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구단들 상대로 언플하는게 개빡침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셀캡시대여서 쓰려해도 한정적인데
구단이 안잡으려 한다는 둥, 선수의 가치를 낮게 본다는 둥
구단들 스텐스 후려침.
진짜 뭐하자는 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구단들 상대로 언플하는게 개빡침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셀캡시대여서 쓰려해도 한정적인데 구단이 안잡으려 한다는 둥, 선수의 가치를 낮게 본다는 둥 구단들 스텐스 후려침. 진짜 뭐하자는 거임???????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