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4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5
이 글은 3년 전 (2022/8/27) 게시물이에요
태이 극유리멘탈이라 남친으로 두면 맘고생할거같은데 아픈손가락 처럼 챙겨주고싶음.. 약간 엄마 맘으로 

 

+ 그 태이가 자기는 행복했던 적이 없다고 말한거도 보면 행복하게 해주고싶고 그럼 보호본능처럼
대표 사진
익인1
하 근데 앞에서 그랬음 안 됐어 우리 태이 유리멘탈인거 알면 더 조심하징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이님 유리멘탈이셔?? 저번주부터봐서 되게 쎈분인줄알았눋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긴거랑 다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 눈물도 많고 다정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우셨어????????? 와우와우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우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기 퇴소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ㅕㅊ화에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여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이 지켜 ㅠㅠㅠㅠㅠㅠㅠㅠ 태이 행복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러기엔 지연이도 너무 어림...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애가 햇살같아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연이 좋은 맘인건 알겠는데 어떻게 들릴지좀 역으로 생각할줄 알면 좋겠어...쪠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이 상처 받아ㅛ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이 안그래도 힘든데 왜 너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아니 왜 계속 널 제일 사랑할 사람 나밖에 없다 이거 강조하는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연이는 걍 본인이 태이 구원하는거라고 생각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태이도 지연이 어리게 굴 때 마다 성숙하게 대처하더라 어찌보면 둘이 잘맞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난 태이 매력에 대해 썼는데 댓글 주제가…. 내 말에 공감하는 새럼 없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이 infp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인픕피인데 맞는거같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피셜 intj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몰겠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연1화에서 intj라고 밝힘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막 널 제일 사랑할 사람은 나밖에 없어(?) 이 말이 널 사랑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 이런 뜻이었어? 나는 볼 때 내가 널 제일 사랑해라고 이해했는데 패널들이 다 자존심 상하니 어쩌니해서 응..?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나도 이렇게 받아들여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익처럼 들리긴했는데 태이는 아닌거같더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화법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냥 여기서 널 내가 제일 사랑해 이러면 더 좋았을 것을 좀 헷갈리게 말하긴 함 나라면 싱숭생숭했을 듯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이렇게 생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만 이런거 아니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다 떠나서 사람자체가 엄청 나게 신경쓰이는 재질이야 내가 저기 들어가면 태이 엄청 신경쓸듯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태이 인티제였어....? 나 엔티젠데 태이 완전 인프피겠다싶었는데 역시 엠비티아이는 재미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
9:57 l 조회 1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9:57 l 조회 1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1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1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1
9:56 l 조회 3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2
9:56 l 조회 11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4
9:55 l 조회 22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4
9:55 l 조회 27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2
9:55 l 조회 12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6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7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14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2
9:54 l 조회 18
상품이 이상해서 반품 하는 것도 반품비를 내야하나ㅠ1
9:54 l 조회 8
청년미래 은행 어디러 하는게 나을까 ㅜ1
9:54 l 조회 17
삼전 외국인들 계속 팜
9:54 l 조회 46
남사친이 헤어질 때 데이트비용 돈 반 달라고 했다는데12
9:54 l 조회 26
주식 꿀픽 하나 줄게 ㅋㅋㅋㅋㅋㅋ 2
9:53 l 조회 36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4
9:53 l 조회 54
취즌생은 주식 못해서 슬프다..1
9: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