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술 마시러 가서 음식 사진 보내줘서 재밌게 놀아! 라고 답 보내니까 나한테 잘 쉬어~ 라고 답장와서 나는 그냥 먼저 잤거든 근데 일어나서 보니까 그 뒤로 집 도착했다는 연락도 없고 아무것도 안와있어… 그냥 알아서 잘 들어갔겠거니 하고 그냥 아침인사하고 넘어갈까?| 이 글은 1년 전 (2024/11/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술 마시러 가서 음식 사진 보내줘서 재밌게 놀아! 라고 답 보내니까 나한테 잘 쉬어~ 라고 답장와서 나는 그냥 먼저 잤거든 근데 일어나서 보니까 그 뒤로 집 도착했다는 연락도 없고 아무것도 안와있어… 그냥 알아서 잘 들어갔겠거니 하고 그냥 아침인사하고 넘어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