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631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771
이 글은 2년 전 (2024/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사귄지 1주도 안 된 커플이야

나는 20대 중반 애인은 20대 초반인데

내가 모솔이여서 더 이상 연애를 못하다간

여러모로 경험도 못 쌓고 더 나이 들어서는 점점 연애가 더 힘들 거 같아서 눈 낮추고 그냥저냥 평범 될랑말랑인 여자애에게 내가 적극적으로 구애해서 만나게 됐어

여자애는 만나보니깐 좋은 사람은 맞아 착하고 성격이 좋아

근데 얼굴이 솔직히 예쁘진 않아 오히려 조금은 못생기게 느껴질 때도 있고 아줌마 같이 생겼다고 느껴질 때도 있어.. 애인을 생각하면 외모적으로는 사실 설레지 않는거 같아

사실 내가 얼빠인데, 그렇다고 예쁜 여자애 만날 능력은

안되긴 하거든 ㅜㅜ 그래서 고민이다..

예쁜 애인 사귀는 남자들 보면 너무 부럽고, 같이 길 걷다가 예쁜 여자 보면 나도 모르게 눈 돌아가고 (당연히 티 안내고 자제하려 하지만) 아 진짜 저런 애인 사귀면

얼마나 설레고 행복할까 싶고

근데 내 애인도 외모가 아쉬울 뿐이지 사람은 진짜 좋은 사람이고 성격도 정말 괜찮은 사람인거 같아서 일단은 계속 만나보려 하거든

근데 마음 한켠에선 자꾸 뭔가 아쉽고 설레지가 않아

너무 고민이다 요새 ㅜ

12

대표 사진
둥이124
그냥 안좋아하면 만나지마 난 이게 고민거리가 되는지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걍 적당히 사귀다가 너가 예쁜 여자만날 급 되면 헤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소위 말하는 문돼도 예쁜 여친 잘만 사귀잖아 그냥.. 사람들 많이 만나면서 유머감각이랑 사회성만 길러도 자연스럽게 더 예쁜 얼굴들 많이 만날 듯 여기서 중요한 건 사귈 사람 눈에 불 켜고 찾지 않는 거 일단 사람 대하는 법부터 익혀봐 너가 호감으로 보일 수 있는 방법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솔직히 그런 맘 들수있다 생각해 헤어지고 예쁘다고 생각되는 사람이랑 만나는게 좋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연애는 좋으려고 하는건데 너가 자꾸 그런생각들고 마음적으로 불편하면 굳이 그 연애를 이어가야 되나 싶다? 걍 그상태면 내 경험상 차라리 혼자되는게 더 편햤어서
그냥 헤어지고 너 혼자 자기계발하든 외모적으로 관리를 받든 하고나서 너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
지금 연애는 굳이.. 연애가 하고싶어서 하는 연애 딱 그거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진짜 개별로다 그렇게 생각하면 헤어지면 되잖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2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이런남자애들개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걍 헤어져 그 사람이랑 결혼도 안 할 거면서 못 헤어질 건 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계속 만나다가 맘 안 생기면 헤어져야지 우째ㅜ... 뭐 어쩔 수가 없다 ㅋㅋ쿠ㅠㅜ 그나저나 겁나 글 솔직하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그럼 헤어지고 혼자 살던가 그냥 그정도로 만족하고 성심성의껏 만나던가 해야지 모ㅠㅠ 어쩔 수가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ㅋㅋㅋㅋㅋㅋㅋ개공감댓글 ㅠㅠ 어디가서 스스로 착하다 하지마라 너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아니… 안좋아하는데 대체 왜 사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지금 뭐 일단 성에는 안 차지만 모솔 탈출에 의의를 두고 지금 여친은 연습용이라고 생각하는거임?
헤어져라 그냥 지금 여친 참 불쌍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헤어져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굳이 왜 그렇게까지 만남? 진짜 모르겠네 헤어져 여친은 무슨 잘못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헤어져야지 어떻게 사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뭘 고민이냐ㅋㅋㅋ
소심하네
그냥 경험했다 치면되지
연애 적게해보면 지금 연애하는 여자랑 결혼까지 생각하고 그러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예쁜 여자는 못 만나니까 걍 눈 낮춰 만난 거잖아 솔로로 살든가 걍 참고 만나든가 여기서 뭔 조언을 구하려고 글 올린겨 ...? 걍 답은 정해져 있고 걍 네가 선택하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외적인게 안 맞으면 오래 만나기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지금여자랑은 헤어지는게맞는거같고 왜냐면그여자가 불쌍함 . 놓아줘 진짜 서로사랑하는사람만나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별개로 나보다 나은사람 만나고싶으면 나도뭔갈 키워야지. 능력이라던가 외모라던가
외모를못키우겟으먼 능력을키워야지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연습용이라고 생각하고 그래도 좀 만나보지
너무 못생겼으면 어쩔 수 없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헤어져 니가 그 정도 능력밖에 안 되는걸 왜 여자친구 까내리는 글 쓰면서 아쉽다 이 난리침 니 능력 와꾸 자기관리를 탓해야지 니 여친은 니가 음침하게 이런 글 쓴 거 앎? 진짜 왜 그러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그거 알아? 너가 4~5점이라고 내려치는 지금의 니 여자친구 누군가에게는 예쁜 여자고 갖고 싶은 여자일 수 있다는 거. 누군가한테는 너가 내려치는 애정보다도 훨씬 더 사랑받는 연애하면서 지낼 수 있다는 거.
무슨 맘인지 이해 못하는 건 아니지만 너무 기고만장해지지 말고 잘 생각해보면서 연애해 너같은 애들이 꼭 잃고나서 후회함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너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는 여자를 왜 너 옆에 가둬놓니? 너한테 과분한 여자임
