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764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0
이 글은 1년 전 (2024/7/26) 게시물이에요

하이힐은 절대 불가인데

보통 뭐ㅜ신고 가? 뺀찌먹을까바 무서워

샌들 신고 갈라햇는데 입장컷 당할 수 있다는 말 있네ㅜ

윤동화는 옷이랑도 안어울릴텐데ㅠ

대표 사진
익인1
상관없음 여자면 돼지 아닌 이상 걍 들여보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돼지 아니라 다행이군 꿀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느정도 돼지여야 못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태원은 고도비만도 봄 걱정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맨날 운동화 신고감 ㅋㅋㅋ 딱히 꾸미지도 않아 샌들도 뺀지 안 먹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 가봐서 떨린닥… 입장컷 당할까봐ㅜ쫄고있어 내일이ㅜ디데이..!
클럽 몇개만 추천해줄 수 잇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데이앤나잇 세비지가 음악이 좋았어! 근데 혼자 가는 거면 사람들 좀 바글바글해야지 자연스럽게 묻히면서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서 하이브도 괜춘해 요긴 한국노래도 많이 믹스해서 틀어주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 클럽거리 다 한 번씩 찍먹해봐 ㅋㅋ 손에 도장 찍혀있으면 나중에 줄 안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헉 꿀팁 고마오용
첨 가봐서 두근두근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은데 너 발이 무사하지 않을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밟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샌들이 뺀지먹는 이유가 거기서 놀다보면 밟혀서 다칠까봐 그래! 운동화 완전 완전가능... 나 딱 한번 계획에 없이 간거라 샌들 신었는데 가드가 다쳐도 책임 안진다고 괜찮냐고 100번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 이유로 안되는 거구나
끄으으으응 운동화와 이쁜 옷이라 그으으응ㅇ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자야? 그럼 신분증 가지고 메이드쪽아님 거의 들어감
난 샌들신고 가도 한번도 경고 들어본적없는데 다들 경고 받고 들어갔나보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이드도 이태원에 있는거야? 그게 좀 빡센 곳이구나??
나 여자! 인터넷에 샌들 입장 안된다고 써잇는 건 남자 대상인가보네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자는 제한 없는뎅 뭘신어도 ㅋㅋㅋ
밣는건 한번도 없었으
메이드 괜춘한데 좀 나이가 어렸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남자들 샌들 안된단 말 보고 내가 여자도 안되는
줄 알고 걱정하고있었나봐ㅜ
원피스에 운동화라니 어떻게 매치시키지 이러고 고민하구 있었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쁘게 입고가서 잼나게 놀아 남자들 조심하고!
여자는 술 공짜도 많은데 한잔씩 받아먹고 투어해보고 다녀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 고마오용 뿌숴버리고올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
13:04 l 조회 1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
13:04 l 조회 4
새끼 백구 귀엽
13:04 l 조회 4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3
13:03 l 조회 31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1
13:03 l 조회 11
이거 도촬 당한건지 봐줘3
13:03 l 조회 22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3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9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0
13:02 l 조회 19
서버 터짐?
13:02 l 조회 7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3
촉촉한 황치즈칩을 이 가격 주고 사 먹는 사람 있나4
13:01 l 조회 58
화장실 옆자리 사람 나갔으면 좋겠다1
13:01 l 조회 15
원신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
13:01 l 조회 4
나는 언니랑 어릴때부터 차별 당했다고 생각하는데 너네들 보기엔 어때?3
13:01 l 조회 18
몽총비용ㄹㅈㄷ 밥먹으러 왔는데 다른 지점으로 시킴
13:01 l 조회 10
어릴때 뭐하고 놀았어?1
13:00 l 조회 11
배꼽 옆에 세로로 그늘지면서 라인 생기는거 복근이야?
13:00 l 조회 4
한국이 32강 갈 수 있는 조건8
13:00 l 조회 256
설영우 고소공지 떴네 ㅋㅋㅋㅋㅋ 14
13:00 l 조회 2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