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잔데 크림같이 좀 밝은 색에 밑에 중청이나 흑청 바지 입을 거 같은데 검정 가방 1도 안이상하지? 그리고 다른 아우터는 다 검정이나 차콜이라서 두루두루 맬려면 검정이 나을 거 같음 아이보리 위에 매도 둥둥 뜨거나 하진 않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
|
남잔데 크림같이 좀 밝은 색에 밑에 중청이나 흑청 바지 입을 거 같은데 검정 가방 1도 안이상하지? 그리고 다른 아우터는 다 검정이나 차콜이라서 두루두루 맬려면 검정이 나을 거 같음 아이보리 위에 매도 둥둥 뜨거나 하진 않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