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51352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별] 회피형은 재회 없어?
60
3년 전
l
조회
3532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2/1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없냐구.. 회피형이랑 재회해본 적 있는 익은 없는 거야? 서로 더 상처만 줄까봐 관계를 다시 시작하고 싶지가 않대... 이럴 때 진짜 방법 없는겨?
3
1
둥이1
내기준 재회 절대 없음 저렇게 말하기 전부터 이미 맘정리 끝냈을걸..
3년 전
글쓴둥이
둥이는 회피형이야? 어떻게 해서도 마음 못돌려?
3년 전
둥이1
웅 나 회피형 헤어졌을때 바로 잡았어야 그나마 잡혀줬을거야 회피형이 미련 안남아있으면 완전 끝
3년 전
글쓴둥이
본인 입으로 미련도 후회도 있다고 했으면?
3년 전
둥이1
그러면 가능성 있을지도?
3년 전
둥이1
1에게
근데 나였으면 미련 남아있어도 그냥 후회하면서 살듯
3년 전
글쓴둥이
1에게
글쿠나... 상대방이 적극적이어도 마음의 문 절대 안 열릴 거 같아?
3년 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회피형 입장에서는 내가 어떻게 다가가는 게 좋을 것 같아? 한 두 달은 그냥 둬?
3년 전
둥이1
글쓴이에게
뭐때문에 서로 상처줬는지 모르겠지만 그 이유가 계속 발목 잡을거 같아서 그러지 않겠다는 진심이랄까 믿음을 보여줘야 할거야
3년 전
글쓴둥이
1에게
믿음은 계속 보여줬었어 ㅜ 카톡으로는 다 꺄였고 마지막 편지 줬을 때는 답장 오긴 했어. 편지에는 너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커서 내가 고쳐나갈 수 있다고 했구
3년 전
둥이2
움아니? 나 찐회피형이랑 만나봤는데 걔가 먼저 연락옴
3년 전
글쓴둥이
얼마만에? 나 좀 매달려서 이제 그만 연락해야 할 것 같은디...
3년 전
둥이2
여기 보면 뭐 다 부정적이게 말해주던데ㅜ암튼 사바사긴한데 회피형도 오긴오더라 나도 회피형한테 겁나 매달렸거든? 그 기간 동안 엄청 잘해줬아 후회도 안할정도로 ㅋㅋㅋㅋ그러고 헤어졌지 이주반 뒤에 연락왔어
3년 전
글쓴둥이
나도 잘해줬는데... 둥이도 아예 연락 안 올 줄 알았는데 온 거야? 상대방이 단호박이었는데?
3년 전
둥이2
움 걔도 이랬어 나는 걔가 연락을 안할줄 알았는데 말은 약간 언젠가는 꼭 하겠다~이런 뉘앙스였어 근데 하나는 확실히 말해줄 수 있어 밑댓도 그렇고 재회하고싶거나 연락을 기다린다면 더 매달리면 안되는 것같아
연락이 왔고 나는 전처럼의 마음이 남아있지는 않아서 그냥 편하데대하고 답장도 대충해주니까 더 안달나하는 것같아 그때의 소중함을 늦게 알아차리는듯..?
