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6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상황 내 자신이 너무 다 한심하고 싫어서 더이상 연애도 하기 싫고 혼자 잔잔하게 살고 싶어 
근데 결혼까지 약속했던 애인인데 이렇게 갑자기 이별을 통보하면 애인이 너무 힘들 것 같아 근데 계속 관계를 이어가자니 이질감이 와서 나 밤마다 맨날 울어 편하게 망가질 수 있게 이제 혼자이고 싶어 
너무 이기적인 걸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
21:47 l 조회 2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2
21:46 l 조회 11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6
21:44 l 조회 9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16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1
21:40 l 조회 28
남자는 다 애같다...1
21:40 l 조회 15
인프피 둥이들아 스토리 자주올려???8
21:38 l 조회 18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16
21:36 l 조회 38
외모 취향 아니어도 스킨십하면 설레?8
21:35 l 조회 45
여행지에서 만난남자가 날 갖고노는건가 8
21:33 l 조회 26
얘들아 짝사랑 가까이 가려하는데... 이거면 운 좋은거지? 2
21:31 l 조회 27
소개팅하고 연락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
21:27 l 조회 19
이별 눈앞에서 싹다 치웠다2
21:26 l 조회 29
이쁘게 찍어서 올린 사진 스토리에 올렸는데3
21:24 l 조회 43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3
21:23 l 조회 26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7
21:17 l 조회 28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3
21:16 l 조회 24
엔팁 만나보고싶다1
21:14 l 조회 12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4
21:13 l 조회 19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36
21:09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