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546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16
이 글은 2년 전 (2024/4/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60 보단 170이 좋고

170보단 180이 좋잖아


근데 180 보다 190이 좋고

190 보다 200이 좋고.....?


본인 키에 따라서도 갈릴 것 같긴 한데

보통 180대가 제일 선호되는 거야?

아니면 그냥 크면 계속 좋은 거야?

대표 사진
둥이2
190까지가 마지노선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190 좋아! 내가 173이라 너무너무 원함 190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없어서 못만나...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하 나두 176이라 ㅠㅠㅠㅠ 190 너무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ㅇㅈ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내가 170이라 190 좋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00은 부담스러운데 190까진 좋음 내가 커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본문 말하능거 개웃겨 난 180대가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와 190 너머조아 너!!!무!!!!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거거익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177이라 195도 좋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190이신 분 이상형인디 징심 없어서 못 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키 큰 둥이들 왜 이렇게 많아
160 내외이신 분들은 안 계신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진짜너무커 163인데 190진자미쳤어 너무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178까지가 좋아
그 이상은 오히려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164인데 큰거 조와 190 조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160 187만나고 있음 넘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조아 밖에서 맨날 난쟁이들만 보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 마지노선은 184까지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두 172라 190 오히려 좋당 힐 신고도 키 차이 나보고 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160 186 너무 힘들어 182까지가 딱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거거익선이라 2미터까진 좋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 혜윤님(160초반)과 우석님(180후반) 키차이 보고돜ㅋㅋㅋㅋ 190 너무 커... 내가 161이여서 딱 180 초반 만나고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너무 크면 예쁜 옷들 많이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 158인데 190까진 좋아!! 그 이상은 너무 크고ㅋ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 162인데 192까지 만나봤음 2보다 크면 넘 클듯 근데 192는 짱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 150대인데 180 넘으면 폭 안길수 있어서 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도 173이라 190 없어서 못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없어서 못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 168인데 전썸남 전남친 둘 다 190이었는데 키는 냥좋았어 근데 195이상은 좀 부담될거같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170후반대가 딱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190없어서 못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162인데 180초가 마지노선이고 그뒤론 너무 크게 느껴짐 키 따지면서 만나본적은 없는데 가장 작았던 사람이 177이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190을 주변에서 몇번 못봐서... 서서 키스할때 불편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190까지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173이라 193까진 괜찮더라
젤 설레는건 187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너무 크면 싫던데
본인 161이고 상대는 190 넘으니까 그냥 이성으로 안보이고 기린 같던데... 친구까진 ㅇㅋ...
올려다보는게 고개 너무 아팠음
내가 170대면 ㄱㅊ을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 170인데 193까지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없어서못만나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190냥좋음. 200은 좀…
지금 20센치차이 만나는데 딱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155인데 187까지 만나보긴 했는데 그 이상은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170인데 190?? 완전 내 이상형... 구두신고 안기면 너무 좋을듯 상상만해도 행복,, 현실은 180도 별로 없어서 178 마지노선으로 타협 봤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160인데 난 170만 넘으면 상관없음 190이상은 부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그건 아님 ㅋㅋㅋㅋㅋㅋ 177~185정도가 베스트고 그 위는 막 173 175 이런 모델급 키 아닌 이상 오히려 꺼리게 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그리고 2m는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185정도까진 ㄱㅊ... 그 이상은 너무클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글구 200은ㅋㅋㅜ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난 158이라 183넘어가면 너무 커..멋있다 이런게 아니라 얼굴이 안 보이고 같이 걸어도 같이 걷는 느낌이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난 190넘어도 사랑해 내키 170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너무 크면 싫음
180이상 부담스러워 나 16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172인데 190도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진짜 없어서 못 만나는 키 아님..?ㅜ 운동선수 옆에 서보면 진짜 190정도 되는 키 좋은거구나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ㄴㄴ 188 위부턴 별루야ㅜㅠ 86까진 좋았음 163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190 생각보다 안부담스럽고 괜찬음 ㅇㅇ
나 160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잘생겼으면 뭔들 2미터만 안넘으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나 160인데 185까지만 괜찮은듯 185도 많이 커,, 남친 182인데 딱 너무너무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너무 큰것도 부담스러워 161이라 185 넘어가면 목 아프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대부분 선호하는건 180대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190 생각보다 괜찮음 남들보다 눈에 확 띄어서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ㅋㅋㅜ 나 163이고 192 만나봤는데 걍 모든게 불편하던데.... 손잡을때도 불편.. 포옹도 불편.. 서서 대화할때도 불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190 너무 조아 비율만 안 부담스러우면 200도 ㄱㅊ..!!!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4
15:29 l 조회 34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23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
15:25 l 조회 20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3
15:24 l 조회 46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21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78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5
15:16 l 조회 35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
15:15 l 조회 2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19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3
15:13 l 조회 27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20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19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5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4
15:06 l 조회 21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15:01 l 조회 34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8
15:00 l 조회 69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2
14:58 l 조회 27
애인 인프피인데1
14:57 l 조회 21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4
14:56 l 조회 25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8
14:56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