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814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3
이 글은 3년 전 (2022/1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50-100일 

슬슬 도파민 분비가 떨어지고 남자가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기 시작 -> 여자 입장에선 변했다고 서운해함 

여자가 서운해하고 진지하게 대화해보려고 하다보니 (오빠 변했어 등등) 

남자는 "아 내가 얠 더이상 안 좋아하는구나, 변하긴 했구나" 혼자 단정짓고 헤어짐(남자들이 생각보다 단순해서..) 

아님 여자가 지쳐서 헤어지자할수도 있고 케바케지만 

암튼 100일이 고비인듯
대표 사진
둥이1
ㅇㅈ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ㅈㅇㅈ...어제도 싸운 나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80일 좀 넘었는데 싸우는 거까진 아니어도 대화할 일이 좀 생기넹.. 그래두 남자가 많이 져주고 무던하면 잘 넘길수 있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100일 좀 넘기고 헤어짐..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쩌다 헤어졌어??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이상한걸로 난 자존심부리고 걔도 말 좀 상처받게 하고 거기에 서로 감정 욱해져서 차임ㅋㅋ... 근데 걘 좀 마음속에 이미 묻어둔 서운한게 너무 많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문 다 받음 그래서 차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갔구 어떻게 헤어졌는지 살짝 말해줄 수 있을까..? 궁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20일 정도 사귀었고 100일 전후로 사소한 걸로 많이 싸웠어 나는 이정도면 싸운 것도 아니지~ 맞춰가는 과정이지 생각했는데 상대는 그게 힘들었나봐 헤어진 당일에도 싸웠는데 생각 많이 했다면서 헤어지자고 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ㅈㅇㅈ 그때부터 엄청 싸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어 그래두 남자가 많이 져주고 무던하면 잘 넘길 수 있어. 글고 서운한 건 가볍게 애교있게 얘기하는 게 확실히 나은 거 같아 괜히 진지하게 대화하려고 하면.. 오히려 더 관계가 불편해질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맞아 나는 귀엽게 서운해!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진지하게 넘어가니까 너무 악화돼서 헤어질뻔한 적도 있어서 너무 공감돼ㅠ 지금은 그 과정 지나서 안정적인데 지금 생각해보면 또 별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은 얼마나 됐엉?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곧 300일 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그러고 한 80일에 헤어진듯 추억도 별로 없고 금방 잊혀져 가는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네ㅋㅋㅋㅋㅋ 80일쯤에 헤어진 거 같은데
본인도 내 말 듣고 생각해보니 그만큼은 안 좋아하는 거 같다고 차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헐 진짜…? 그 때 쯤이면 좋을 때라고 생각했는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ㅇ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1:40 l 조회 3
남자들은 썸때나 연애초반에 전애인을 투영해서 사랑하는게 국룰인가??
1:39 l 조회 3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24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36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3
1:07 l 조회 52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52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6
1:03 l 조회 39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55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28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4
0:59 l 조회 57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0
0:58 l 조회 91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51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19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3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53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4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31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28
내가 잘못한거야?6
0:37 l 조회 40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