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 지는 2년정도 됐는데진짜 잘되려고 연락하는건 아니고 문득 그사람이 어떻게 살고 있나 너무 궁금해졌어...
그래도 한때 모든걸 공유하던 사이여서 잘 지내고 결혼도 잘 했으면 좋겠는데 참는게 맞겠지
겹지인도 없어서 너무너무너무 궁금하다 ㅋㅋㅋ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 지는 2년정도 됐는데진짜 잘되려고 연락하는건 아니고 문득 그사람이 어떻게 살고 있나 너무 궁금해졌어... 그래도 한때 모든걸 공유하던 사이여서 잘 지내고 결혼도 잘 했으면 좋겠는데 참는게 맞겠지 겹지인도 없어서 너무너무너무 궁금하다 ㅋㅋㅋ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