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6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4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이 단둘이 술먹자고 하면 쌍방 맞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사바사지만 저 mbti 사람 헷갈리게하는애들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너무 헷갈려... 뭔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엠비티아이로 사람 가르진 않지만 저 mbti에 자기가 자기입으로 mbti 잘맞는다고 하면 일단 선입견가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주변에 엔프제 엣프제 없어서ㅋㅋ쿠ㅜ 선입견까지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워낙 사람 좋아 인간이라!! 넘 확신은 말고 가서 이성적인 얘기 꺼내나 함봐바~~~전남친 ptsd와서 넘 과민반응한거같기도해 내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오키오키ㅜㅜ 전남친이 그랫구나,, 사람좋아인간 진짜 맞ㄴ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enfj esfj 둘다 나오는 여익인데 난 사친이랑도 단둘이 술 가능… 그냥 인간적 호감만 있으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가서 대화 주제가 어떤지 잘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화주제 봐야겠다.... 혹시 먼저 술먹자고 할 수 있는거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응 먼저 말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오키오키ㅜㅜ 낼 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재밌게 잘 다녀와 둥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Esfj들밖에 모르는데 걔들은 장담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헷갈려 미치겠어... 그냥 인간적 호감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인간적 호감만으로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둘다 나오는 여익인데 아무마음 없어도 단둘이 술마시긴 가능이지만 일단 관심없으면 스킨십 아예 안하고 좀 거리둬서 걷고 대화주제도 연애쪽 얘기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가 먼저 손잡긴 했는데 어깨 감싸 앉고 귀에 바람 불고 그런건 ...??
이건 내가 오해할수밖에 없는거 맞지??
술 못먹는다고 했는데 그날 많이 먹긴 했어...esfj는 대체 어떤 사람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하 이러는 어장남들 많이 봐서 완전 호감이다 이렇게 말은 못해주겠어.... 근데 쓰네가 먼저 손잡은거면 마음은 알듯 근데 계속 받아주는거면 그쪽도 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진짜 ㅠㅠㅠㅠ 멀까 진짜 ...
어느정도 해야 확실한 쌍방이라고 느낄라나 ... 나만 혼자 좋아 미치는줄 알까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16:54 l 조회 5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
16:54 l 조회 9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8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2
16:47 l 조회 24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1
16:41 l 조회 35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47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2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5
16:32 l 조회 62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7
16:29 l 조회 63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56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46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38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25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26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33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7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29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7
16:11 l 조회 25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22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