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100일 좀 넘게 사겼고 한번도 싸운적없고, 여태 애인이 술자리에서 연락 먼저 해줬는데 오늘따라 안 오네... 조금 서운한데 너무 집착인건가..?
기다린다 vs 내가 보낸다...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100일 좀 넘게 사겼고 한번도 싸운적없고, 여태 애인이 술자리에서 연락 먼저 해줬는데 오늘따라 안 오네... 조금 서운한데 너무 집착인건가..? 기다린다 vs 내가 보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