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디엠은 몇분전 읽음 이런거 뜨잖아 근데 항상 읽는 건 먼저 읽는데 좀 시간 지나서 답이 옴 왜그런거쥐 그냥 읽고 바로 답쓰면 되지 않나?!!? 불만 있는 건 아니고 걍 ㄹㅇ궁금해..| 이 글은 1년 전 (2024/9/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디엠은 몇분전 읽음 이런거 뜨잖아 근데 항상 읽는 건 먼저 읽는데 좀 시간 지나서 답이 옴 왜그런거쥐 그냥 읽고 바로 답쓰면 되지 않나?!!? 불만 있는 건 아니고 걍 ㄹㅇ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