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5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좀만 피곤하다 해도 걱정 된다 이러는데  별것도 아닌거에 걱정 한다 하니까 내가 너무 부담스러움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스탈인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배려많은거 같음 착하구마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소리를 혹시 자주한건 아니고?! 한번 해도 그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가 파워 i라서 힘들게 집안일 하고 나면 쉬고 픈데 자주 자주 애인이 갑자기 저녁먹을래? 이런적이 많거든 ㅠ 그럴때마다 아니 나 오늘은 피건해서 요렇게 말하긴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항 ㅠ 피곤하다고 말한 이유나 상황은 나도 i라 이해되는데 '피곤'이라는 단어를 좀 자주 접했으면 그럴수있다고 생각함 애인은 쉬고싶은데 갑자기 생기는 약속은 좀 피곤하구나라고 사고가 흘러가는게 아니라 피곤에만 반응하는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가 별로 안조아해서 그런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녀 좋아하는건 많이 좋아하는데 내 성격 자체가 누가 날 걱정하면 부담스럽고 난 괜찮은데 저렇게 까지? 하는 편이라 그런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저게 내 애인의 사랑표현법이구나 해바 관심가져달라 가져달라해도 할줄모르고 관심 없는 사람도 세상에 많은데 배우자로서 엄청 큰 장점이여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내 짝남이 내 인스타스토리 확인도 잘 안하는데 이거 진짜 관심 밖인거겠지..?3
18:59 l 조회 5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5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
18:51 l 조회 7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1
18:50 l 조회 10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8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
18:50 l 조회 6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1
18:46 l 조회 9
소개팅 애프터 파토 낼 말 4
18:41 l 조회 17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21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8
18:32 l 조회 38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3
18:31 l 조회 55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0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1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5
18:28 l 조회 28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4
18:23 l 조회 28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8:21 l 조회 25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19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2
18:15 l 조회 35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5
18:13 l 조회 22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