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친해지고 무리가 있어 거의 연락은 매일하고 절친까진 아니어도 힘든거 좋은거 다 얘기 나누고 결혼하면 다 서로 가주고 생일 챙기고 하는데 결혼식이 내가 장롱이고 또 너무 멀고 열차던 버스타던 왕복 9시간 이상은 걸리더라고 …
차로 2시간 미만으로 갈곳인데 ㅜㅜ
축의금만 보내도 될까…너무 서운해할까..?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9/29) 게시물이에요 |
|
좀 친해지고 무리가 있어 거의 연락은 매일하고 절친까진 아니어도 힘든거 좋은거 다 얘기 나누고 결혼하면 다 서로 가주고 생일 챙기고 하는데 결혼식이 내가 장롱이고 또 너무 멀고 열차던 버스타던 왕복 9시간 이상은 걸리더라고 … 차로 2시간 미만으로 갈곳인데 ㅜㅜ 축의금만 보내도 될까…너무 서운해할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