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51352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별] 회피형은 재회 없어?
60
3년 전
l
조회
3532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2/1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없냐구.. 회피형이랑 재회해본 적 있는 익은 없는 거야? 서로 더 상처만 줄까봐 관계를 다시 시작하고 싶지가 않대... 이럴 때 진짜 방법 없는겨?
3
1
둥이1
내기준 재회 절대 없음 저렇게 말하기 전부터 이미 맘정리 끝냈을걸..
3년 전
글쓴둥이
둥이는 회피형이야? 어떻게 해서도 마음 못돌려?
3년 전
둥이1
웅 나 회피형 헤어졌을때 바로 잡았어야 그나마 잡혀줬을거야 회피형이 미련 안남아있으면 완전 끝
3년 전
글쓴둥이
본인 입으로 미련도 후회도 있다고 했으면?
3년 전
둥이1
그러면 가능성 있을지도?
3년 전
둥이1
1에게
근데 나였으면 미련 남아있어도 그냥 후회하면서 살듯
3년 전
글쓴둥이
1에게
글쿠나... 상대방이 적극적이어도 마음의 문 절대 안 열릴 거 같아?
3년 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회피형 입장에서는 내가 어떻게 다가가는 게 좋을 것 같아? 한 두 달은 그냥 둬?
3년 전
둥이1
글쓴이에게
뭐때문에 서로 상처줬는지 모르겠지만 그 이유가 계속 발목 잡을거 같아서 그러지 않겠다는 진심이랄까 믿음을 보여줘야 할거야
3년 전
글쓴둥이
1에게
믿음은 계속 보여줬었어 ㅜ 카톡으로는 다 꺄였고 마지막 편지 줬을 때는 답장 오긴 했어. 편지에는 너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커서 내가 고쳐나갈 수 있다고 했구
3년 전
둥이2
움아니? 나 찐회피형이랑 만나봤는데 걔가 먼저 연락옴
3년 전
글쓴둥이
얼마만에? 나 좀 매달려서 이제 그만 연락해야 할 것 같은디...
3년 전
둥이2
여기 보면 뭐 다 부정적이게 말해주던데ㅜ암튼 사바사긴한데 회피형도 오긴오더라 나도 회피형한테 겁나 매달렸거든? 그 기간 동안 엄청 잘해줬아 후회도 안할정도로 ㅋㅋㅋㅋ그러고 헤어졌지 이주반 뒤에 연락왔어
3년 전
글쓴둥이
나도 잘해줬는데... 둥이도 아예 연락 안 올 줄 알았는데 온 거야? 상대방이 단호박이었는데?
3년 전
둥이2
움 걔도 이랬어 나는 걔가 연락을 안할줄 알았는데 말은 약간 언젠가는 꼭 하겠다~이런 뉘앙스였어 근데 하나는 확실히 말해줄 수 있어 밑댓도 그렇고 재회하고싶거나 연락을 기다린다면 더 매달리면 안되는 것같아
연락이 왔고 나는 전처럼의 마음이 남아있지는 않아서 그냥 편하데대하고 답장도 대충해주니까 더 안달나하는 것같아 그때의 소중함을 늦게 알아차리는듯..?
3년 전
둥이2
구리고 진짜 시간 지나면 둥이가 못해주고 잘못한게 없는 이상 충분히 잘해줬다면 진짜 잊혀진다? 나도 진짜 안그럴것같았는데 시간이 약인 것 같아 지금은 나랑 전애인이랑 위치가 바꼈어 ㅋㅋㅋ 참 웃기지?? 지금 상황으로는 못해준것도 많아하고 아쉬워 하는게 걔라 ...ㅋㅋㅋ 나는 아직 연락은 하고있어 나한테 얼마나 진심인지 보고싶어서
3년 전
글쓴둥이
2에게
그렇구나... 나도 잘해줬으니까 미련없이 잊혀졌으면 좋겠다 ㅠㅠ
3년 전
둥이2
글쓴이에게
웅웅 진짜 안그럴것같은데 조금씩 잊혀진다 너무 걱정마 ㅠㅠ
3년 전
둥이5
둥2야 내 얘기 들어줄 수 있을까? ㅠㅠ
3년 전
둥이2
웅웅 말해봥
3년 전
둥이5
내 전남친두 둥2처럼 첨에 헤어졌을 때 니랑 헤어지는 거 후회할 거 같다 근데 난 니한테 절대로 연락 안할거다 했는데 결국에 5달 뒤에 연락 왔거든..? 그러다 또 헤어졌어.. 최근에 근데 인스타도 걔가 블언블 하고 헤어지자는 거도 너무 단호하게 그만 만나자 하고 나한테 더 이상 할 말 없다 했거든
회피형 100% 맞거든..? 나중에 다시 연락 올까..? ㅠㅠ
3년 전
둥이2
움...이런 경우는 잘 모르겠는데.......헤어진 이유가 뭔데??식어서 그런거야? 나같은 경우는 상황이별이기두 했어
3년 전
둥이5
2에게
뭐지 싶을 수 있는데 얘가 나한테 이유를 안 말해줬어.. 그만 만나자 해서 내가 나 만나기 싫으면 전화라도 하자 했는데 전화 계속 안 받고 카톡은 읽더라고.. 그래서 마지막 인사 남기고 끝냈어 그 마지막 인사 카톡까지 읽더라 ㅠ 나두 처음으로 헤어졌을 때 상황 이별이여서 오겠다 라는 직감이 왔는데 지금은 모르겠어 ㅠ
3년 전
둥이2
5에게
와 진짜 찐 회피네...
