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까 비오니까 전 먹고 싶다고 전 좀 부쳐달라길래퇴근 시간 맞춰서 김치전 해서 강아지랑 기다리고 있겠다니까 기대된다는 거야
그래서 웅 ㅋ 마음만은 ㅎ 하고 우는 이모티콘 보냈거든
어차피 가고 싶어도 못 가 장거리라;
그랬더니 오지말라고 개정색하네
진짜 이럴 때마다 짜증나고 맘 상해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0/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까 비오니까 전 먹고 싶다고 전 좀 부쳐달라길래퇴근 시간 맞춰서 김치전 해서 강아지랑 기다리고 있겠다니까 기대된다는 거야 그래서 웅 ㅋ 마음만은 ㅎ 하고 우는 이모티콘 보냈거든 어차피 가고 싶어도 못 가 장거리라; 그랬더니 오지말라고 개정색하네 진짜 이럴 때마다 짜증나고 맘 상해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