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애인이랑 커플링 샀거든? 일단 둘 다 맞는 호수 있어서 착용해보고 맘에 들어서 첨에 보면서 좀 지문 묻고 더러운 거 같애가지고 새 제품 있냐고 하니까 이게 새 제품이라고 하는데 애인이 찍은 거 다시 보는데 너무 기스 같아 보여서 혹시 이 디자인이 원래 이런 건가 싶어서... 아직 포장 안 뜯었는데 찝찝하네 교환 해야하나...?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애인이랑 커플링 샀거든? 일단 둘 다 맞는 호수 있어서 착용해보고 맘에 들어서 첨에 보면서 좀 지문 묻고 더러운 거 같애가지고 새 제품 있냐고 하니까 이게 새 제품이라고 하는데 애인이 찍은 거 다시 보는데 너무 기스 같아 보여서 혹시 이 디자인이 원래 이런 건가 싶어서... 아직 포장 안 뜯었는데 찝찝하네 교환 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