그러는 경우는 잘 모르겠다...온전히 자기 시간 갖다가도 공허하거나 빈자리가 너무나 크면 연락이 오더라....
3년 전
둥이5
2에게
하 그치.. 나 진짜 못해준 거 하나도 없어 하지 말라는 거 바로 고치고 챙겨주는 거도 엄청 잘해주고 맨날 자기 전에 2-3줄 고생했어 너무 오늘도 이런 형식 카톡도 보내구(애가 취준생이라서 취업 스트레스 극상이였어..)
후회하겠지..? 나쁜 자식 ㅠ
3년 전
둥이2
5에게
아아 나도 구랬었는데...근데 그게 엄청 크긴하더라고 전애인도 나 만나서 말하더라 ㅋㅋㅋ항상 이쁜말 맨날 보내주던 사람이 갑자기 없어지니까 그때가 너무 고마웠고 생각나는데 한몫한것같긴해
우리는 잘해줬으니까 상대방은 후회 꼭 할거고 하더라
못해준게 많으면 연락올수도?
전애인도 나한테 못사주고 못해준게 너무 많아서 늦게라도 해주고싶어하더라
3년 전
둥이5
2에게
와 둥이 전애인이랑 내 전남친이랑 왜 이리 같아 얘도 나한테 잘해준 거 하나도 없어 ㅋㅌㅌㅌ 선물은 고사하구 데이트비용도 내가 더 내구... 후회는 없는데 왜 굳이 그렇게 예의 없게 헤어지는 방법을 택했을까 싶어...
3년 전
둥이2
5에게
지금의 자기 상황이 힘드니까 도망가는 것 같아 우리 입장생각안하고...근데 지금은 상황때문에 뒷전이라도 상황이 조금이라도 괜찮아지면 연락올수도 있을거같아 나같은경우는 전애인이 학업 플러스 금전적으로 힘들어했는데 종강하고 성적도 잘받고 알바도 구하니까 그래도 상황이 점 괜찮아졌는지 연락오더라
상황이 괜찮아지니까 내 생각이 더 나더래 ㅎㅎ
3년 전
둥이5
2에게
소름.. 얘도 첫번째로 헤어졌을 때 자격증이랑 기사 시험이랑 학교 왕복 4시간 통학 때문에 엄청 힘들어했는데 헤어지고 나서 지가 딸 자격증 다 따고 기숙사 들어가니까 연락 오더라.. ㅠ 근데 이번에는 헤어지기 거의 한 3주전부터 연락 엄청 느려지고 2주전에는 왜 느리냐 하니까 할 말이 없어서 이렇게 되네 이런 말 했고든... 그래서 내가 지금 심적으로 부담이 크냐 하니까 바쁘긴 해 많이.. 이랬긴 하지만 이게 말이 나한테 질렸거나 마음이 식어서 할 말이 없는지 아니면 취준하는 자기 상황이 힘들어서 일부러 저렇게 말하는 건지 이걸 몰라서 연락 올지 감이 안 오넹 ㅠ 오면 좋겠다..🥲
3년 전
둥이2
5에게
저두개가 복합적일것같아 아마.....너무 이해가네........
