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633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3/6/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내가 25살 인데 노안이야ㅠ

그리고 내가 내 얼굴 사진 보정한 전래 가 있기는 한데 남의 사진 도용하는 나쁜놈 은 아니야

이런 얘기 안하고 싶었는데 나 중고등학생 때 학폭 당하면서 외모적 으로 많이 놀림 받았었어 나 괴롭히던 어떤 씨X놈 은 나보고 파인애플 이라고 하고 중고등학생 때 학폭 당하면서 성격이 소심해 졌고 외모집착 이 생겼어

내인생 에 애인이 있으려나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둥이111
그 ... 맞춤법 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수정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뭘 수정했다는거야 띄어쓰기 맞춤법 다 틀렸구만 ㅋㅋㅋ
외모가 엄청 출중한 것도 아닌데 맞춤법 기본도 안되어있으면 호감이든 정이든 뚝뚝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 다 수정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내 기준 남자는 외모가 못나서 연애 못하는 경우 크게 없는거같음
넷상이라 모르지만 성격 문제가 클거같은데? 주변에 객관적으로 못생긴 남자도 웃기고 성격 좋은 친구들 애인 끊인적이 없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댓글들 진짜 착하다..냉정하게 말하면 그냥 관리로 해결될 것 같지는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많이 못생긴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머리부터 바꿔봐 일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성형추천하고 공부 열심히 해서 전문직 ㄱ.. 아님 운동이라도 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머리좀 어떻게 해봐... 진짜 파인애플같음 앞머리좀 내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그리고 사진찍을때 아방수마냥 입열지말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파인애... 트라우마 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그니깐 바꾸라고 왜 안바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파인애플이라는 말은 가급적이면 하지 말아 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웃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위에 다른 사람들이 써준거 참고(무조건 따르는건x 근데 머리는 무조건 바꿔)해서 잘 가꿔봐 성격 순해서 연애 불가능은 아닐듯 다만 헌팅,감주 같은 방식으로 짧은시간내에 호감얻어서 사귀는 방식보단 친구로 시작해서 오래 알고지내면서 호감 생기게 하는게 더 승산있을거같음 얼굴때문에 못사귄다기엔 걍 평범한 편인데다가 더 못생겨도 연애하는 애들 널림 외모보다 성격을 좀 자신감, 자존감 높게 만들어야될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소심하고 주눅들어있음 ㄹㅇ 연애상대로 매력 0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존감 좀 키워 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끌리는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가 몇년 사귄 애인 있으면 포기할까?
0:35 l 조회 1
둥이 전애인들도 헤어지고 스토리 자주올렸어??1
0:29 l 조회 8
장거리연애 하는데 뭔가 상대 분위기가 바뀐 느낌이 들어...
0:28 l 조회 16
entp들아 안 좋아하는데 의무감에 연애 가능해?4
0:20 l 조회 22
자기 가족여행 다녀오고 나서 시간 얼마나 필요한지 고민해보겠대
0:20 l 조회 10
모쏠이거나 연애 한 번 해본 사람 있냠.. (현재 연애중인 사람도 ㄱㅊ)13
0:16 l 조회 55
짝남이 이러면 식을것 같아?
0:16 l 조회 15
애인이 친한 동성회사 동료들이랑 술먹는거 몇시까지 이해가능?3
0:15 l 조회 21
애인 있어도 전애인 염탐 조금은 하지 않아?
0:14 l 조회 19
연애중 애인이랑 같이 쉬는 것도 힘들구나
0:12 l 조회 26
이별 구질구질하게 잡고싶다 ㅠ ㅠ4
0:10 l 조회 27
인티제 연락 도와줘 흑 ㅠㅠㅠ5
0:07 l 조회 17
애인이랑 싸우고 집에 간다햇는데 가지말라고하고 애인집와서 자는데
0:05 l 조회 26
썸남이 사귀고 바로 사랑한대
0:05 l 조회 3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스킨십으로 시작된 관계는 진지해지기 어렵겠지 2
0:04 l 조회 46
이별 잊혀지긴 하겠지
0:03 l 조회 20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4
0:01 l 조회 99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5
06.28 23:59 l 조회 36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2
06.28 23:56 l 조회 42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1
06.28 23:56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