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72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도대체 회피하는 심리가 뭐임?? 회피하면 마음이 편한가?? 회피해도 기억에는 남아있는데 오히려 문제해결이 안되면 더 불편한거아님?? 아니 회피형들은 그럼 인생도 회피하는건가?? 도저히 이해할수 없음 사고회로 자체가 다른건지..
대표 사진
둥이1
인생도 회피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람이 어떻게 단물만 삼키고 삼.. 회피하기싫어도 마주할건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치ㅠ 근데 난 못견디겠어서 방법이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떤 상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 특정상황이 있는건 아니고 내 경험+이성사랑방 글 보면서 느낀거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갈등상황에서 회피하는 건 이해 안되긴 함 개답답 회피해놓고 지가 제일 피해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렸을때 애착 제대로 형성 안되서 회피 되는거지 뭐.. 본인이 편하니까 회피하는거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0:31 l 조회 7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
0:30 l 조회 4
하 ㅠ 나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
0:30 l 조회 4
나 회피형인가?
0:30 l 조회 5
이별 Intj랑 방금 재회할뻔함ㅋㅋㅋㅋㅋㅋ 3
0:29 l 조회 11
자기전에 항상 잘자 자기야 사랑해 라고 하고 자? 1
0:28 l 조회 6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0:24 l 조회 16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16
연애하는 중인데 전애인 자꾸 생각난다
0:22 l 조회 15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12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1
0:17 l 조회 29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12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1
0:14 l 조회 15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37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5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33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3
0:08 l 조회 84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3
0:05 l 조회 65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3
0:01 l 조회 58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1
0:0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