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럽다는 표현이 좀 직설적이긴 한데 피부나 특히 아이메이크업 더러운게 맞는거야?
조명 받거나 그럼 괜찮은데 그냥 딱 실물로 보면 부각된다해야하나 그렇게 보이던데
화장을 제대로 못한건지... 그게 맞는건지
사진찍으면 또 괜찮아
아이돌들 메이크업 한 상태에서 사진찍고 그러잖아 그럼 실제로 봐도 피부 물광이고 아이메이크업 애굣살 부분 예쁘고 그래?
내가 못하는건가 머가문제지!!
| 이 글은 2년 전 (2024/3/05) 게시물이에요 |
|
더럽다는 표현이 좀 직설적이긴 한데 피부나 특히 아이메이크업 더러운게 맞는거야? 조명 받거나 그럼 괜찮은데 그냥 딱 실물로 보면 부각된다해야하나 그렇게 보이던데 화장을 제대로 못한건지... 그게 맞는건지 사진찍으면 또 괜찮아 아이돌들 메이크업 한 상태에서 사진찍고 그러잖아 그럼 실제로 봐도 피부 물광이고 아이메이크업 애굣살 부분 예쁘고 그래? 내가 못하는건가 머가문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