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668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0
이 글은 2년 전 (2023/8/18) 게시물이에요
엔프피들아 엔프피 어케 꼬시니?ㅜㅜ 나는 인팁인데 뭐라 해야하지 나랑 너무 달라서 감이 안와
대표 사진
익인1
티내고 잘해줘야 함 꾸준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내기 오키 일단 시도는 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잘 들어주기 .. 힘들겠지만 공감 잘해주기! 좋아하는거 챙겨주기 하면 금사빠 엔프피들은 곰방 사랑에 빠진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 꿀팁 고마워 열심히 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점을 서로 인식하고 이해하는게 중요한거같아 ! 인팁이랑 사귀는데 그 차이 극복하는게 힘들었어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친구인데도 약간 삐걱거리는 느낌이 있어ㅎ.. 아무튼 내가 그 점은 노력을 해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원할게!!!! 잘됐으면 좋겠당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엔프핀데 사소한거 챙겨주는 사람에 꽂힌다..
기분 안좋을때 옆에서 웃게 해주고 그런..?
뭐 흘리고 다니는거 챙겨주고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챙겨주는건 자신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지금 짝남한테 1도 관심 없었는데 사소하게 챙겨주고 나 기분 안좋을때 무슨일있냐 물어봐주고 계속 웃게 장난쳐주고 이래서 스며들어버림..
화이팅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기 경청해주기 옆에 많이 붙어있기 사소한거 기억해주기 적당한 T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공감이나 얘기 들어주는거 좋아하는구나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심있다 좋아한다 너랑 사귀고싶다 끊임없이 너랑 친구말고 연애하고싶다고 티내야함 아님 웬만한 플러팅으론 눈치도 못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외로 외모장벽은 안높지만 당사자 기준 호감형 외모여야함. 이건 그사람만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전에 만났던 애인들 보니까 다 장난없더라ㅜ 그래도 호감형은 될 거라고 일단 희망을 가져볼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금사빠라 꼬시기 쉬움,,
은근 눈치빨라서 플러팅 빨리 눈치채는 편
취향이 잘맞고 잘 챙겨주고 설레는 멘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금사빠구나 사실 나는 관심가는 사람 앞에선 진짜 뚝딱거려서 걔는 내가 자길 싫어하는줄 아는 것 같아ㅜㅡㅜ 그래도 최대한 플러팅은 해볼게 한번 꼬셔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얘기 잘 들어주고 리액션 잘 해주고 했던 말 질문하고 그랬는데 좋아한다고 고백받음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능력을 많이 보는구나 리액션…! 이것도 노력해봐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나 꾸준한 enfp인데 나는 좀 다름 ㅠㅠ 난 잘해주는게 보이면 부담이 확 감.... 그래서 티 안내면서? 챙겨주는거...그거에 그냥 뻑감 사소한거 있지? 섬세하면서 그런거 ㅋㅋㅋㅋ 어 뭐지...? 이러면서 혼자 감동먹고 반함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핫 티 안나게 잘해주는게 포인트구나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금사빠 맞는 듯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금사빠들은 식기도 확 식어?? 예전부터 궁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확 식을 때도 있는데 그 깊이가 깊어지는 순간 걍 미침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깊어지게...만들어버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케이…메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티 많이 내줘야해 무조건…밀당도 엔프피 입장에서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게 전제된 하에 해야 먹혀 얘 나 좋아하는데 왜 이러지..? 이래야되고 아니면 걍 미는 대로 밀림ㅋㅋ 진짜 꾸준하게 사랑표현해줘야한다 근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꾸준하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만 그럴수도 있는데 난 누가 나 좋아한다고 호감 표시해도 감정이 안 생겨.. 암만 잘해줘도 내 스타일 아니면 아예 감정이 안 생김ㅠㅠㅠㅠ 좀 차분하고 안정적인?? 말수 없고 그런사람 보면 오.. 싶어서 먼저 다가감... 나대지 않고 그런 사람 보면 눈길이 가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차분한 사람 좋아해? 그나마 다행이다 나는 좀 말없고 조용한 편인데 그 친구 텐션 못 맞춰줘서 나를 지루해할까봐 고민이었거든 나는 정신연령이 한 500이라는 소리 자주 들어서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어어 완전!!! 우선 나 자체가 시끄럽고 방방 뛰니까 안 그러는 거 같아도 대화할 때 눈치를? 좀 보거든 상대도 하고 싶은 말 있을텐데 나 말이 넘 많은가.. 하고 근데 앞에서 묵묵히 들어주고 받아주면 완전 호감도.. 쫙 채워지는 거 같아 방정맞은 나를 품어주는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아... 내가 금사빠이긴한데 상대 탐색을 엄청 하고나서 점점 호감 높아지는 타입이라 생각 진짜 많이 하거든ㅋㅋㅋ 저런 모습이 한 번 눈에 들어오면 그때부터 인식하고 계속 지켜보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많은거 귀여운데 눈치를 왜봐! 아무튼 잘 들어주고 공감해주는 사람 좋아하는구나 그건 다행히 내 전문분야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쉬운디 오히려 너무 방방 뜨는 것보다는 자기를 안정적으로 잘 잡아주고 섬세하게 다정한 사람한테 끌리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약간 어른스럽고 안정적인 사람 좋아하는구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 딴겅 모르겠는데 나 화다자인데 좀 금사빠임 ㅋㅋㅋㅋ
17:13 l 조회 2
나 29인데 이 인형 키링 유치해?
17:13 l 조회 8
지금 주식할려는 사람들은 그냥 주식 안하는게 나을듯
17:13 l 조회 11
현대차를 산 죄로 하닉 300되어야 본전되네
17:13 l 조회 4
기분 컨트롤 다들 어떻게해1
17:13 l 조회 7
주변에 공무원 퇴사한 사람 있는 익?2
17:12 l 조회 8
지금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너무 어지러워1
17:12 l 조회 6
나 진급 될거같아?1
17:11 l 조회 13
신전 응떡 뭐가 맛있어5
17:11 l 조회 12
하객룩으로 이렇게 입는거 괜찮아? 40 3
17:11 l 조회 29
엄마 친구들이 오밀조밀 예쁘게 생겼다하면 4
17:10 l 조회 60
하 엘베 교체공사 드디어 끝났다..
17:10 l 조회 7
요새 머릿결 안좋은 사람 없는듯2
17:09 l 조회 42
영어 잘하고 싶어서 미드 팝송 보고 챙겨 듣는데....너무 힘들다1
17:09 l 조회 15
혹시 이런것도 낭만있는걸까?? 1
17:09 l 조회 8
회사 동료 조모상2
17:09 l 조회 25
상사가 미래이 야기하면서 회사에 우리 오래 있자 이런 이야기 왜 하는거야?1
17:09 l 조회 10
18년도에 주식 입문하고 적립식 투자만 함2
17:08 l 조회 40
이메일 지원인데 자사양식이 없음...
17:08 l 조회 13
다음 네일 골라주라!!!4
17:0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