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좋아한다 귀엽다 이런 얘기하면 기세등등해졋었는데 얘 전연애경험이 딱 두번이고 다 3개월안에 헤어졌어서 거의 모솔급이었거든 이건 걍 얘 성격 때문이었을까 아님 연애 많이 안 해봐서 그랫던걸까|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좋아한다 귀엽다 이런 얘기하면 기세등등해졋었는데 얘 전연애경험이 딱 두번이고 다 3개월안에 헤어졌어서 거의 모솔급이었거든 이건 걍 얘 성격 때문이었을까 아님 연애 많이 안 해봐서 그랫던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