이런 소리 듣기 싫으면 정신차리고 현여친한테 잘해주던지 아니면 빠른 정리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성별반대면 둥가둥가해줌 ㅋㅋ역겹다 이런글보면 글목적도 댓글반응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그럼 헤어지등가...... 적극구애해놓고 못생겼다 징징대면 어떡해..... 아니다 싶으면 빨리 헤어져 줘 그게 너에게도 상대에게도 좋은 일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제발 니 수준은 자기객관화가 안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그런 생각 들 정도면 걍 헤어지는 게 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뭘 고민하는거지 대체? 걍 헤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외모도 끼리끼리임. 예쁜여자 만날 수 있었음 진작 만났음 객관적으로 훈남이상~jon잘이었다면 여자들이 먼저 대시했을거야 그런남자 희귀해서.
객관적으로 쓰니가 남들이 봤을때 설렐만한 얼굴이면 나도 할말없는데 객관화는 안되고 인티에 여친 얼굴 흉보고 이런 태도 좋게 안 보여.
정말 좋아해서 만나는 것도 아니고 꼭 외적조건 아니어도 성격에 반할수도 있는데 이런 생각드는 거면 그냥 헤어지는 게 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그럼 성형을 하든 운동을 하든 능력을 키워서 좋은 자리를 얻든 해라 죄없는 여자친구랑은 제발 헤어져주고 시바루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와 근데 얼마나 자존감 박살나있으면 저렇게 생각하지
전신성형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어쩌겠어 그게 니 수준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아니 글 읽다가 현웃 터졌네 둥이 말하는거 🐶웃겨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어쩔수없음.. 외모도 어느정도 끼리끼리 만나는거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엄마가 잘생겼다 하니까 진짜 잘생긴줄 아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4~5점 정도면 예쁜 여자 잘 만나고 다니는데 그게 안 된다는거면 4~5점이 아니라는거임 ㅈㅂ 자기객관화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아 개욱겨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솔직히 성별 반대였어도 이렇게 욕 달렸을까 싶음 ㅋㅋㅋ 난 글쓴이 충분히 이해함 꼬우면 지가 좀 예쁘게 태어나던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
꼬우면 지가 좀 예쁘게 태어나던가는 뭐임 쓰니가 대쉬했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여익인데 성별 반대였어도 걍 헤어지라고했을듯..?
이런경우라먄 헤어지는게 맞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쓰니가 잘생겼어봐 이쁜여자 저절로 꼬이지ㅋ 이게 니 현실이야 ㅎ 그리고 뭘 고민한다는거..? 이쁜앤 쓰니한테 관심도 없을듯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근데 못생겨도 자기 취향으로 못생길수가 있음
이쁜게 다가 아니라
그러니까 지금 여자친구가 너 취향이 아니란건데 충분히 그럴수있지
티안내니까 다행인데, 혹시라도 상처주진 말아라..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상대 상처주기 딱좋은 케이스다 진짜 남 상처주고 살지 마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아진짜...니얼굴좀 생각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아 댓글 잘 패네 겁나 웃기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원래 가질 수 없는 것을 욕심내면 괴로워짐 정신 차려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헤어지면 되는거아님? 이런글쓰는거도 자기합리화하는거밖에안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그럼 헤어지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못생겼는데 성격도 이러면 어케 살아가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엥 왜이렇게 고민하는거임? 그냥 헤어지고 더이쁜여자 만날려고 발악해보면 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예전이긴한데 우연히 보게 돼서 볼지 모르겠지만 댓글 달고 갈게

그냥 뭐라하는 댓글 여초라 어쩔수 없으니 무시하고

이 비슷한 고민 해본 남자 많아서 고민 자체가 이상한 건 아냐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좀 만나보며 생각해봐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1
(미리보기 방지)
18:07 l 조회 2
갑자기 마음 식을 수 있나?2
18:05 l 조회 10
썸붕나서 심심하다1
17:53 l 조회 17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20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8
17:44 l 조회 30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6
17:42 l 조회 39
2년 반동안 싸운적이 없어2
17:40 l 조회 30
이 사람 mbti뭘까?1
17:28 l 조회 31
맨날 나보고 고르라하몀서2
17:28 l 조회 37
글펑21
17:26 l 조회 53
주변에 거슬리는 인간관계 해결법
17:25 l 조회 30
말 안 듣는 상대랑 결혼할 생각 하니까 지쳐서 권태기 온다…
17:24 l 조회 15
애인 아이클라우드가 연동되어버렸는데......
17:19 l 조회 60
마음 식으면 이렇게 보여?
17:17 l 조회 33
싸우고 각자 집갈 때 애인이 우리 그만만날까요? 라고 옴 이거 의문형 아니지5
17:13 l 조회 130
둘중에 한 명만 선택한다면? 연애할 때 이별통보만 한 사람 vs 이별통보만 당한 사람3
17:07 l 조회 67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10
17:02 l 조회 71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4
17:01 l 조회 82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17
16:55 l 조회 6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