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잘생기고 예의 바른 짝남이 나한테는 아직 말 많이 안하고 따뜻하게 미소만 슥 짓고 과묵한데
알고 보니 많이 친한 사람들한테는 수다도 잘 하고 재밌고 아는 것도 많은데 목소리까지 성우처럼 좋으면 어때?
짝남 MBTI는 INFJ래!
| 이 글은 1년 전 (2024/9/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잘생기고 예의 바른 짝남이 나한테는 아직 말 많이 안하고 따뜻하게 미소만 슥 짓고 과묵한데 알고 보니 많이 친한 사람들한테는 수다도 잘 하고 재밌고 아는 것도 많은데 목소리까지 성우처럼 좋으면 어때? 짝남 MBTI는 INFJ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