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115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5
이 글은 2년 전 (2024/3/05) 게시물이에요

더럽다는 표현이 좀 직설적이긴 한데 피부나 특히 아이메이크업 더러운게 맞는거야?

조명 받거나 그럼 괜찮은데 그냥 딱 실물로 보면 부각된다해야하나 그렇게 보이던데

화장을 제대로 못한건지... 그게 맞는건지

사진찍으면 또 괜찮아

아이돌들 메이크업 한 상태에서 사진찍고 그러잖아 그럼 실제로 봐도 피부 물광이고 아이메이크업 애굣살 부분 예쁘고 그래?

내가 못하는건가 머가문제지!!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나도 귱금 유튜버들 피부표현 보면 엄청 매끈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다 조명빨이라 들은 적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 쌩얼 꿀피부인데 화장하면 존재감 없던 요철들까지 너무 부각됨..내가 똥손일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하철에서 앉아가다가 잠깐 손거울로 확인하면 쌩얼보다 피부 더러워서 놀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나ㅜ남친이 화장안한 피부는 너무
좋은데 화장하면 그 장점이 가려지는거같다고함..ㅠㅠㅜㅡ화장하면 요철같은게 넘 잘 부각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다크서클하고 얼굴 잔털때문에 어쩔 수 없이 화장하는데 요철부각 개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때문에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내말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특히 애교살부분 화장을 못하겠음. 퍼석퍼석하게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실력차이라고 생각함
내가 원래 화장하면 피부가 깨끗한 편이라고 생각했거든? 여드름 가끔 한두개 정도만 있고 ㅇㅇ 근데 화장 못 할 때 나한테 안 맞는 화장품 + 화장법으로 해서 피부 진짜 거지 만든 적 있었음…
멀리서 봐도 피부 더럽다고 보일정도로.. 그래서 몇년 간 안했었다가 요즘 좀 배우고 다시 하니까 …….. 제대로 하니까 피부 진짜 깨끗하게 보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아직도 주위에서 피부 화장하면 원래 피부보다 더 별로로 보이는 사람들 많아서.. 말해주고 싶지만… 걔네 입장에서는 그냥 한마리의 오지라퍼라.. 말은 못해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디서 배웠어??샵? 뷰티 유튜버가 화장하는 거 볼 때는 쉬워보이던데 내가 하려니까 너무 어려워ㅠ 나도 깨끗하게 화장표현 하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메이크업전공하는 친구한테 배웠어
기초만 잘 깔아주고 나한테 맞는 화장품 찾아서 얇게 발라주면 평타는 친다!! 쿠션 바르기 전에 얼굴 결 정리 해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결정리라는게 토너패드로 쓱쓱 닦아주는 거야? 관리실에서 인정한 극예민피부라 닦토 되도록 하지말라고 했거든....그냥 흡토로 열감 낮춰줘도 괜찮을까?아님 결세럼 바르면 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그것도 햐주고 썬크림 바르고 쿠션 바르기 전에 깨끗한 퍼프로 얼굴 두드려주고 뭉친 썬크림도 쓸어서 좀 풀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간지나면 좀 지저분해지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20살때 화장법 모를땐 그랬는데 요즘엔 안그래
기초 튼튼하게 잡고 화장올리면 가까이서 봐도 깨끗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피부좋은 사람도 화장하면 모공이 막히니까 기름올라오고 지저분해지지 당연히
연예인들은 그거 실시간으로 계속 누르잖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간 지나면 무너져서ㅠ
