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서 연하는 한살 차이도 싫고 무조건 연상이라던 사람이었는데내가 처음으로 만난 연하거든 한살 차이도 아니고 7살 차이...
근데 나도 우리 집에서 장녀고 항상 엄빠한테 똑순이 소리 들으면서 살았는데
이상하게 그 사람만 만나면 엄청 칭얼대게 되더라 ㅎㅎㅎ
처음에는 내 나이때는 이렇게 칭얼거리고 투정부리면서 연애하는 게 맞다고
오히려 자기가 다 못 받아줘서 미안하다고 하다가도
가면 갈수록 그 사람도 지쳐가는 게 보이더라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평생 안하던 이불킥할 짓들
왜 그 사람 얼굴만 보면 나도 모르게 했나 진짜 모르겠어 ㅋㅋㅋ
나도 이젠 많이 성숙해졌는데
이젠 다 의미 없겠지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