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있는 익인이들 있어? 

다른 하고 싶은 일 찾아서 틀었어?
대표 사진
익인1
틀 자신 없음 + 흥미는 없지만 일은 무난해서 유지하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래도 익인이는 버틸 수 있는 정도인가 보다 더 배워보고 싶은 일이나 못해봐서 미련 남거나 그런 건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많지!! 배우고싶은거 많아! 근데 그걸 업으로 삼을 확신은 없어서 회사 다니면서 적응 되면 배우려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 나도 그래 배우고 싶은 건 많은데 직업으로는 확인이 안 서더라구,, 익인이 응원할게 회사도 잘 다니구 하고 싶은 거 하고 지내자 파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쓰니도 고민이 좀 덜어졌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는 것 같지 다들 어떻게 버티고 있는지 궁금해 나는 전에 내가 좋아한 분야를 배우다가 접고 다른 안정빵 길로 온 건데… 흥미가 없어서 힘들어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혼자 놀거리 없을까?
12:37 l 조회 1
주식 잘 아는 사람 이거 젤 쌀때가 몇이란거야? 1786은 뭐고
12:37 l 조회 1
친구들이 남편 몸좋다고 만지는거 ㄱㅊ?3
12:36 l 조회 11
순하고 만만한 이미지보다 적 되면 피곤해질 거 같은 이미지가 나은 듯 1
12:36 l 조회 7
한번 시키면 세끼는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있지...6
12:36 l 조회 10
오늘까지 뭐 제출해야 되는 거 있는데 문의전화를 안받아....
12:35 l 조회 4
신입인데 내가 너무 어리바리해서 미치겠음 ㅠㅠ6
12:35 l 조회 14
우리 언니가 나 운동 안 한다고 게으르다고 하는데 2
12:35 l 조회 10
하이닉스 같은 주식 또 올까2
12:34 l 조회 28
요새 화장실이 왜 자주 마려울까?2
12:34 l 조회 7
봄라이트 단독으로 바르기 좋은 립 추천해주라
12:34 l 조회 3
보통 회사다닐 때 차 사지 ????3
12:34 l 조회 14
키크고 잘생긴 남자의 진짜 삶을 난 여기에다가 글을 적어 3
12:34 l 조회 18
육비 먹을까 돈까스 먹을까2
12:34 l 조회 7
형사사건 관련 질문 있어
12:33 l 조회 21
이직할까..?ㅜ 고민좀들어줘1
12:33 l 조회 16
일행에서 교행으로 옮긴 익 있어??
12:33 l 조회 8
우리 회사 신입직원 엄마가 찾아와서 상무 따귀때림9
12:32 l 조회 61
와씨 하이닉스 또 쏘네
12:32 l 조회 30
5살연상 남친에게 누나같다는말 들었는데 좋은거지? 2
12:3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