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차선은 좌회전 도로야
내가 보라색 차라고 가정했을때
좌회전하고 그대로 2차선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노란색처럼 불법주정차된 차들이 많으면 어떡해??
일단 출발하고 깜빡이 키고 끼어들어야도ㅑ??퓨
미리 예측하고 1차선타는게 베스트긴한데 내가 너무 초보라 아직 그런게 예측되지않야..ㅠ
| 이 글은 3년 전 (2023/2/16) 게시물이에요 |
|
1,2차선은 좌회전 도로야 내가 보라색 차라고 가정했을때 좌회전하고 그대로 2차선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노란색처럼 불법주정차된 차들이 많으면 어떡해?? 일단 출발하고 깜빡이 키고 끼어들어야도ㅑ??퓨 미리 예측하고 1차선타는게 베스트긴한데 내가 너무 초보라 아직 그런게 예측되지않야..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