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29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4/10/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독방 상황 개 미묘하네 오늘은 걍 전상현 이범호 서건창 아니 더 한 범인 널렸어

사상 검증 루케테 꺼져
대표 사진
무지1
근데 1찬호 보다는 다들 선넨 타순이 의아해서 나오는 너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그 1찬호 얘기 나오는이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런거는 이해됨 나도 넘 이해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밑에 무지 글도 보니까 몰아갔나보네 ㅠㅠ 글쓴무지가 올린 이유 이해갔음 방금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나도 이생각이긴 함.. 과한 것과 섞여서 더 그래보이는듯 솔직히 1선빈이 최선같은데 오늘 1찬호 좋은데 이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오늘 범인은 이범호임 그냥 이범호 1찬호 2테스를 쓰는 이범호가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범인이라는게 아니라.... 타순 바꾸자는 얘기에서 나올 수 있는 말들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 정도가 아닌 사람들도 많이 보여서 9회 얘기도 하고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니까 나도 그얘기 계속하다가 자꾸 내 말에 동조하면서 험한 말 하니까 이게 뭔가 싶어서 ..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ㄴㅁㅇ 오늘 득점 다 박찬호가 올린건 아는지... 맹세코 정규시즌부터 1찬호에 치를 떨던 사람인데 오늘 경기 갖다 욕하는건 아니지.... 오늘은 걍 전반적으로 다 미쳐서(negative) 욕할거 쌔고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타순조정 얘기하다보면 자연스럽게 1번 다른 선수쓰면 안 되냐는 얘기도 나오는건데 오늘 1찬호 좋았는데 왜 그렇게 박찬호 싫어해로 몰아가. 더 잘 할 수 있는 선수가 팀에 둘이나 있어서 아쉬워서 그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위에 댓글이랑 글 다 적어놓았는데 단순히 타순 얘기만 하는거 말하는거 아니라고 좀 읽어줄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흑흑 잠실직관전패 연장.....
21:59 l 조회 5
직관 무지인데4
21:56 l 조회 51
솔직히 미래를 생각하면 희망적이긴함 1
21:52 l 조회 54
근데 출루율만 보면 진짜 준수 테세 시켜도 되는데2
21:48 l 조회 49
범호가 항의로 난리난리생난리를 피웠으면 내 기분이 더 나았으려나..5
21:48 l 조회 94
내일 태형이 승투 먹기를🍀1
21:44 l 조회 7
이럴라고 위닝위닝스윕을 했나보다1
21:44 l 조회 61
근데 오늘 8회 공격때 응원소리 진짜 개컸어
21:40 l 조회 43
오늘 경기 7회부터 봤는데 선넨 잘했나보구나??6
21:40 l 조회 69
그냥 뭐 대충 저번주 토요일에 충격빡침
21:35 l 조회 51
오늘 지하철에서 개웃긴말 들었어
21:35 l 조회 66
시라카와 패전 지워서 다행2
21:32 l 조회 85
어제가 인생 첫 직관 오늘이 두번째였는디......5
21:29 l 조회 72
무지들 나 긍을 생각하고 싶은데 7
21:25 l 조회 113
요즘 계속 대타나오면 몸맞공맞는듯 4
21:24 l 조회 107
엉민규 하니 오늘 같이 간 지인이 엉민규 훈훈하다고 함6
21:24 l 조회 140
정신승리해봄 2
21:23 l 조회 69
오늘 혼직했는데 직관 잠실 엘두 합쳐서 5연패 글고 폰 분실7
21:19 l 조회 96
오늘 민규 걸렸지만 냅다 뛰어서 산거 잘했다 4
21:18 l 조회 87
오늘 긍 4
21:18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