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60 보단 170이 좋고
170보단 180이 좋잖아
근데 180 보다 190이 좋고
190 보다 200이 좋고.....?
본인 키에 따라서도 갈릴 것 같긴 한데
보통 180대가 제일 선호되는 거야?
아니면 그냥 크면 계속 좋은 거야?
| 이 글은 2년 전 (2024/4/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60 보단 170이 좋고 170보단 180이 좋잖아 근데 180 보다 190이 좋고 190 보다 200이 좋고.....? 본인 키에 따라서도 갈릴 것 같긴 한데 보통 180대가 제일 선호되는 거야? 아니면 그냥 크면 계속 좋은 거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