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58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8
이 글은 3년 전 (2023/1/06) 게시물이에요
나 여드름쟁이에 흉터도 진짜 미친듯이 많고 걍 피부가 콤플렉스였는데 살뺀다고 물단식 했거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살은 보식 잘 안해서 원상복귀했는데 피부가 너무 좋아졌어,,, 다들 피부 무슨 일이냐고 화장품 바꿨냐고 물어본다 유난히 뽀얗게 보인다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이틀동안 물만마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만 먹다가 너무 힘들어서 36시간쯤하고 견과류랑 사과 먹었엉... ㅎㅎ ㅜㅜ 그리고 총 63시간인가 버티긴 했는데 이틀만 해도 충분츙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 많이 먹는건 진짜 중요… 나도 피부 뒤집어지면 물 들이붓고 걍 화장실에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죽 이런 것도 못먹어??ㅠㅠㅠ 열두시간만 안 먹어도 몸에 이상이 와서 물만 먹어도 괜찮을라나 모르겠다 피부 진짜 좋아지고 싶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이랑 안 맞는 사람도 있어가지고.. 본인이 식단이랑 물이랑 잘 조절해서 해보고, 맞는 것 같으면 그때 하면 좋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난 글 방법 잘맞아서 격공하는데 ㄹㅇ 그냥 물 잘맞는것도 체질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하려다가 거의 24시간째쯤에 저혈당 와서 토할것 같은 기분 당장이라도 쓰러질것 같은 느낌 옴 잘 맞는 사람들만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밥먹어도 안돌아와서 당분 먹고 괜찮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오히려 피부노화 개 쩔텐데 그냥 운동하면서 스킨 케어 하는 게 미래를 생각하면 훨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단식 신중하게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리카락 근육 다빠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ㄴ 나는 물 안 마시는 단식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 조절 안되거나 평소 식사량이 소식하는 익들 아니면 하지마
차라리 한의원에서 파는 감로수를 2,3일 복용해
그냥 물은 혈당조절 안되고 기본적인 영양소가 없어서 몸에 무리 많이 온다
물론 지금처럼 과영양 시대에 쓰니 말대로 속 비워주고 디톡스 하는건 좋지만 전문가 상담이 꼭꼭 필요해

나 최대 9일까지 단식해봤어 궁물해도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의원 감로수는 또 뭐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디톡스 전용으로 나온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가 확 당기는데 바이럴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놉 아무한테나 안권함 절대
시중에 비슷한거 많아
꼭 한의원 아니어도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평소에 물을 충분히 마셔... 단식 함부로 하는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강 개박살 나도 피부만 좋아지면 괜찮다는 마인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흉터는 외과적 수술 들어있는 시술(프락셀, 서브시전) 아니면 없어지기 힘들어요 이런거 함부로 따라하다가 인생 골로 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만 마신다고 흉터가 사라진다고…? 그게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흉터가 아니라 색소침착 이런 자국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에 흉터 많다고 써있는뎅… 그냥 피부과에 가서 치료하는게 더 건강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흉터가 사라진건 아니겠지 ㅠㅠ 근데 확실히 전에 붉은기랑 홍조 심했던 게 많이 괜찮아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밀가루들 과자 라면 빵 배달음식 같은 거 다 끊고 술 담배 안 하고 건강하게 먹으면서 물 하루에 2리터 이상 마셔도 피부 좋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ㅋㅋㅋ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33333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 건강식만 먹어도 확 달라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5 야채 위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솔직히 물 잘 안 먹다가 먹어서 그렇게 된걸지도 ㅋㅋㅋ ㅠ 운동 가서 인바디 하먄 맨날 수분 부족하다고 물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대다네 이틀 굶고 손발 덜덜 떨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마지막날엔 좀 힘들어서 견과류랑 사과 먹엇엉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런 이상한 지식이 구천을 나도는 이상한 인터넷 세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이걸 믿는건 아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피부에 물 중요한 건 맞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읭 하루이틀 단식은 의사들도 권하는디 물론 빈혈 없는 사람한테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물을 마시면 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클린식단 하면서 물 마시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밀가루나 튀김, 기름 진 거 안 먹고 건강한 식단 삼시세끼 먹으면서 물 많이 마시고 적당한 운동 해주는 루틴이 단식보다 효과 훨씬 좋을 거야 건강에도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평소에 운동하고 물 자주 많이 마시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지마 하지마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그냥 클린식에 물 많이 마시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살 뺀다고 단식... 