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04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3년 전 (2023/1/02) 게시물이에요
원래 운동 다녀와서 하루 한번씩 바로 감았는데 

담주부터 알바를 가게 됐거든...?  

근데 알바 시간이 pt받고 2시간 뒤인데 

운동을 하고 머리를 안감은 채로 알바를 갈순 없잖아..? 

그렇다고 밖에서 일하고 와서 머리를 안감고 잘순 없잖아....????? 

근데 머리를 하루 두번 감을라니 쪼꼼 귀찮기도 하고.. 또 찾아보니 머리털에 안좋다 그래서 ㅠㅠ 

어떡하면 좋을까..... 알바 갔다 운동가는게 베스트인데 알바 끝나면 밤 10시야 ㅜ 엉엉
대표 사진
익인1
왁 진짜 애매하다 근데 난 걍 2번 감을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ㅠ 하 미취겠어 근데 또 내가 건 두피인데 건성은 하루 두번 감음 안좋대가지고 ㅜㅜ 걱정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운동하고 나면 머리에서 땀냄새 많이 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샌 겨울이라서 할때 막 글케 땀나진 않고.. 나와서 걷다보면 좀 마르는 느낌도 들긴 하는데 잘 모르겠어 ㅜㅜㅜ 낼 엄마한테 맡아봐달라 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운동하고 몸만 씻고 …카페 알바면 조금의 땀냄새는 묻히지 않을까~^^,,,, 다 끝나고 씻기에 한표…! 넘 그런가? 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럴까?! 그럴지더...!!! ㅋㅋㅋ 유니폼에 개인 모자 포함이었다면 좀 안심(?)됐을텐데... 껄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알바인데..??냄새 배고 땀나고 그런 알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알바야!!!!! 해본적 없는데 왠지 커피 냄새 빵냄새 밸거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닽으면...!
베개에 수건 깔고자고 매일매일 갈아주고
저녁엔 머리안감던지
아니면 두번감고 그중한번은 두피팩할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것도 괜찮다...!!! 아무래도 두피에 땀차는건 운동이 더할테니까... 🤔 두피팩으로 감으면 뭐가 달루?? 나 해본적이 없어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피팩하면 두피 덜건조햐!!
두피팩이 보통 트리트먼트같은겅데 두피랑 마리카락에 다 바를수있게 해놓거든! 그래서 일반트리트먼트보다 덜떡졍 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 급여 들어왔다!
18:43 l 조회 2
하객룩으로 이 크림색 블라우스 가능??
18:43 l 조회 5
게이익들 들어와줘 ㅈㅂ
18:43 l 조회 5
남친이랑 여행왔어 ㅎㅎ40 2
18:43 l 조회 27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중인데 멘토한테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2
18:42 l 조회 10
주목받는거 병적으로 무서워하는데 면접도 못보겠어...
18:42 l 조회 3
맥주 5캔 마시는정도면 잘 마시는 건가? 1
18:42 l 조회 9
아 내가 갔던 성심당 지점이 어딜까
18:42 l 조회 5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2
18:41 l 조회 11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3
18:41 l 조회 10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5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7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3
18:40 l 조회 21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4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29
네일했당4
18:39 l 조회 55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5
18:39 l 조회 24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6
18:39 l 조회 20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2
18:3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