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79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62
이 글은 3년 전 (2022/8/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보다 잘 입으면 좀 부담스럽다고 하던데 무조건 잘 입는게 또 좋은건 아닌듯
대표 사진
둥이1
여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잔데 주위 여자애들 말 들어보니까 저렇게 말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깔끔한게 좋은거지 홍대룩 힙합룩 이런건 ㅂㄹ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33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4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5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66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777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88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9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10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11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1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줜나 패피는 부담스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괜히 데이트 하러 갈 때 긴장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적당히 무난하게 입고 눈썹정리, 썬크림, 립밤 정도만 바르는 사람이 베스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깔끔하게 잘입는 걸 좋아하는거지 패피는 부담스럽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블레이저, 트렌치코트, 첼시부츠 같은것도 부담스럽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무난하게 매치 잘하면 좋음 매치를 특이하게 하는 건 싫어하는거짘ㅋ난 클러치는 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잘입는다는 기준 = 깔끔하게 입는다. 패피같이 개성있게 잘 입는다 x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막 가죽재킷 입는거 아니면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앵..? 가죽재킷정도는 그냥 기본템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한테는...기본템이 아니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냥 무난하게 핏 맞춰 입는 걸 젤 선호하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가 적은거 정도는 기본템인데? 잘입으면 안부담스러움 근데 과한 홍대룩 이런거 입으면 좀 부끄러워서 싫을듯... 깔끔하게 잘입는게 좋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깔끔한건 좋은데 형광에 홍대패피 느낌의 난해한 룩은 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헉 못입는거보단 완전 플러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적응되니까 괜춘하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없어서 못 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난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그냥 옷 관심 많은 티 나면 별로ㅠㅠ부담스러운 거 맞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 아예 못입거나 아예 관심이 많은 극단적인 애들이 부담스러운 거고 평범하고 깔끔하게 입는 보통의 사람들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홍대st... 근데 그게 잘 입는건가?ㅋㅋ 그런거 어울리는 사람 모델빼고 못봤는뎅 깔끔하게 입는게 좋음 내 기준에서는 그게 잘 입는거라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웅 난 옷 너무 신경쓰는 거 진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인스타에 ootd 올리고 통넓은 바지+뿔테쓰고 거리에서 사진 찍고 이런거... 자기에 취한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아 너무 싫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지금 남자친구가 옷에 관심 많은데 그냥 귀엽던데 나 만날때 새옷 입고 와서 어떻냐고 괜찮냐고 물어보는거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없어서 못 만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부담스러운게 아니라 그걸 잘 매치못해서 이상한갑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그냥 깔끔한 티에 바지 운동화가 제일 편함.. 꾸미고 오면 나도 꾸미고 나가야하잖아 ㅋㅋ 데이트할때 화장도 안하는 사람이라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맞아 나도 싫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기본적으로만 입으면됨 ..멋부리는남자는 먼가 정이안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ㅁㅈ...걍 적당히..... 차라리못입는데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뭔지알거같아 ㅋㅋㄱ
그냥 기본,정석대로입는게 제일 안전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깔끔하게 어디 튀는 곳 없이 입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에헴 어느정도 맞어...겁나 의식하게 된다 내가 옷에 관심이 없고 잘 입는 편도 아니라서 더더욱..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깔끔한 쓰리 피스는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근데 그 정도 입으려면 사회적 지위와 돈이 있어야 해서 그런 남자 만나기 쉽지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난 좋은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 잘입는 사람 무조건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입을 거면 모델 ㄱㅇㅈ처럼 그냥 폴로 잘 조합해서 입었으면... 그냥 흔해빠진 폴로 맨투맨 이런 거 말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어느정도 아는 사람이 훨씬 좋음...같은 얼굴이면 옷 잘입는 사람이 당연히 좋지 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너무 꾸민듯한 느낌은 좀 부담스럽던데... 내가 옷을 못입어서 원피스 주로 입거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무난한 건 ㄱㅊ
