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삼십줄 오십줄 인데도 남들이 성공했는데 본인보다 학벌 낮으면 까내리기만 바쁨.. 차라리 성공못하고 성격 안좋은 고졸이 더 나음.맨날 대학 모임 같은거 나가면서 실리없는 우대 받으면서 도파민 충전하고 정작 수중에 돈은 1도 없으니까 화만 내고
| 이 글은 2년 전 (2023/12/05) 게시물이에요 |
|
나이 삼십줄 오십줄 인데도 남들이 성공했는데 본인보다 학벌 낮으면 까내리기만 바쁨.. 차라리 성공못하고 성격 안좋은 고졸이 더 나음.맨날 대학 모임 같은거 나가면서 실리없는 우대 받으면서 도파민 충전하고 정작 수중에 돈은 1도 없으니까 화만 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