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급수면 봉급이나 복지 이런건 다 똑같지?
순환근무 유무 차인가? 아님 국가직이 좀 더 승진 빨라?
9급/7급 다 어디 더 선호해?
연고지 근무면 지방직이 더 좋을 것 같은데 뭔가 국가직을 더 선호하는 것 같기도 하고... 국가직이 아무래도 좀 더 큰 기관에서 일하니까 그런건가 그럼 일이 더 힘든거 아녀?? 아님 보통 국가직 지방직 다 준비하고 붙는 곳 가나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같은 급수면 봉급이나 복지 이런건 다 똑같지? 순환근무 유무 차인가? 아님 국가직이 좀 더 승진 빨라? 9급/7급 다 어디 더 선호해? 연고지 근무면 지방직이 더 좋을 것 같은데 뭔가 국가직을 더 선호하는 것 같기도 하고... 국가직이 아무래도 좀 더 큰 기관에서 일하니까 그런건가 그럼 일이 더 힘든거 아녀?? 아님 보통 국가직 지방직 다 준비하고 붙는 곳 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