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75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구냥 함 어차피 아이돌 사진밖에 안보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이팝수니라 걍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티도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행없고 혼자있으면 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대놓고 함 ㅋㅋㅋㅋ
트위터 하는 내 모습을 굳이 숨겨야 하나 싶어.... 이미 나는 트위터를 하는데 그런 내가 싫으면 알아서 떠나가라
나는 꿀리는거 없다 이런 마인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ye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티도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할이유가 뭔지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덕질계정이라 이상한것도 없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근데 뭘하든 기본 화면밝기는 낮춤
그리고 나도 걍 돌덕질계정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트위터 걍 밖에서 하긴하는데 처음 딱 클릭하면 전체 파란색으로 트위터로고 뜰때 그땐 좀 숨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맞아 나도 그거만 ㅋㅋ 어차피 그거 빼면 트위터인지도 모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덕질하는 계정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금 숨겨서 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어차피 돌 덕질하는건데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ㄴ 남초과인데 한번 대놓고했다가 페미냐고 물어보길래 숨어서 함 ㅋㅋㅋㅋ 어이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초사이트에서도 트위터=주작, 페미 이런 거로 몰아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 아니 근데 가끔 다른 사람 트위터 하는 거 보이면 신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절대 안 해 ㅎㅎ 지금은 트위터 안 하는데 한창 아이돌 파느라 볼 때는 밖에서 절대 안 봤어 밖에선 인티도 안 봄 유튜브만 봄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밝기 최대로 낮추고..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 걍 함 ... 밖에나가면 짹밖에안보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하철 같이 아는 사람 없는 데서는 대놓고 함 근데 직장에서는 못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함! 덕질용이라 걍 내가 보는게 그것밖에 없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쁜거보는것도 아니고.. 걍 덕질이라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커뮤 자체를 밖에서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함 ㅎㅎㅎ 덕질인데 19금 많아서 ~ 인티도 잘 안해 걍 ㅇ일상 웹툰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미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티는 해도 ㅌㅇㅌ는 절대 못함ㅋㅋㅋ 내 사회적 지위를 생각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덕질이라 그냥 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닝 밖에서 하는 sns는 인스타밖에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이돌 덕질할 때는 대놓고 했는데 투디로 갈아타고 나서는 가림...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주위에 1-20대 없으면 대놓고 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10:00 l 조회 1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12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1
9:59 l 조회 9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1
9:59 l 조회 7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9:59 l 조회 13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3
9:58 l 조회 29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3
9:58 l 조회 13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6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1
9:58 l 조회 15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8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9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1
9:58 l 조회 12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3
9:57 l 조회 16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4
9:57 l 조회 9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9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10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2
9:56 l 조회 15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3
9:56 l 조회 30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13
9:55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