3년 전
둥이2
구리고 진짜 시간 지나면 둥이가 못해주고 잘못한게 없는 이상 충분히 잘해줬다면 진짜 잊혀진다? 나도 진짜 안그럴것같았는데 시간이 약인 것 같아 지금은 나랑 전애인이랑 위치가 바꼈어 ㅋㅋㅋ 참 웃기지?? 지금 상황으로는 못해준것도 많아하고 아쉬워 하는게 걔라 ...ㅋㅋㅋ 나는 아직 연락은 하고있어 나한테 얼마나 진심인지 보고싶어서
3년 전
글쓴둥이
2에게
그렇구나... 나도 잘해줬으니까 미련없이 잊혀졌으면 좋겠다 ㅠㅠ
3년 전
둥이2
글쓴이에게
웅웅 진짜 안그럴것같은데 조금씩 잊혀진다 너무 걱정마 ㅠㅠ
3년 전
둥이5
둥2야 내 얘기 들어줄 수 있을까? ㅠㅠ
3년 전
둥이2
웅웅 말해봥
3년 전
둥이5
내 전남친두 둥2처럼 첨에 헤어졌을 때 니랑 헤어지는 거 후회할 거 같다 근데 난 니한테 절대로 연락 안할거다 했는데 결국에 5달 뒤에 연락 왔거든..? 그러다 또 헤어졌어.. 최근에 근데 인스타도 걔가 블언블 하고 헤어지자는 거도 너무 단호하게 그만 만나자 하고 나한테 더 이상 할 말 없다 했거든
회피형 100% 맞거든..? 나중에 다시 연락 올까..? ㅠㅠ
3년 전
둥이2
움...이런 경우는 잘 모르겠는데.......헤어진 이유가 뭔데??식어서 그런거야? 나같은 경우는 상황이별이기두 했어
3년 전
둥이5
2에게
뭐지 싶을 수 있는데 얘가 나한테 이유를 안 말해줬어.. 그만 만나자 해서 내가 나 만나기 싫으면 전화라도 하자 했는데 전화 계속 안 받고 카톡은 읽더라고.. 그래서 마지막 인사 남기고 끝냈어 그 마지막 인사 카톡까지 읽더라 ㅠ 나두 처음으로 헤어졌을 때 상황 이별이여서 오겠다 라는 직감이 왔는데 지금은 모르겠어 ㅠ
3년 전
둥이2
5에게
와 진짜 찐 회피네...
그러는 경우는 잘 모르겠다...온전히 자기 시간 갖다가도 공허하거나 빈자리가 너무나 크면 연락이 오더라....
3년 전
둥이5
2에게
하 그치.. 나 진짜 못해준 거 하나도 없어 하지 말라는 거 바로 고치고 챙겨주는 거도 엄청 잘해주고 맨날 자기 전에 2-3줄 고생했어 너무 오늘도 이런 형식 카톡도 보내구(애가 취준생이라서 취업 스트레스 극상이였어..)
후회하겠지..? 나쁜 자식 ㅠ
3년 전
둥이2
5에게
아아 나도 구랬었는데...근데 그게 엄청 크긴하더라고 전애인도 나 만나서 말하더라 ㅋㅋㅋ항상 이쁜말 맨날 보내주던 사람이 갑자기 없어지니까 그때가 너무 고마웠고 생각나는데 한몫한것같긴해
우리는 잘해줬으니까 상대방은 후회 꼭 할거고 하더라
못해준게 많으면 연락올수도?
전애인도 나한테 못사주고 못해준게 너무 많아서 늦게라도 해주고싶어하더라
3년 전
둥이5
2에게
와 둥이 전애인이랑 내 전남친이랑 왜 이리 같아 얘도 나한테 잘해준 거 하나도 없어 ㅋㅌㅌㅌ 선물은 고사하구 데이트비용도 내가 더 내구... 후회는 없는데 왜 굳이 그렇게 예의 없게 헤어지는 방법을 택했을까 싶어...
3년 전
둥이2
5에게
지금의 자기 상황이 힘드니까 도망가는 것 같아 우리 입장생각안하고...근데 지금은 상황때문에 뒷전이라도 상황이 조금이라도 괜찮아지면 연락올수도 있을거같아 나같은경우는 전애인이 학업 플러스 금전적으로 힘들어했는데 종강하고 성적도 잘받고 알바도 구하니까 그래도 상황이 점 괜찮아졌는지 연락오더라
상황이 괜찮아지니까 내 생각이 더 나더래 ㅎㅎ
3년 전
둥이5
2에게
소름.. 얘도 첫번째로 헤어졌을 때 자격증이랑 기사 시험이랑 학교 왕복 4시간 통학 때문에 엄청 힘들어했는데 헤어지고 나서 지가 딸 자격증 다 따고 기숙사 들어가니까 연락 오더라.. ㅠ 근데 이번에는 헤어지기 거의 한 3주전부터 연락 엄청 느려지고 2주전에는 왜 느리냐 하니까 할 말이 없어서 이렇게 되네 이런 말 했고든... 그래서 내가 지금 심적으로 부담이 크냐 하니까 바쁘긴 해 많이.. 이랬긴 하지만 이게 말이 나한테 질렸거나 마음이 식어서 할 말이 없는지 아니면 취준하는 자기 상황이 힘들어서 일부러 저렇게 말하는 건지 이걸 몰라서 연락 올지 감이 안 오넹 ㅠ 오면 좋겠다..🥲
3년 전
둥이2
5에게
저두개가 복합적일것같아 아마.....너무 이해가네........
