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476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0
이 글은 2년 전 (2023/8/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아이바오 이 사진이 진짜 눈물임.... | 인스티즈 

엄마(신니얼)한테 사랑 받다가 6개월만에 엄마랑 헤어졌는데 

그 6개월 동안 엄마한테 사랑 받은거 그대로 푸바오한테 해주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눈물임...🥹
대표 사진
익인1
신니얼만 보이면 슬퍼짐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바오 평생 사랑만받고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서 본건데 지금 아이바오가 신니얼보다 나이 많다라고 한거 ㄹㅇ 눈물나올거같음... 중국놈들 왜 야화보내서 난리임 니네 동물이라며 좀 소중하게 대해달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니까... 야화만 안보냈으면 안죽었을텐데ㅠ 중국놈들 신니얼 살려내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바옹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아ㅜㅜㅜㅜ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난 이것만 보면 눈물나더라.. 이거는 신니얼 귀 깨무는 아이바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아이바오 귀 깨무는 푸바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것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신니얼이랑 아이바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안겨있는 쪼꼬미가 아이바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6에게
찡하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씨 눈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 맘이 아프다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ㅌㅋㅋㅋㅋㅋㅋㅋㅋ푸바오는 진심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푸…ㅋㅋㅋㅋㅋ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 푸는 엄마 귀 깨무는게 아니고 먹는거같은데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푸 쌀알까지 드러내면서 야무지게 입 벌렸어ㅋㅋㅋㅋㅋ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슬퍼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근데 아이바오 너무너무 순둥이 이미지라그런가 엄마 귀 깨무는것도 넘 순둥해ㅠㅠㅠㅠㅠㅠ(푸바오랑 비교해서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힝… 엄마 사랑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바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바오가 키워서 푸바오도 잘 살거라는 말 생각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미친 주책이야 눈물고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이거 보고 푸바오 독립훈련 하는거 까지 봤다가 지금 ㄹㅇ 눈물 고였어ㅋㅋㅋ큐ㅠㅠㅠㅠ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얘네 좋아하는거 주책이라는 애들 서사과정을 다 봐야함....진짜 애정을 안가질수가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정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 신니얼을 박제 시켜놓는게 라 ㅠㅠㅠ 나쁜넘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모 자식 관계가 젤 눈물나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것도 슬픔 엄마랑 첫 독립훈련하고 만났는데 아이바오가 푸바오 보자마자 달려가서 안아줌 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너무 슬픔ㅠㅠㅠ 푸바오 뭣도 모르고 해맑게 대나무 먹는데 아이바오는 꼭 끌어안아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ㅜㅜㅜ 대나무 먹으면서 엄마 다가오니까 옆으로 픽쓰러짐 ㅜ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중국 6개월만에 엄마랑 떼어 놓는거 ㄹㅇ 미쳤음.. 아이바오 엄마 중국이 박제한것도 찌통이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그런거래?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 17은 아니지만 빌릴게! 중국은 개체수 늘리려고 6개월이면 새끼는 판다유치원 보내고 어미는 다음 임신을 준비해야해서 그 때 떨어트린대ㅠ 자연에선 1년 5개월에서 2년까지 키우고 독립인데ㅠ 아이바오는 푸바오 2년 넘게 사랑으로 키운거.. 찌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ㅠㅠㅠ아이바옹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게 보니까 판다의 삶은 참 슬프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신니얼 아이바오 사진만봐도 슬푸다.. 맴찢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음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국은 하는 짓들이 진짜 미개해..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바오 어릴때 진짜 너무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니얼 판다별에서 꼭 행복하길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글보니까 야화 안보냈으면 안죽었을거라길래 궁금하네 야화 보내는게 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야생화 훈련
자연으로 돌려보내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눈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 사랑이 충분히 멋진 엄마야 힘든 쌍둥이 임신 출산도 잘 버티고 개구쟁이 푸꾸도 혹여나 다칠까 엉덩이 받쳐줘가면서 높은 곳에서 내려오게 하려고 노력하고 혹시나 푸 어디 다칠까 노심초사 하느라 누워 쉬지도 못해서 결국 등에 욕창이 생겨도 아랑곳 하지 않고 푸바오도 잘 키워내고 쌍둥 바오들도 입으로 물어서 들어 안을 때 다치는 곳 하나 없이 잘 케어하는 우리 사랑이 사랑이는 판다계의 최고의 엄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야화 보내서 신니얼이 모성애가 대단한 판다라고 박제한 거 ㄹㅇ 미개해 신니얼은 살아서도 죽어서도 고통 받아야 하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바오 가족들 평생 행복하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생 행복해야해 바오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바오가족 어린시절 얘기 들으면 눈물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ㅠㅠㅜㅜ아이바오사랑해 행ㄱ복해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일 뒤 월급날인데
17:14 l 조회 1
카카오톡 업데이트 할말
17:14 l 조회 4
사주 딴겅 모르겠는데 나 화다자인데 좀 금사빠임 ㅋㅋㅋㅋ
17:13 l 조회 3
나 29인데 이 인형 키링 유치해?2
17:13 l 조회 13
지금 주식할려는 사람들은 그냥 주식 안하는게 나을듯
17:13 l 조회 13
현대차를 산 죄로 하닉 300되어야 본전되네
17:13 l 조회 4
기분 컨트롤 다들 어떻게해1
17:13 l 조회 7
주변에 공무원 퇴사한 사람 있는 익?2
17:12 l 조회 10
지금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너무 어지러워1
17:12 l 조회 6
나 진급 될거같아?2
17:11 l 조회 14
신전 응떡 뭐가 맛있어5
17:11 l 조회 12
하객룩으로 이렇게 입는거 괜찮아? 40 3
17:11 l 조회 29
엄마 친구들이 오밀조밀 예쁘게 생겼다하면 4
17:10 l 조회 67
하 엘베 교체공사 드디어 끝났다..
17:10 l 조회 8
요새 머릿결 안좋은 사람 없는듯2
17:09 l 조회 48
영어 잘하고 싶어서 미드 팝송 보고 챙겨 듣는데....너무 힘들다1
17:09 l 조회 16
혹시 이런것도 낭만있는걸까?? 1
17:09 l 조회 9
회사 동료 조모상2
17:09 l 조회 28
상사가 미래이 야기하면서 회사에 우리 오래 있자 이런 이야기 왜 하는거야?1
17:09 l 조회 11
18년도에 주식 입문하고 적립식 투자만 함2
17:0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