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33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00
이 글은 3년 전 (2022/9/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퀘스트 하고나서 다음 챕터할 레벨이 안돼서 던전 2번 더 들어가도 레벨업이 안돼..깊은 열받음이 밑에서부터 올라와 ㄹㅇ ㅋㅋㅋ
대표 사진
용사1
그래서 나 170-190 그냥 밖에서 사냥하고 나중에 스토리 한번에 밀었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밖에서 사냥이 가능해??도대체 어떻게 나갈수있어?ㅠㅠ나도 나가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제로 신전에서 우측포탈인가? 타고 밖으로 나감 될텐데...이것도 챕터 2? 이상이던가 깨야 가능한 걸로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 챕터2는 한거같은데??헐 그럼 당장 나가야겠다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222나도 이렇게했다 한 180후반까지 밖에서 사냥하다가 제로퀘 몰아서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익성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직 132 레벨이라 안되더라..ㅎ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익성비...^^ 추옵도 스토리도 엠블렘도 하나도 밀지 않은 깡통캐릭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나도 익성비 될 레벨까지만 키우고 버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익ㅅ...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밖에서 레벨업 하고 스토리 한 번에 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밖으로 나가는 방법을 모르겠어ㅠㅠ지도에서 메이플월두 클릭하고 헤네시스 찍어뒀는데 이동할수없다고 뜨길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제로신전에서 오른쪽에 포탈타면 바깥세상 갈수있어 ㅎㅅㅎ..난 제로가 최애캐야..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난 약먹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비약으로 키웠엉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뚝딱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익성비 먹이고 스토리 미는거밖엔 답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몬파+익성비로 레벨링부터 한 다음에 퀘 다 깼어 ㅋㅋ 던전 너무 지루하고 힘들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나 유니온 8500인데 제로는 110이네 ㅋㅋㅋㅋ큐ㅠㅠㅠ못키우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우왕 내 본캐다 ㅋㅋㅋㅋㅋㅋㅋ 난 재밌었어,, 사냥터 찾아 돌아다니고 섭챈하면서 키우다가 자기 던전 있고 렙업도 잘 되니까 넘 편하고 공격기 다양한 것도 좋았고,,스킬트리 다 찍으면 좀 편해지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익성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심신 + 익성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메린이 스토리 좋아할 때라 스토리 하나하나 씩 보고 퀘 다 깨고,,,, 렙 좀 부족하면 룰루랄라 던전 돌고,,, 3,4킬 나도 본캐도 그러니 걍 했었는데
지금이라면 절대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울면서...햇지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허벅지 꼬집으면서 키움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제로 최애라 스토리 재밌어서 던전 빙빙 돌아 키움!! 독특해서 신기했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제로 본캐로 키우게 된..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3
나도 걍 160인가 그때부터 사냥 진짜 넘 싫어서 180까지 익성비로 밀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4
141까지 심신 그 이후부터 익성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5
퀘 계속하다가 익성비계속......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6
난 스토리 좋아해서 그거 보면서 키움 던전 막보스인가 클리어 경친가 그게 젤 좋아서 클리어만 빠르게 돌면 두세번이면 렙업하고 스토리 밀고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7
익성비...ㅎㅎ 익성비로 쭉 200까지 키움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8
익성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9
익성비 먹이고 퀘스트 밀고..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챌섭 레테 전투력 1500정도인데 이번주 보스 어디까지 돌수있어?ㅜ6
14:52 l 조회 10
근데 무조건 새벽이 정답은 아닌거같음6
14:06 l 조회 168
패링 싫어서 카이 저번에도 한번도 안깼는데2
13:55 l 조회 21
챌섭 무엇이든 물어보세요13
13:38 l 조회 351
뉴비 노말 윌 어렵다...5
13:06 l 조회 34
복귀 유저인데 요즘 보스 잡기 쉬워진 거야??9
12:22 l 조회 61
코디 템 정보 좀 알려 주라.. 4
11:53 l 조회 397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메제채우는 사람 있어..??3
11:00 l 조회 52
카이 때문에 메이플에 스트레스 받음 1
9:39 l 조회 81
와 스펙터 18분만에 깸
9:38 l 조회 66
뷰워 남캐 헤어 뭐가 이뻐 ?4
9:32 l 조회 323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13
7:55 l 조회 396
아니...법사미트라 레레를 배메키운다고3
6:59 l 조회 284
굳이 첫주에 하드보스 돌 필요 없는데
6:41 l 조회 114
사냥이 재밌어서 시작햇는데
5:00 l 조회 114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2
2:21 l 조회 242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4
1:21 l 조회 520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176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3
06.22 23:37 l 조회 284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215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