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5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구단들 상대로 언플하는게 개빡침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셀캡시대여서 쓰려해도 한정적인데

구단이 안잡으려 한다는 둥, 선수의 가치를 낮게 본다는 둥

구단들 스텐스 후려침.

진짜 뭐하자는 거임???????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ㄹㅋ 싫어하는 이유가 저거랑 동일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감독으로서 설종진,김경문은 할말없고
17:56 l 조회 19
🤍6월 26일 금요일 비더레 알람🤍
17:55 l 조회 3
파니들은 야구방에 사람 몇 년도 시점부터 많아졌다고 느껴?2
17:54 l 조회 15
내가 만약 감독이라면 어떤 행동을 많이 요구/지시/실행6
17:49 l 조회 34
다노네는 약간 뭔가 감독들이 다 아쉬웠어1
17:49 l 조회 29
플렉센 소식보니까 생각난건데 삼성도 오러클린이랑 정식계약이야?12
17:48 l 조회 86
누나들 비더레 하세용1
17:47 l 조회 5
이거 응원가인선수 있지않나 누구지 난나나나나나나나10
17:40 l 조회 163
다들 절대음감인가 봐 2
17:36 l 조회 130
야구 재밌는거였네… 3
17:35 l 조회 87
으지샘 더마토리ㅠ보고 너무 당황함...
17:35 l 조회 108
오늘 한치 라인업 누군지 알수있을까…?4
17:35 l 조회 115
다들 말랑이 주사기 어디서 샀어? 11
17:35 l 조회 77
오늘 직관하기에 날씨 어때?
17:34 l 조회 8
저녁 야푸 추천 좀 13
17:30 l 조회 25
큰방하면서 알게 된 것 : 올러샘 네즈코 타투 있음1
17:25 l 조회 119
둘이 무슨 사이야🤭🤭1
17:20 l 조회 186
나혼렙이랑 콜라보하면 삼올러 가능한가요22
17:19 l 조회 258
오 삼성 나혼렙이랑 콜라보하네?21
17:11 l 조회 464
야구 때문에 주변 사람한테 실망할 줄 몰랐는데1
17:11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