뭐든간에 기대는 버리자
그냥 우리는 관계에 있어서 노력했구 잘했다는 건 사실이니구 계속 이런 마인드를 상기시키니까 나도 예전처럼 보고싶지도않고 미련도 사라졌어 ㅋㅋㅋ그리고 신기하게도 적응되고 잊을만할땨쯤 연락옴 ㅜㅜ
3년 전
둥이5
2에게
ㅠㅠ 나도 내년 3월말에 겹지인한테 물어볼려구 얘가 왜 헤어지자고 했는지 이유 아냐구🤧 둥이는 2주만에 연락 왔으면 되게 빨리 왔네! 부럼다 ㅠ 난 이제 겨우 3주 지났어🥲
3년 전
둥이2
5에게
걔가 종강을 해서....핳하
근데 이제 금전적인게 걔가 아직 해결이 안되서 나도 이게 뭔가 싶어 ...ㅋㅋㅋ
3년 전
둥이5
2에게
ㅠㅠ 나 이거 인티 어느 댓글에서 봤는데 회피형은 상대방이 안정형처럼 니 옆에 있어줄게 같은 말이랑 행동을 하면 회피형 기질 조금씩 사라진다고 하는데 그게 안 먹히면 더 강하게 나가야 불안해하면서 자기가 더 잘하는 회피형이 있대.. 둥이도 한 번 안정형처럼 해보다가 안되면 강하게 나가는 거도 괜찮을 거 같당 ㅠ
3년 전
둥이2
5에게
우우우웅ㅇ 이거 맞아 그래서 나 후자로 지금 행동하고있어 사실 예전처럼 마음이 없어서 그렇게 행동되기도 하긴한데 내가 예전처럼 안해주니까 안달나하긴함..^^ ㅎㅎ헤헤
3년 전
둥이5
2에게
옼ㅋㅋㅌ 대박 진짜 효과 있나 보당 나도 해봐야지^^ 연락 오게 되면... 둥이랑 나랑 서로 힘내자! 얘기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3년 전
둥이2
5에게
웅웅 회피형이라도 연락오긴온다 너무 생각하지말구 일상생활하다보면 연락 꼭 올거야!!! 그리고 만약에 연락오더라도 초반에 너무 받아주지마 ㅜㅜ그러면 안도하고 다시 돌아가보림...레알로.....반가운마음있어도 어느정도 살짝은 튕기기!!!!
3년 전
둥이5
2에게
당연하지!! 꼭 그래야겠어 ㅎㅎ 먼저 인스타 블언블 해버려서 마음 단단히 먹은 거 같아서 무섭긴 하당.. 처음에 헤어졌을 때는 블언블 안했거든😞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2
저때 다시 만나고 헤어졌긴했어
근데 연락운 아직도 하는 중 ㅋㅋ...
나도 답답하넹..
상황이별도 상황이별 나름인것같애
착한척 하려고 거짓말까지 치면서 상황이별하려는 사람이 있고 진짜 절박한 상황이 느껴지는 사람이 있구..
2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2
당연하지 그게 딱 느껴질걸 후자면??
음 말하자면 복잡한데 내가 폰을 몰래 봤거든 ㅎㅎ
나랑 잠깐 헤어졌을때 나한테 거짓말한게 좀 많더라구
신뢰가 계속 깨지니까 더 이상은 못만나겠더라 계속 내가 툴툴 거리기도하고 제일 큰 건 또 상황적인거..똑같은 이유로 헤어지는건 국룰인가봐
2년 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2
삭제한 댓글에게
둥이도 글 찾아서 댓글 단거보니까 많이 힘들었나본데 재회하고싶은 생각이 있는거야?
