 대체 얼마나 못 사는 애들이 많은거야 싶었음. 그 와중에 탈세해서 분위 높게 뜬 거 자랑하는 애들도 있어서 현타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은행 대출이면 제외대상 아니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여기 한국장학재단 부채 기준! 여기 들어가는지 확인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빚도 재산 아닐까 나도 근장이랑 국장 다 계속 안되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알기론 근장은 부채 포함 안되는 걸로 아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채 제외 맞아 ~ 인터넷에 함 쳐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채 제외 아니야 정부대출이면 제외고 은행 대출은 포함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포함이라는게 부채를 1억 있으면 그걸 재산으로 봐서 1억 더한다는 말이 아니라 이 집에 부채가 있다고 해서 전체 재산에서 1억을 빼주지 않는다는 말이야!!
글케 이해한게 맞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내 말은 부채가 있다고 해도 재산에 부채만큼 마이너스가 되지 않는다는 말이야..!! (익명 7에게 하는 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내가 잘못이해했어!!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에게
아 아니야!!! 괜차나 ~ 내가 말을 조금 헷갈리게 쓴거 같다 ㅜㅜ 쏘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에게
아니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빚도 재산 취급하지 않아? 1억 빚 있으면 아 집에 1억이 있겠군 ㅎㅎ 이렇게 해서 재산 취급당한다던데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아냐 부채를 재산 취급해서 정말 재산 계산할때 더한다는 말이아니라 빚을 내서 만약에 1억을 빌렸잔ㅎ아? 근데 아 이건 부채니까 이 가구의 돈이 아니군!! 하면서 이건 빼줘야겠다! 하는게 아니라는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슨 소리야 재산으로 치는 것도 아니고 빼주는 것도 아니면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빚은 빚이라고 누가 빚을 재산으로 쳐..아님... 그니까 너가 일억을 빌렸어. 그걸 현금으로 그대로 들고 있어 너는 그 일억이 너돈이 아니라는거 알잖아? 갚아야하는돈ㅇㅇ 근데 실제로는 그냥 일억이 재산으로 잡힌다고 이억이 잡히는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내 댓글이 그 말이잖아? 1억 부채라서 마이너스가 아니고 그냥 쟤 1억만큼 가지고 있겠네 취급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3에게
ㅎㅎ1억만큼 가지고 있겠네 취급이 아니라고... 만약 그걸 정말 날려서 너가 오천만원만 갖고 있다면? 재산은 오천만원이 되는거야 빚이 1억이니까 얘 1억만큼 갖고있겠다! 가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르는 재산이 더 있는 거 아냐 ..?
우리집 저거보다 빚이랑 재산 높은데 나는 일 안 할 때 150 꽉 채워서 빠짐없이 받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로 없어 재산이 있을 게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능력없으면 빚도 없어서 그런거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능력 없이 생긴 빚인데. ㅠ 집 살 때 대출 이런 게 아니라 ㄹㅇ 사고치고 생긴 그런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그 근로장려금을 말하는거야 한국 장학재단에서 주는 국가장학금을 말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로장려금 오늘 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위에서 한국장학재단 ㅇ분위 이런 얘기 있길래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근로장려금은 검색해봤는데 부채를 차감 안 시킨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한테 물으니까 신용카드 빚 1억 4천 있다고 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용카드면 돈으로 칠 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위에 사진에 신카는 부채로 반영한대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장이랑 국장은 또 다른가..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채로 반영하니까 그것도 소득으로 잡혀서 재산요건에서 제외되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쓴아 근장은 아무리 부채가 많아도 총 재산만 많으면 못받음.. 재산에 부채를 마이너스해서 총 재산을 측정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그래서 아무리 부채가 많을지라도 집이나 차 등 총재산이 2억 이상이라면 못받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맞아 이렇게 이해하는게 최고인거같아...! 부채랑 상관없이 모든 재산요소가 해당 금액 넘으면 못받는다고 생각해야겠네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닠가 재산이 없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집 없어? 차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아니고 월세+차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납득이 안되면 그냥 세무서에 전화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류난 거일수도 있응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야..! 고마워 근데 지금 시간이 안 돼서 안 하고 있는 거라 전화해봐라 이런 댓 달릴까봐 댓글 계속 달아뒀엉… ㅠㅡ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하.. 근데 나도 납득이 안가긴 한다.. 소득 잡힐게 없는거 같은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17:22 l 조회 1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1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17:22 l 조회 2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
17:22 l 조회 4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
17:22 l 조회 4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2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2
17:22 l 조회 7
링티 제로 살찜?????? 급함1
17:22 l 조회 4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7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1
17:20 l 조회 8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2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7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3
17:20 l 조회 11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4
보통 erp 1급 2급 뭘 더 많이 따??1
17:20 l 조회 7
근데 마마보이? 가 왜 싫은거야?7
17:19 l 조회 21
공무원 안해도 먹고살길 많겠지?4
17: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