뭐든간에 기대는 버리자
그냥 우리는 관계에 있어서 노력했구 잘했다는 건 사실이니구 계속 이런 마인드를 상기시키니까 나도 예전처럼 보고싶지도않고 미련도 사라졌어 ㅋㅋㅋ그리고 신기하게도 적응되고 잊을만할땨쯤 연락옴 ㅜㅜ
3년 전
둥이5
2에게
ㅠㅠ 나도 내년 3월말에 겹지인한테 물어볼려구 얘가 왜 헤어지자고 했는지 이유 아냐구🤧 둥이는 2주만에 연락 왔으면 되게 빨리 왔네! 부럼다 ㅠ 난 이제 겨우 3주 지났어🥲
3년 전
둥이2
5에게
걔가 종강을 해서....핳하
근데 이제 금전적인게 걔가 아직 해결이 안되서 나도 이게 뭔가 싶어 ...ㅋㅋㅋ
3년 전
둥이5
2에게
ㅠㅠ 나 이거 인티 어느 댓글에서 봤는데 회피형은 상대방이 안정형처럼 니 옆에 있어줄게 같은 말이랑 행동을 하면 회피형 기질 조금씩 사라진다고 하는데 그게 안 먹히면 더 강하게 나가야 불안해하면서 자기가 더 잘하는 회피형이 있대.. 둥이도 한 번 안정형처럼 해보다가 안되면 강하게 나가는 거도 괜찮을 거 같당 ㅠ
3년 전
둥이2
5에게
우우우웅ㅇ 이거 맞아 그래서 나 후자로 지금 행동하고있어 사실 예전처럼 마음이 없어서 그렇게 행동되기도 하긴한데 내가 예전처럼 안해주니까 안달나하긴함..^^ ㅎㅎ헤헤
3년 전
둥이5
2에게
옼ㅋㅋㅌ 대박 진짜 효과 있나 보당 나도 해봐야지^^ 연락 오게 되면... 둥이랑 나랑 서로 힘내자! 얘기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3년 전
둥이2
5에게
웅웅 회피형이라도 연락오긴온다 너무 생각하지말구 일상생활하다보면 연락 꼭 올거야!!! 그리고 만약에 연락오더라도 초반에 너무 받아주지마 ㅜㅜ그러면 안도하고 다시 돌아가보림...레알로.....반가운마음있어도 어느정도 살짝은 튕기기!!!!
3년 전
둥이5
2에게
당연하지!! 꼭 그래야겠어 ㅎㅎ 먼저 인스타 블언블 해버려서 마음 단단히 먹은 거 같아서 무섭긴 하당.. 처음에 헤어졌을 때는 블언블 안했거든😞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2
저때 다시 만나고 헤어졌긴했어
근데 연락운 아직도 하는 중 ㅋㅋ...
나도 답답하넹..
상황이별도 상황이별 나름인것같애
착한척 하려고 거짓말까지 치면서 상황이별하려는 사람이 있고 진짜 절박한 상황이 느껴지는 사람이 있구..
2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2
당연하지 그게 딱 느껴질걸 후자면??
음 말하자면 복잡한데 내가 폰을 몰래 봤거든 ㅎㅎ
나랑 잠깐 헤어졌을때 나한테 거짓말한게 좀 많더라구
신뢰가 계속 깨지니까 더 이상은 못만나겠더라 계속 내가 툴툴 거리기도하고 제일 큰 건 또 상황적인거..똑같은 이유로 헤어지는건 국룰인가봐
2년 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2
삭제한 댓글에게
둥이도 글 찾아서 댓글 단거보니까 많이 힘들었나본데 재회하고싶은 생각이 있는거야?
2년 전
삭제한 댓글
2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2
삭제한 댓글에게
우움 맞아 재회하고 행복한거 순간이더라 ㅜㅜ ㅋㅋ
그냥 만나서 밥한끼라도 하구싶구나
2년 전
둥이3
회피형도 사바사라 근데 재회하고 싶으면 연락 안하는게 좋아 연락 할수록 더 도망가거든 연락 올 때까지 기다려서 너가 생각나도록 만들어야해 연락 안오면 그 사람 맘이 거기까지라 끝인거고
3년 전
글쓴둥이
그게 한달이든 두달이든 일단 기다려보라는 거지? 알겠어 ㅎㅎ 고마워
3년 전
둥이3
응 둥이는 할 만큼 했고 충분히 잡았으니 이젠 기다려보자! 그리고 시간 지날수록 둥이는 더 이성적이게 되고 상대가 점점 잊혀져 갈꺼야 그럼 회피형이 아닌 더 좋은 사람 만날 수도 있는거고~
3년 전
글쓴둥이
너무 고마워 :) 마음이 안정된다!