2년 전
삭제한 댓글
2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2
삭제한 댓글에게
우움 맞아 재회하고 행복한거 순간이더라 ㅜㅜ ㅋㅋ
그냥 만나서 밥한끼라도 하구싶구나
2년 전
둥이3
회피형도 사바사라 근데 재회하고 싶으면 연락 안하는게 좋아 연락 할수록 더 도망가거든 연락 올 때까지 기다려서 너가 생각나도록 만들어야해 연락 안오면 그 사람 맘이 거기까지라 끝인거고
3년 전
글쓴둥이
그게 한달이든 두달이든 일단 기다려보라는 거지? 알겠어 ㅎㅎ 고마워
3년 전
둥이3
응 둥이는 할 만큼 했고 충분히 잡았으니 이젠 기다려보자! 그리고 시간 지날수록 둥이는 더 이성적이게 되고 상대가 점점 잊혀져 갈꺼야 그럼 회피형이 아닌 더 좋은 사람 만날 수도 있는거고~
3년 전
글쓴둥이
너무 고마워 :) 마음이 안정된다!
3년 전
둥이3
다행이다 힘들겠지만 이겨내보자! 이렇게 또 성장하는거지
3년 전
둥이4
회피형이 생각 외로 뒤늦게 연락하더라
나같은 경우엔 회피성 이별통보 받고 바로 당연히 붙잡았음 갑자기 황당한 이별이어서
당근 안잡힘
텀두고 연락하다 결국 끊으니까 온듯?
연락 하지말아봐 올 사람은 오고 안오려면 아예 안올듯 그건 마음의 차이
3년 전
글쓴둥이
끊고 얼마 있다가 왔어?
3년 전
둥이4
난 연락을 2번인가? 했었어
그 때마다 읽고 답장도 주긴했는데 잡힌건 아니었어서 귀찮게 하는 것 같아 미안하더라고 그래서 마지막으로
더 연락 안하겠다 미안하다는 톡 보내고 3일 후인가에 저나와서 재결합했어 난 ㄹㅇ 다 포기했을때 연락와서 꿈인줄알았어
계속 후회하고 있었던거같더라고
근데 연락을 너무 잦게 하는건 질리게 만들 수도 있어서 하고싶어도 참고 정 하고싶음 텀을 두면서 하는게 나을 것 같아 난 3주는 참았어
3년 전
글쓴둥이
휴...나는 끝인가보네 마지막 연락하고 2주 정도 지났는데
3년 전
둥이4
보통 2달안에 많이 온다더라 둥이도 마음 비우고 있어봐ㅜㅜ
3년 전
글쓴둥이
4에게
나 곧 두달 째거든 ㅠㅠㅠ 그동안 연락도 받아주고 한번 만나기도 했는데본인은 후회도 미련도 있지만 시작은 못하겠대.. 걍 포기해야겠다 ㅠ
3년 전
둥이4
글쓴이에게
아ㅠㅜㅜ그렇구나
두려운가봐ㅠ
3년 전
글쓴둥이
4에게
응... 상처받을까봐 두렵다고 했어. 슬프다 ㅠ
3년 전
둥이6
둥아 어캐돼쎠(? ㅠㅠ
3년 전
글쓴둥이
안 잡히고 얘는 새 여자 생겼어~ 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최근 중국 다음으로 국내 무비자입국 열린 나라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휘재 안고 자폭한 KBS '불후' 0.1% 시청률만 얻었다
이슈 · 3명 보는 중
이게 상향혼,취집 하겠다는 소리 아니야?
일상 · 4명 보는 중
최근 핫플레이스가 된 청주
이슈 · 1명 보는 중
AD
틱톡에 한국 인종차별 심하다고 올라온 영상
이슈 · 5명 보는 중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이거 프사로 하기좀 그렇지
일상 · 5명 보는 중
나한테 시집와라는 너무 수동적인듯 내가 너에게로 장가를 간다
이슈 · 12명 보는 중
배우 공명 최근 얼굴
이슈 · 5명 보는 중
우승해도 상금이 없다는 어떤 예능 프로.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미국 토크쇼에서 눈물 흘린 빅뱅 태양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증권사 직원이 즐겨 하는 주식 매매 기법
이슈 · 1명 보는 중
따릉이 자전거 무료로 계속 탈수 있어!
