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년 사귄 전 애인이 바람 피웠다는 이유로 나도 의심하고 집착하고 구속하려 하는데..
너무 많이 사랑하는데도 이제 좀 질리는 거 ㅅ같아 만난 지 겨우 두 달 반 됐는데...ㅜㅜ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년 사귄 전 애인이 바람 피웠다는 이유로 나도 의심하고 집착하고 구속하려 하는데.. 너무 많이 사랑하는데도 이제 좀 질리는 거 ㅅ같아 만난 지 겨우 두 달 반 됐는데...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