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4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하닉 주가 떨어지는거봐
14:25 l 조회 13
솔탑 2.9 있니?2
14:23 l 조회 22
하닉 주가 떨어져서 삼전 다시 시총 1위한거 개웃기네
14:22 l 조회 30
오르거나 떨어지거나 둘중 하난데 왤케 어려운거냐
14:22 l 조회 11
하닉 주주들아4
14:19 l 조회 84
어제 sk스퀘어 글이 많길래 쎄하다 했는데1
14:19 l 조회 48
하닉 살벌하게 떨어지네
14:16 l 조회 39
ㅋㅋ 삼전 갑자기 마이너스 됨2
14:11 l 조회 88
국내주식 삼전 진입2
14:10 l 조회 151
이번에 줍는 사람들은 삼하 둘다 주워?2
14:09 l 조회 81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6 l 조회 17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1
14:05 l 조회 60
이번주는 걍 주식창 안 봐야겠다 ㅋㅋㅋㅋㅋ1
14:05 l 조회 45
퇴근할때쯤이면 뭐야 놀랬잖아 하면서 복구 되어있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20
코닥은 뭐 태초마을로 가네
14:03 l 조회 20
20후반으로 삼전 내려올까?5
14:03 l 조회 105
주식 미실현 이익도 과세 고려하나봐3
14:03 l 조회 76
원래같으면 추매햇을텐데.. 마이크론 실발땜에 망설여짐 6
13:58 l 조회 243
근데 오늘 왜 다 파란불이야?2
13:56 l 조회 160
하닉 잘내려간다
13:5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