기초 잘하면 괜찮던데 난 열심히 해도 잘 안되더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 그런듯…. 진짜 피부 좋은 사람 아니면 어쩔 수 없더라 ㅜㅜ 내 친구들도 피부 좋은데 시간 지나면 가까이서 보면 지저분햐….. 나는 안 좋아서 더 지저분하지만 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피부 좋아서 초면인 여자들은 거의 무조건 피부 좋다고 칭찬하는데 화장 갓 했을땐 피부 엄청 좋아보이다가 애매하게 시간 지나면 좀 더러워보임 베이스가 끼거나 해서... 근데 또 몇시간 지나면 기름..이랑 어우러지면서 피부 좋아보임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베이스 직전에 기초 수분보충 잘해주고 무조건 얇게해야돼 두꺼울수록 요철부각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고 뭔짓해도 피부드럽다 화이트헤드랑 트러블 안사라진다
이거 베이스메이크업이 안맞는 타입인거라 걍 파데프리화장밖엔 답없음...
내가 이런케이스라 파데+컨실러 뭔짓을 해도 안가려질정도로 분화구피부였는데
파데프리 시작하고 피부 매끈해짐
극민감피부면 기초잘해주고 파데프리 베이스는 톤업크림 정도만 해주는게 오래오래 매끈한 피부 가질수있는 방법이여...
극민감성피분데 이거 가린다고 화장 꾸역꾸역 얹다가 피부완전 나가리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웬만한 기술력이 아니고서야 대부분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하는거지 뭐... 라인이나 펄감에 따라 베이스 눌러주는 정도나 섀도우 기초 다 하고 해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일반인 대부분 그렇고 잘한다 싶은 애들이 드물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들중에 깨끗 깔꼼한 친구들도 있어서
피부타입과 실력 차이도 확실히 있는듯
난 진짜 민낯보다 피부 더 나빠 보임 ㅜ ㅋㅋㅋ
청담동 샵 가서도 받아봤는데 그냥 내 피부 문제도 확실히 있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부 좋은편인데 화장한지 6시간 지나면 그렇게 됨 화장이 진할수록 더 더러워 보이는것도 있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얼보다 안 좋아보이는데 피부화장은 왜 하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무너지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래서 선크림만 바르고 다닌지 몇 년 됐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듀..ㅜ
얼굴에 유분 올라오면 또 괜찮은데 좀 지저분해 보이는 시간대가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똥손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나도.. 오히려 화장 안한게 더 나아보일때도 있는거같음 ㅜㅜ 근데 모공이 큰 편이라 가려야해서 화장하는데.. 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그래서 매트한 파데는 무조건 피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혼술해도 잠이 안 온다
21:12 l 조회 1
30살인데 어리다는 말 들으니까 좋긴 하더라
21:12 l 조회 2
잘생남평범녀 커플 ㄹㅇ 내 추구미2
21:12 l 조회 9
익들아 부모랑 연끊고 독립했는데 자꾸 주소조회해서 와서 괴롭히고 부양의무 들먹이면 1
21:11 l 조회 7
회사 이렇게 입고 출근 가능??4
21:11 l 조회 14
치이카와(먼작귀) 우사기 : 내가 패줄게
21:11 l 조회 1
목감기 걸렸는데 너무 아프다
21:11 l 조회 2
여자 소개받을 때 몸매 본다고 해도 되나3
21:11 l 조회 17
37살먹어도 학벌은 따라다니는구나3
21:10 l 조회 19
트메판이 무슨뜻이야??? 2
21:10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호다닥 💨
21:10 l 조회 5
근데 진짜 30대 되면 살이 더 안빠져??2
21:10 l 조회 14
친구가 내 결혼식 타임 30분전에 같은 식장 옆 홀로 식장잡았어6
21:10 l 조회 26
엄미새들아 너넨 당장 엄마없으면 살수있을거같아...?3
21:09 l 조회 16
내일 보고싶은 경기가 있어서 조출 신청했는데 까여서 슬프다..
21:09 l 조회 3
익들은 어릴때 엄마아빠 무서워했어??2
21:09 l 조회 9
이런거 공유하는 이유는 뭘까 1
21:09 l 조회 21
치이카와(먼작귀) 힘내자구 ✊️
21:09 l 조회 6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2
21:09 l 조회 7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21: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