진짜 왜그래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년 반째 다이어터겸 유지어터고 무작정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할거니까 물단식해야지!하고 단식한 거 아님... 입터져서 식욕 억제하고 다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고 시작한거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정 식단 조절하고 싶으면 밀가루 유제품 당류 좀 줄이는 정도로 하면 됨...나도 싹 끊겠다니깐 피부과 쌤이 말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가루랑 유제품 잘 안 먹는데도 그래... 나 1년 반째 다이어터 겸 유지어터라 늘 식단하거든 ㅠㅠ 당류의 문제인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클린식에 물만 많이먹어도댐 왤케 극단적인 방법을 써야 해결된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러다 나중에 탈모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틀 정도는 괜찮대! 장기로 계속 굶어서 빼는게 문제인고 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돼 ㅠㅠㅠ 이온 음료라도 마셔 진짜 쓰러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틀단식정도는...좋지않나? 나쁘지않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탈모옴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물이 도움을 준게 아니라 기름진 음식을 안 먹은게 도움 준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물 엄청 많이 마시는데 기름진 음식도 엄청 많이 먹고 개악악악악악악지성이라 피부 썩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배달음식 같은 거 말고 밥 잘 챙겨 먹으면서 물 많이 먹으면 피부 조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정도면 나쁜거 안먹은게 도움되거 같어ㅠㅠ 몸에 무리 심하다 그냥 기름기 밀가루 적게 먹고 스킨케어 잘 해주고 물 많이 먹음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뭐래ㅋㅋㅋ 건강 나빠지는 지름길인데 유도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 진료목적으로 피부과 다니는데
교수님도 밥은 먹으라 하심
머리 빠진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단식 했는데 그정도로 좋아졌으면 그냥 너가 평소에 먹던 음식이 피부에 안 좋았던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유지어터라 평소에도 닭가슴살이랑 현미밥 양파 요런걸로 밥 먹는데... 고구마 먹거나 ㅠㅠ 저 중에 나랑 안 맞는 음식이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물이아니라 다른 피부에 무리가 가는걸 안먹어서겠지...
저거보고 절대 함부로 단식하면 안됌...피부좋던 내 친구가 탄수화물까지 싹 다 끊었다가 두드러기 일어나서 피부과 다녔음
나 피부 개나쁜데 식단 안바꾸고 클렌징이랑 스킨케어만 잘 바꿔서 피부에 여드름말고도 요철각질까지 거의 가라앉았어 생리여드름이랑 색소침착은 어쩔 수 없지만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걍 쓰니가 평소에 안 좋은 음식만 먹었나 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 진짜? 고마어 한번 하 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안 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상한거 전시하지좀마... 건강 망치는 지름길이야 피부는 먹으면 금방 다시 돌아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주식할려는 사람들은 그냥 주식 안하는게 나을듯
17:13 l 조회 1
현대차를 산 죄로 하닉 300되어야 본전되네
17:13 l 조회 2
기분 컨트롤 다들 어떻게해
17:13 l 조회 2
주변에 공무원 퇴사한 사람 있는 익?
17:12 l 조회 4
지금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너무 어지러워
17:12 l 조회 4
나 진급 될거같아?1
17:11 l 조회 12
신전 응떡 뭐가 맛있어3
17:11 l 조회 10
하객룩으로 이렇게 입는거 괜찮아? 40 1
17:11 l 조회 26
엄마 친구들이 오밀조밀 예쁘게 생겼다하면 3
17:10 l 조회 41
하 엘베 교체공사 드디어 끝났다..
17:10 l 조회 6
요새 머릿결 안좋은 사람 없는듯2
17:09 l 조회 29
영어 잘하고 싶어서 미드 팝송 보고 챙겨 듣는데....너무 힘들다1
17:09 l 조회 13
혹시 이런것도 낭만있는걸까??
17:09 l 조회 7
회사 동료 조모상2
17:09 l 조회 20
상사가 미래이 야기하면서 회사에 우리 오래 있자 이런 이야기 왜 하는거야?1
17:09 l 조회 10
18년도에 주식 입문하고 적립식 투자만 함2
17:08 l 조회 34
이메일 지원인데 자사양식이 없음...
17:08 l 조회 11
다음 네일 골라주라!!!4
17:08 l 조회 29
너의이름은 능가하는 애니 아직 없음?1
17:07 l 조회 24
로데오백 나이들어도 쓸만할까
17: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