이슈
AD
7만원짜리 케이크 때문에 기념일 망한 사람
이슈 · 5명 보는 중
전국 1천개 매장 텐퍼센트 커피의 진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공시생들 사이에서 논란인 오늘 9급 영어 문제.jpg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115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
38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
34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
106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
27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
24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34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
19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
27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
24
이게 진짜 헤어졌다 만난 커플일까
22
사랑방 망했네
21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12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
20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
23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0:16
l
조회 12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
1
10:14
l
조회 9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
2
10:09
l
조회 16
썸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2
10:08
l
조회 50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3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
3
10:00
l
조회 53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9
9:59
l
조회 33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
5
9:57
l
조회 27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7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
3
9:52
l
조회 30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
4
9:41
l
조회 50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9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7
HOT
더보기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31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85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49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29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56
본인표출
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50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
6
9:23
l
조회 43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
2
9:22
l
조회 15
짝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
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2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
7
9:10
l
조회 4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
1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2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8
3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
2
4
썸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2
5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
1
6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
11
7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
4
8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
3
10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12
11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
4
12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3
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14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
3
15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16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
6
17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1
18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
9
1
밍꾸님 이혼하시는구나
9
2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
57
3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
12
4
네이버는 ㄹㅈㄷ네
8
5
하닉 기다리면 270대오는데
6
ㄹㅇ 있을법한데 없뉸 라면!!
4
7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
5
8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
7
9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
2
10
그냥 SK들어간건 다 오르네ㅋㅋㅋㅋㅋㅋㅋㅋ
2
11
이빨치러가자 이거 몰라 .....?
22
12
코스트코 홈페이지 미친 거임?
13
미쳤나봐.. 오늘비움 먹고 헬스장 옴…
4
14
하닉 변동성이 미친거지 저기에 도파민 절여져서 삼전보고 잡주라하는것은..
5
15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
6
16
지금 스퀘어 살말 해줘 제발 아 10분째 고민중
4
17
삼전하닉 지금 들어가도 돼??
1
18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3
19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
4
20
운전하는데 옆에서 잠만 자면 운전자 빡침?
15
1
나 죽고싶어 보톡하는줄도 모르고 오줌쌌어...
2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12
3
같은 해에 솔로가수로 나란히 데뷔해 1년 차이로 세상을 떠난 절친.jpg
4
남편 얼굴이 너무 너무 궁금한 배우.jpg
5
5
아빠가 가지고 싶어 했던 걸 선물로 드렸을 때 찐 반응.jpg
9
6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19
7
톰홀랜드랑 젠데이아 사귀기전 보는데 재밌다ㅋㅋ
18
8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50
9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10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29
11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85
12
개장 전 수영장서 형제 참변"구조 중에도 전류 느껴져"
1
13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56
14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33
15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36
16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203
17
본인 몸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18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43
1
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조건 개빡세네
6
2
제왑 그룹들 전에는 빵뜨더니 이제는 힘들게 뜨는데
3
친한 셋이 그룹명 겁나게 길다
2
4
가요대전 아이브 에스파 세븐틴 방탄은 안나오나???
10
5
필릭스 진짜 잘나간다 이미지가 진짜 좋은가봄
17
6
나린 걍 얼굴이 명화네
7
이번에 가요대전 썸머 라인업 시상식급이네
1
8
ㄱ
무조건 피지컬로 왼른정하는거 맛알못이긴 해…
5
9
정보/소식
속보) "원가부담 더는 못 버틴다"…롯데칠성, 2년 만에 출고가 5.3%
3
10
가요대전 라인업 다뜬거야???아님 더 남았어??
3
11
두탕 뛰는 홈마
2
12
근데 트친이라는건 어떻게 생기는거야?
2
13
장하오 꼬꼬무 장도연이랑 만나려나
3
14
정보/소식
[단독] '식스센스:시티투어' 성추문 논란 속 시즌3 첫 촬영
15
이성수랑 이수만이랑 친척이야?
4
16
정보/소식
ENA 신규 예능 "왕자와 거지" 라인업 공개 : 슈주 이특&신동 + 던 +..
17
라이즈 원빈이 생각보다 운동 빨리 그만뒀구나?
2
18
놀티켓 왜 어플에서 예매하기 누르면 웹으로 넘어가?
19
개빡치네
20
가요대전 썸머 이번에도 치지직 중계 있을라나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