난 내가 패션 잘 모르고 무난한 걸 입어서 상대가 휘황찬란하면 좀 부담스러워. 전애인이 패션에 관심 엄청 많고 안 흔한 스타일로 자주 입었었는데 쉽지 않았어.. 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적당ㅎㅣ 잘입는건 인기많음

오버해서 믹스매치 실패하거나
소화하지 못하는 옷을 입었다거나
상황에 맞지 않는 옷을 입었거나
최신유행 완전 똑같이 다빼다박은 스타일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옷 뭐살지 어떻게 코디할지 고민되면 남친한테 물어보구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너무 꾸꾸꾸는 부담스러워
그리고 꾸꾸꾸는 인스타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것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브랜드 명품 이런거 너무 잘 아는 사람이 부담스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못입는 사람보다야 당연 패피가 낫다고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 명품 떡칠이 아닌이상 당연히잘 입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난 너무 좋음 너무 특이하지만 않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갠적으로 깔끔한 정장스탈 좋아하는데 요란한 패피는 부담스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안어울리면서 옷만 최신 유행으로 입는 사람은 싫음…
그게 어울려야 좋은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뭐든지 적당히만 하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완전 진심 공감..부담스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옷 잘입는다는건 자기 느낌에 잘맞게 입는다는거지 무작정 유행하는 홍대 힙합룩 걸치는게 아님,,
그런걸 부담스러워 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아 뭔지 알 갓 같아 나보다 옷 너무 잘입으면 조금 부담스러움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좋아하는데 단정하게 잘 입는 걸 좋아하는 듯...ㅋㅋ
인스타, 홍대 스타일은...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막 힙하게 입거나 그런쪽으로 과한거 아닌이상 옷 잘입는거 훨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난 옷 잘입는게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에......... 굳이 이성을 보는 요소에 패션이 들어가진 않아 근데 잘입으면 잘 입을 수록 좋지.. 같이 옷 얘기도 할 수 있고 얼마나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난 전공이 실용음악이라 홍대스타일 인스타일도 다 상관없음... 별 생각 없어 근데 패션에 관심 많고 좋아하면 내 애인을 앓는 포인트 중에 하나이긴 했었음 지금까지 연애 해보면서 현애인 빼곤 다 패션에 관심 엄청 많았었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그냥 무난하게 잘 입는거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사실 나도 내 남친 헤색 츄리닝 입는게 제일 조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실제로는 깔끔하게만 입어도 평균 이상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난 옷 좋아해서 잘 입으면 더 좋아함 아니 근데 진짜 뭐 모르고 옷 입는 거 말고 자기관리가 기본으로 깔린 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난 홍대st 좋아하는데 남친은 포멀하게 입었음 좋겠음 ㅋ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아니야!!!! 아니야ㅠㅠ 그 기준이 남자들이 생각하는거랑 다를텐데 남자 입장에선 개빡세게 꾸며도 여자들 무난 기준에 못미칠걸 대부분 스타일 차이지 단정,무난으로는 최대한 빡세게 꾸밀수록 좋아해 옷을 잘입는게 싫은게 아니라 옷이 곧 자아가 되는 허세있는 남자가 싫은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난 그랬어 남자친구 패디과고 집 잘 살아서 신발이 200만원이 넘고 걍 그런 거 보면서 현타도 오고 만날 때마다 나 별로라고 느껴지면 어떡하지? 란 고민 자격지심도 좀 느꼈던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걍 남들 다 신는 발렌시아가 트리플 구찌 신발이면 그렇구나 하겠는데 진짜 구하기 어려운 신발에 걔가 좋아하는 디자이너들 옷만 구매하는 거 보고 진짜 걍 ㅇㅇ...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잘 꾸민답시고 거적떼기 입고나오는게 싫은거지 깔끔하게 잘 꾸미면 그거만큼 좋은게 어딧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난 걸이가 멀쩡하고 괜찮으면 옷 못입는 갭이 좋던데
내 주변에서 나 같은 사람 한 명도 못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오 내가그랰ㅋㅋㅋㅋ 내가 옷을 못입어서 부담스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옷 잘입는 건 좋아하는데 너무 힙합+빈티지면 싫고 옷 잘입는 나에 취해있으면 최악이고 명품만 입으면 부담스러움
근데 못 입는 것보단 훨 낫지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1
연락문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11:00 l 조회 7
애인있는데 나한테 들이대는 남자한테 설렘6
11:00 l 조회 23
연하남 최고
10:55 l 조회 12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
10:53 l 조회 11
사랑 확인하는걸 극혐한다고 표현하는 남자 2
10:53 l 조회 14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25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40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42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2
10:44 l 조회 34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2
10:34 l 조회 31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36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4
10:21 l 조회 27
2일째 연락 없다5
10:20 l 조회 42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20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2
10:13 l 조회 79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11
10:06 l 조회 71
오늘 만나자고 했는데 내일 보면 안될까 이거 가지고 호감 구분 안되겠지?
10:04 l 조회 19
애인이 내가 회사 힘든일 말할때 무기력해진대24
9:58 l 조회 130
내가 너무 숨막히게 하는 건지 봐줄 사람4
9:55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