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7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출근 준비하느라 집 더러운거 무시해주라ㅠㅠㅋㅋㅋ 

니트 가디건 샀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 | 인스티즈 

니트 가디건 샀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 | 인스티즈 

핏도 괜찮고 너무 꽉끼지도 않고 개마음에 들어 

 

니트 가디건 샀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 | 인스티즈 

니트 가디건 샀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 | 인스티즈 

출근해서 제대로 보이게 찍은거 ㅋㅋㅋㅋ 근데 나 포즈 왜 저럼… 흰 와이드팬츠나 슬랙스에 입으면 아주 굳굳 색이 진짜 마음에 들어 나 이런 찐 네이비 색 원했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이쁘다 굳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홀 예쁘다 어디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드모어 알마 니트 집업 가디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옹 네이비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다홍살까 고민했는데 나 여쿨이라 네이비로 샀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왕 예쁘당 질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만 얼마짜리 치고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이쁘다 잘 어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이뿌다 정보 물어봐도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왕 너무 이쁘다!! 쓰니야 글 지우지 말아주라!!사진은 펑하더라두 나중에 정보 찾으러 다시오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안 지울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질도 좋고 진짜 조앙 색 다예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쁘당 혹시 바지는 어디간지 알려줄 수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샵사이다에서 산거고 이 제품인데… 근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궁둥짝에 이런 무늬 있음 ㅋㅋㅋㅋㅋ ㅋ큐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ㅋㅋㅋㅋ 앞에는 굉장히 앞에 들었는뎈ㅋㅋㅋㅋ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 산거 같아ㅎㅎ근데 왜 주먹을 불끈 쥔거야ㅋㅋㅋ일하기 전에 비장하게 각오 다지는거 같잖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하기… 싫다…!!!!!! (불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샀네 삼마눤짜리러 안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인스타에서 광고 떠서 사봤는대 따숩고 핏 예뻐서 완전 만족하면서 입고있음ㅋㅋㅋㅋㅋㅋ 월급들어오면 다른 색 또 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 생각 없이 산건데 완전 만족해서 나도 지금 다홍 하나 더 살까말까 고민중…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엇 나도 이거 인스타 광고보고 좋아보여서 사고 싶은데 원하는 색이..ㅠㅠㅠㅠ흑흑훅 색 좀 더 뽑아주세여...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ciderhere.com/mfHiF4

여기 링크 긁어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더이러샀는데 완전 맘에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오늘 이거 입고 출근했는데
맨몸에 입어도 하나도 안까끌할정도로 부드러워 엄청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부드럽다니까 끌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나 몸 조금 예민해서 좀 까끌하면 반팔이라도 입고 입는데
이건 진짜 부들거리더라고?! 맨몸에 입어도 자극없을정도야 진심 어제 포장지뜯다가 놀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인한 포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롭은 아니고 그냥 딱 적당한 가디건 기장인데 살짝 말려올라가서 그런가봐 나 키 안커 165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이 조금 정신없고 예쁘다 옷도 예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시원 사는 거 티나면 거부감 느껴져..?
11:06 l 조회 1
본인 약속시간에 늦을까봐 약속장소 바꾸는거 어케 생각해
11:06 l 조회 1
여자가 해외축구좋아한다 하면 아~ 손흥민 팬이에요? 이러는거 왤케 듣기싫지
11:06 l 조회 1
쌍커풀 1mm 높이는것두 느낌 많이 달라?…
11:06 l 조회 1
여자친구가 화나서 집갔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11:06 l 조회 1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5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6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5
11:03 l 조회 26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4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