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0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1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같은 급수면 봉급이나 복지 이런건 다 똑같지?
순환근무 유무 차인가? 아님 국가직이 좀 더 승진 빨라?
9급/7급 다 어디 더 선호해?
연고지 근무면 지방직이 더 좋을 것 같은데 뭔가 국가직을 더 선호하는 것 같기도 하고... 국가직이 아무래도 좀 더 큰 기관에서 일하니까 그런건가 그럼 일이 더 힘든거 아녀?? 아님 보통 국가직 지방직 다 준비하고 붙는 곳 가나
대표 사진
익인1
국가직이지.. 되기 어려워서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뭐양 순환근무면 큰 단점이지 않아? 이걸 상쇄할 만큼의 메리트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주볌은 순환땜에 지방직선탣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가직 생각보다 그렇게 순환안함 기관내순환이라 한 지역에서 10년 이상 근무하는경우 많음 성적 잘 받으면 순환안하는부처 갈수도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둘다붙었는데 민원 적은거랑 비상근무 없는거 개인적인 분위기 이런거 생각해서 국가직감 그리고 연고지에 큰 애착없는 것도 란몫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변에 9급 2관왕해도 연고지 생각해서 다 지방직가던데 보통은 국가직 선호한다고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가직 만족중 비상근무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순환근무 할수있냐 없냐로 선택하는데 보통은 지방직 선택하고 최근에는 국가직 선호도 좀 높아졌다고 어디서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가직이 복지포인트 좀 덜받긴하는데 비상근무 없어서 국가직가는사람이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가직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방직 연고지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본 멀어진 인프피 친구
17:23 l 조회 1
김해공항 12시 30분 비행기면 몇시쯤 도착해야할까
17:23 l 조회 1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