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컴공 전공자 오래 쉬어서 다 까먹었는데 인프런에서 하는 자바기초 강의 듣고 있거든 보통 이정도 분량 강의는 며칠이면 다 들어? 난 집중력이 길진 않아서 하루에 3-5개 정도 들어. 주말에는 복습하고
https://www.inflearn.com/course/즐거운-자바/dashboard
| 이 글은 2년 전 (2023/12/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컴공 전공자 오래 쉬어서 다 까먹었는데 인프런에서 하는 자바기초 강의 듣고 있거든 보통 이정도 분량 강의는 며칠이면 다 들어? 난 집중력이 길진 않아서 하루에 3-5개 정도 들어. 주말에는 복습하고 https://www.inflearn.com/course/즐거운-자바/dashboar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