3년 전
둥이3
다행이다 힘들겠지만 이겨내보자! 이렇게 또 성장하는거지
3년 전
둥이4
회피형이 생각 외로 뒤늦게 연락하더라
나같은 경우엔 회피성 이별통보 받고 바로 당연히 붙잡았음 갑자기 황당한 이별이어서
당근 안잡힘
텀두고 연락하다 결국 끊으니까 온듯?
연락 하지말아봐 올 사람은 오고 안오려면 아예 안올듯 그건 마음의 차이
3년 전
글쓴둥이
끊고 얼마 있다가 왔어?
3년 전
둥이4
난 연락을 2번인가? 했었어
그 때마다 읽고 답장도 주긴했는데 잡힌건 아니었어서 귀찮게 하는 것 같아 미안하더라고 그래서 마지막으로
더 연락 안하겠다 미안하다는 톡 보내고 3일 후인가에 저나와서 재결합했어 난 ㄹㅇ 다 포기했을때 연락와서 꿈인줄알았어
계속 후회하고 있었던거같더라고
근데 연락을 너무 잦게 하는건 질리게 만들 수도 있어서 하고싶어도 참고 정 하고싶음 텀을 두면서 하는게 나을 것 같아 난 3주는 참았어
3년 전
글쓴둥이
휴...나는 끝인가보네 마지막 연락하고 2주 정도 지났는데
3년 전
둥이4
보통 2달안에 많이 온다더라 둥이도 마음 비우고 있어봐ㅜㅜ
3년 전
글쓴둥이
4에게
나 곧 두달 째거든 ㅠㅠㅠ 그동안 연락도 받아주고 한번 만나기도 했는데본인은 후회도 미련도 있지만 시작은 못하겠대.. 걍 포기해야겠다 ㅠ
3년 전
둥이4
글쓴이에게
아ㅠㅜㅜ그렇구나
두려운가봐ㅠ
3년 전
글쓴둥이
4에게
응... 상처받을까봐 두렵다고 했어. 슬프다 ㅠ
3년 전
둥이6
둥아 어캐돼쎠(? ㅠㅠ
3년 전
글쓴둥이
안 잡히고 얘는 새 여자 생겼어~ 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굿굿바이 때부터 이런 옷 진짜 잘어울리는듯한 화사.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떠돌고있는 아이폰 폴드 실물에 가까운 목업사진.jpg
이슈 · 1명 보는 중
예비 새언니 조금 다시 보임...jpg
이슈 · 5명 보는 중
여전히 무서운 36세 세경씨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뭘 해도 어색한 뚝딱이들 리액션 할 때 꼭 쓰는 말투 top3
이슈 · 1명 보는 중
유치원숙제) 엄빠 사과는 왜 딱딱해요?.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증권사 직원이 즐겨 하는 주식 매매 기법
이슈 · 6명 보는 중
실시간 코첼라 찢은 빅뱅 무대 ㄷㄷ…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이슈 · 3명 보는 중
실시간 다 터진 월드컵 상황
이슈 · 4명 보는 중
AD
8090 시절엔 금쪽이가 없었던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이 그림에 원이 있대 너네는 보여?
일상 · 1명 보는 중
사악한 천년 묵은 이무기를 퇴치하는 무당
이슈 · 4명 보는 중
AD
못사는 동네에 가게 차렸다가 때려침
이슈 · 14명 보는 중
한표차로 운명의 장난
일상
서비스직 해보면 돈없는 조현아 정말 많이 마주침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
73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
76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58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
23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
23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
35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55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9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
17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20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
19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26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
22
내가 예민한가 40 왤케 짜증나지
17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
17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
1
17:28
l
조회 3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
4
17:26
l
조회 17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17:24
l
조회 13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
5
17:21
l
조회 18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3
17:20
l
조회 20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16
17:19
l
조회 34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5
17:18
l
조회 20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
2
17:18
l
조회 26
인팁한테 연락 잘 해달라하면 도망감 ?
