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여드름쟁이에 흉터도 진짜 미친듯이 많고 걍 피부가 콤플렉스였는데 살뺀다고 물단식 했거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살은 보식 잘 안해서 원상복귀했는데 피부가 너무 좋아졌어,,, 다들 피부 무슨 일이냐고 화장품 바꿨냐고 물어본다 유난히 뽀얗게 보인다고 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3/1/06) 게시물이에요 |
|
나 여드름쟁이에 흉터도 진짜 미친듯이 많고 걍 피부가 콤플렉스였는데 살뺀다고 물단식 했거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살은 보식 잘 안해서 원상복귀했는데 피부가 너무 좋아졌어,,, 다들 피부 무슨 일이냐고 화장품 바꿨냐고 물어본다 유난히 뽀얗게 보인다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