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611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3년 전 (2023/6/03) 게시물이에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호감 표시 하면 상대방이 불쾌해 할라나...?


대표 사진
둥이1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불쾌까진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무 부담스럽게 다가가지 말고 천천히 그냥 니가 좋은 사람이라는걸 보여줘
난 전 남친 160 정도였는데 같이 얘기하면 재밌고 좋아서 내가 먼저 고백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람이 좋으니까 난 키가 그렇게 신경 쓰이거나 하진 않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윗댓처럼 부담스럽지 않게 조금씩 친해지고 천천히 다가가봐여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야 다 제 짝이 있당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얼굴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12:47 l 조회 1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
12:47 l 조회 1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
12:43 l 조회 9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5
12:38 l 조회 14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15
짝남 애인 생김1
12:37 l 조회 13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4
12:31 l 조회 18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26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8
12:27 l 조회 75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1
12:26 l 조회 39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3
12:21 l 조회 33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42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79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79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3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4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8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61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43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