6
17:16
l
조회 21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
2
17:15
l
조회 26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
5
17:14
l
조회 22
썸탄지 2주짼데 전화 한 번도 안 한 거면
3
17:14
l
조회 27
Entp 익들아 살려줘.. 엔팁 소개팅 후
8
17:13
l
조회 16
이별
연락 했다가 차단 받았어
13
17:04
l
조회 62
미완소년
추가하기
더보기
아 오늘 라방도 재미있었다
우리 애들 노래방 등록 됐으면 좋겠다ㅜㅜ
쇼케도 그렇고 오늘 라방도 그렇고
위버스 열렸당
뮤비 티저 나왔다
1
애들 개인 티저 모음
인프제 남자 가능성있어 보이는지 봐줘
16:57
l
조회 12
애인이랑 싸우고 푸는 방식이 안맞아
8
16:55
l
조회 51
근데 진짜 맘정리 하려면 연결된 거 다 끊는게 맞는듯
5
16:54
l
조회 60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
10
16:51
l
조회 48
인팁 헤어지면 금방 잊는 편이야?
5
16:50
l
조회 29
istp들 원래 호불호가 별로 없음?
17
16:50
l
조회 5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8
1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14
2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3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
5
4
이런 경우에 보내줄거임?(사친 관련)
9
5
근데 진짜 맘정리 하려면 연결된 거 다 끊는게 맞는듯
5
6
애인이랑 싸우고 푸는 방식이 안맞아
8
7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
12
8
급상승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
5
9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
2
10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5
11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
12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
11
13
요즘 인티에는 이별 재회 글이 별로 없네
2
1
손흥민 이번이 월드컵 마지막이야…?
7
2
Isfj 꼬시는 법 알려조
32
3
이번 월드컵때 잘생겼다고 세계적으로 난리난 대한민국 선수
13
4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4
5
러브버그 밟아도 되나...
11
6
방금 엄마한테 임테기 들켰는데..
5
7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3
8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
17
9
공시 괜찮은건지 아닌지 헷갈려
7
10
토마토 오이 가지 상추 이런거 이제 집에서 안 키울래
1
11
여기 익명방으로 언제 바뀜?
9
12
나도 드디어 성심당 망고롤 먹어봤다
6
13
하 치위생학과도 네일을 못한다는 걸 이제 앎
2
14
메가랑 컴포즈 중에서 어디가 어려운 편이야??
15
끌어당김 법칙으로 3개월에 15kg 뺐는데
5
16
택배 아저씨들 맨날 같은 집 가는거 싫어할라나?
3
17
강아지한테 냄새난다하고 킁킁거리면 으르렁거리는거 넘ㄱㅇㅇ ㅠㅠ
1
18
벤티랑 컴포즈 중에 어디가 더 어려워??
5
19
이정도면 그냥 특이한 정도야???
2
20
토익 고득점자들! 5번, 8번 문제 풀어줘!
2
1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2
2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20
3
삼전 5억 사내대출…"마음 같아선 규제하고 싶다"
3
4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
12
5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17
6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5
7
헌터x헌터 소년 점프 31호 컬러 페이지 공개...(ㅎㅇㅈㅇ)
23
8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9
얼마를 받는지 궁금한 제품 체험 알바
3
10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약 순위
11
WHO가 선정한 세계 10대 불량식품
2
12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
1
13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84
14
남아공전에서 한국의 패배에 분노한 일본인.jpg
3
15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2
16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51
17
프리오더 눈멍이 나온 거 졸귀다
18
이슬람인이 일정비율 넘으면 생기는 시위
1
지금 한국이 남아공한테 지는바람에 32강 못갈 확률 개높아서 빡친 나라
13
2
근데 조규성을 좀 일찍 넣으면 안되는겨?
9
3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이 마지막까지 젤 열심히 하더라..ㅋㅋㅋㅋㅋ
17
4
조규성-손흥민 / 조규성-이강인 이렇게 합이 잘 맞음
7
5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
2
6
정보/소식
태극기 두번이나 거꾸로 단 대한민국 총리
13
7
클린스만이 더 낫지 않냐..
8
8
도쿄 비행기값 원래 이래?
8
9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
2
10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1
아르헨티나가 축구협회를 뒤엎은 방법
10
12
이강인이 공격하려고 다올려놓으면
3
13
설영우 인터뷰
2
14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15
축협 회장 몽규가 ㄹㅇ 관종인 이유
2
16
축구나 정치나 뻔뻔한 딱 2명
4
17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
18
아근데 2002월드컵 실제로 봤으면 진짜 재밌었을거같음
3
19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
1
20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