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132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2
이 글은 3년 전 (2022/11/29) 게시물이에요
숏패딩 ㄴㄴ?
대표 사진
익인1
롱패딩 입어 내일 영하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지역 영하 7도정도 되던데 숏패딩 안되겠지..? 기모바지 입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롱패딩 없어서 숏패딩 입을건데 얼어죽으려나 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저녁에 롱패 입었는데 따숩고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롱패딩 따뜻하고 좋긴한데 넘 무거워서 ㅠ불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나 코트입으려고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영하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패딩 거의 안입어서 1-2월에도 거의 코트만 입거든..핫팩 하나 쥐고 낼 입어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일 추위는 핫팩 하나 쥔다고 될 추위가 아님........역대급 추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죽코 회원인데 오늘 코트 입고 퇴근하다가 ㄹㅇ 얼어죽을뻔함ㅜ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얼죽코 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숏패딩 입을고야 롱패딩 버스 힘드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물론 롱패딩 입으면 뜨뜻하고 좋지 근데 출근길 넘나 불편
근데 또 숏을 입자니 다리가 춥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숏입으려면 그만큼 하의를 겁나 따뜻하게 입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딜레마다....... 우짜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롱패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롱패딩 입고싶은데 지하철 타면 더울까봐 걱정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산은 숏패 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핵두꺼운 코트입엇는데두 얼어주글뻔 무조건 롱패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숏패딩에 아래는 히트텍입을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숏패딩 + 기모바지 어떨거 같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울 오늘보다 더 추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엉 지금온도가 내일 최고온도 ... 최하 영하 9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어...난 어차피 롱패딩없으니까 숏패에 따뜻하게 입고가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숏패에다 바지안에 내복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조건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ㄴ 숏 입으려고 했는데 롱패딩 입어야죄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늘 넘 춥대서 떠숩게 입었더니 더웠어서 걍 적당히 입을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2시 지난시점 수요일 어제보다 훨 추워... 감기걸려ㅠ 지금온도가 내일 최고온도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늘 아침에 9도 였는데 내일은 영하 9도래.. 따숩게 입쟈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얼어죽기 싫어서 무조건 롱패딩에 머플러 오늘도 집오는 길에 얼어죽을뻔해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겨울이 진짜 짱나는게 버스나 지하철타면 겨땀남 히터랑 사람때문에ㅠㅠㅠ.. 나도 이동하는 시간이 더 길어서 아짓도 고민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바지 안에 내복 입거나 니삭스라도 신어야 돼 ㅜㅜ 상체는 그냥 입어도 겨울엔 여러겹이라 별로 안 추운데 허벅지 무릎 종아리 진짜 퍽 치면 쨍 하고 깨질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그래서 내일 기모 바지 안에 니삭스 신고 두꺼운 신발 신으려고...... 마음 같아선 부츠 신어버리고 싶어 종아리 지켜......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2년 내내 숏패딩 입었어 올해도 숏패딩 입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복바지 드디어 꺼낼 때가 되었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귀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날씨 진짜 미친 거 아니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히트텍+숏패딩+기모청바지 입을꺼야 롱패딩 어디 앉을때 힘들어서ㅜ머플러도 하고 부츠도 신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 코트 입을라했는데 … 히트텍에 껴입고 입어도 오바인가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바지 히트텍이랑 다 껴 입고 숏패딩 입을라고… 롱패딩 없음 함 버텨볼게 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숏패딩 입으면 다리가 완전 다 터가지구.. 닥 롱패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 진짜 지하철만 안 타면 롱패딩 입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롱패딩 없고 숏패딩은 빨래한거 아직 안말랐는데 진짜 큰일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드라이기로 말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혼술해도 잠이 안 온다
21:12 l 조회 1
30살인데 어리다는 말 들으니까 좋긴 하더라
21:12 l 조회 2
잘생남평범녀 커플 ㄹㅇ 내 추구미2
21:12 l 조회 9
익들아 부모랑 연끊고 독립했는데 자꾸 주소조회해서 와서 괴롭히고 부양의무 들먹이면 1
21:11 l 조회 7
회사 이렇게 입고 출근 가능??4
21:11 l 조회 14
치이카와(먼작귀) 우사기 : 내가 패줄게
21:11 l 조회 1
목감기 걸렸는데 너무 아프다
21:11 l 조회 2
여자 소개받을 때 몸매 본다고 해도 되나3
21:11 l 조회 17
37살먹어도 학벌은 따라다니는구나3
21:10 l 조회 19
트메판이 무슨뜻이야??? 2
21:10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호다닥 💨
21:10 l 조회 5
근데 진짜 30대 되면 살이 더 안빠져??2
21:10 l 조회 14
친구가 내 결혼식 타임 30분전에 같은 식장 옆 홀로 식장잡았어6
21:10 l 조회 26
엄미새들아 너넨 당장 엄마없으면 살수있을거같아...?3
21:09 l 조회 16
내일 보고싶은 경기가 있어서 조출 신청했는데 까여서 슬프다..
21:09 l 조회 3
익들은 어릴때 엄마아빠 무서워했어??2
21:09 l 조회 9
이런거 공유하는 이유는 뭘까 1
21:09 l 조회 21
치이카와(먼작귀) 힘내자구 ✊️
21:09 l 조회 6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2
21:09 l 조회 7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21: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