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77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2년 전 (2024/3/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사유 7000만일때 10트인가 하고 못잡아서

시간 없다는 핑계로 노말진힐라만 패는중

재료는 한 20개 있고 6월 해방이라

해방하고 하드진힐라 가려구^^

대표 사진
용사1
동지다ㅋㅋㅋㅋㄱㅋ 하진힐 못하겠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난 그냥 깔끔하게 해방하고 잡으려구....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도 8300인데 잡을때마다 엄청 긴장하면서 잡는다 ㅋㅋㅋㅋ 좀만 더 쎄지면 편할거같은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지금 현생때문에 긴장할일 투성이여서 게임에서 긴장하고싶지가 않더라 ㅋㅋㅋㅋ 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나는 1억3천인데 노말도 솔플 못해... 똥컨...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그정도면 극딜만넣고 도망다녀도 10분내외클하더라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10분동안 생존이 안돼서 하스뎀 이상 솔플이 안돼... 스우도 간당간당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혹시 노블안쓰니??? 스우 4분정도면 잡지않아?? 그 진힐라 들어가기전에 헤도받고 피조금까엿다싶으면 실좀맞고 진힐라 유인햇다가 제단나오면 미친듯이 스페광클하면되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길드가 없어! ㅠㅠ 진힐라 더 연습해봐야겠다... 계속해도 안돼서 포기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3에게
와우 그정도스펙에 노블없으면 차이엄청심해,, 45포길드라도 꼭 들어가길바래.. 그정도길드는 친목아예요구안하는 길드도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4에게
그정도였어..? 알아봐야겠다 ㅠㅜ 나 소심이라서 길드가입 안하고 있었는데... 고마워 용4 덕분에 보스 도전해볼 마음이 생긴거같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전시즌 사람들 카이 어케매주잡음?2
9:24 l 조회 68
라라가 생각보다 재밌네1
1:02 l 조회 147
진짜 카이에서 벽느껴짐 2
0:41 l 조회 183
나워랑 스커 1
0:30 l 조회 129
검마 3페 어케 깨3
0:11 l 조회 145
솔 야누스 30 왤케 좋아?
06.21 23:37 l 조회 158
블래스트 욕먹을까봐 겁나서 못하겠다ㅋㅋㅠ7
06.21 22:36 l 조회 749
지금 현재 저렙템을 카룻이나 앱솔로 토드해서 돈 벌 수 있어?6
06.21 21:28 l 조회 379
복귀유저인데 너무 다른 게임같아서 어렵다ㅠㅠ9
06.21 21:15 l 조회 998
코잘알 용들아 뷰티어워즈 헤어는 웰컴패키지에서만 복각해?2
06.21 20:34 l 조회 425
익들아 앱솔 메이지 인트9퍼-에디 마력 21 요런건 얼마에 팔아야 해...?14
06.21 20:15 l 조회 494
오늘 트헌 3배라매3
06.21 20:14 l 조회 334
20분 패치 지린다 진짜
06.21 19:40 l 조회 198
점프슈트st 코디템은 없나....??
06.21 19:28 l 조회 200
아니 하드 윌 ㄹㅇ 개쉬워졌네..?1
06.21 19:19 l 조회 252
나 메소 못먹어..ㅠㅠㅠ2
06.21 18:45 l 조회 572
무기 사려는데 잠재 뭐 필요할지 함 봐주라!3
06.21 18:35 l 조회 283
내 메이플 계정 방치 중10
06.21 18:27 l 조회 1303
이쯤에서 다들 챌섭 렙 몇이야10
06.21 17:51 l 조회 630
이루시 전투력 몇에 가??6
06.21 17:50 l 조회 66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