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94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
이 글은 2년 전 (2024/6/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키티 방송 보니까 계획 없이 나왔담서 힌트 줄건 다 주고 간 것 같은데... 오르려나

대표 사진
개미1
물렸는데 본전만 오면 좋겠네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쫌쫌따리 먹을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쏠지 안쏠진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숏스퀴즈는 안올듯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담주 아님 다담주 쏘긴하겠지 걔 20일인가 21일이 옵션만기라 어떻게든 처분은 해야한다던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피 나선 회복할 기미가 안보이네
14:28 l 조회 2
본인표출단기고점 적중
14:28 l 조회 3
그냥 문닫자
14:27 l 조회 7
국내주식 기다리던 조정이 온다
14:27 l 조회 4
와 하닉 주가 떨어지는거봐1
14:25 l 조회 42
솔탑 2.9 있니?2
14:23 l 조회 35
하닉 주가 떨어져서 삼전 다시 시총 1위한거 개웃기네
14:22 l 조회 31
오르거나 떨어지거나 둘중 하난데 왤케 어려운거냐
14:22 l 조회 14
하닉 주주들아5
14:19 l 조회 120
어제 sk스퀘어 글이 많길래 쎄하다 했는데1
14:19 l 조회 66
하닉 살벌하게 떨어지네
14:16 l 조회 41
ㅋㅋ 삼전 갑자기 마이너스 됨2
14:11 l 조회 95
국내주식 삼전 진입2
14:10 l 조회 157
이번에 줍는 사람들은 삼하 둘다 주워?2
14:09 l 조회 91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6 l 조회 17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1
14:05 l 조회 61
이번주는 걍 주식창 안 봐야겠다 ㅋㅋㅋㅋㅋ2
14:05 l 조회 47
퇴근할때쯤이면 뭐야 놀랬잖아 하면서 복구 되어있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21
코닥은 뭐 태초마을로 가네
14:03 l 조회 20
20후반으로 삼전 내려올까?5
14:03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