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58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86
이 글은 1년 전 (2024/11/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사귀면 결혼까지 생각해야하는데 키가 넘 아쉽다..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173은 됐으면 좋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71인데 결혼한 사람 1억명 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키 몇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7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인정..ㅋㅋㅋㅋ 난 161인데됴 고민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173이라 못함 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웅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적어도 175는 되어야한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내가 172 라서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결혼 생각할 정도로 좋은 사람이면 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애초에 사귀지도 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키 얼마부터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정확하게 몇센치부터 만난다 이런 건 아니지만 일단 내가 조금이라도 올려다볼 수 있어야됨 경험상 173까지는 눈높이가 너무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는 남자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애초에 안 사귈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소개팅 했는데 대화도 잘통하고 재밌고 직장도 좋은데 키가 아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다 잘 만나더라ㅋㅋㅋㅋ 대신 아내 될 사람이 개애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작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평균이 174인데
평균보다 3센티 작은데 결혼 못할 이유가 없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 피지컬 보는데 지나가는 키큰 남자보면 비교될 거 같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개인이 보는 기준은 다 다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이성으로 안느껴져서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는 피지컬이 진짜 중요하긴한가봐..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ㄴㄴ 나보다 작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키 말고 다른게 좋으면 ㄱ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너무나 가능 애초에 남자볼때 키를 안 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ㅎㅎ 다들잘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내가 160이라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 165인데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ㅇㅇ 내남친 170인데 정말 좋아서 내년에 결혼함 키는 1도 문제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진짜 너무 완전가능 난 160초반대 만날 때도ㅠ고민했는데 그보다 6cm 더 크다? 내기준 고민할 필요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사바사인데
처음부터 그게 걸리면 계속 가긴 하더라 비교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키가 작은 사람들은 가능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가 172라 안될듯.. 175부터는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ㄴㄴ 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난 키가 후순위라서 ㄱㅊ 걍 조금 아쉬울 순 있어도.. 그거 때문에 다른 좋은 부분 놓치기 아쉽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남자로 안느껴짐 ㅠ 난 169라 남자가 커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 167이고 171만나봣는데..못 만나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ㄴㄴㄴ... 내가 167이라 눈높이 너무 똑같으면 남자로 안 느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 164 172남자랑 결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아니.. 내 키가 170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난 내가 큰키가 아니라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 지금 결혼 이야기중인데 171임
난 내가 키가 커서 사실 ㅂㄹ 상관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난 165인데 절대못함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이게 그 사람만 있으면 괜찮은데 키큰남자랑 같은 공간에 있을 때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난 상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내키랑 너무 차이가 안남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내 남친 171인데 별 일만 없으면 결혼할듯 … 내가 160이어서 그런가 키는 170만 넘으면 노상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73 0:1916810 0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76 06.24 20:1815392 0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58 10:232040 0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23 06.24 21:5713831 1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23 06.24 19:0411722 0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
17:28 l 조회 2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1
17:26 l 조회 11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17:24 l 조회 13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5
17:21 l 조회 17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3
17:20 l 조회 18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15
17:19 l 조회 32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5
17:18 l 조회 19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25
인팁한테 연락 잘 해달라하면 도망감 ?6
17:16 l 조회 20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2
17:15 l 조회 25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5
17:14 l 조회 22
썸탄지 2주짼데 전화 한 번도 안 한 거면3
17:14 l 조회 25
Entp 익들아 살려줘.. 엔팁 소개팅 후8
17:13 l 조회 15
이별 연락 했다가 차단 받았어13
17:04 l 조회 60
인프제 남자 가능성있어 보이는지 봐줘
16:57 l 조회 12
애인이랑 싸우고 푸는 방식이 안맞아8
16:55 l 조회 50
근데 진짜 맘정리 하려면 연결된 거 다 끊는게 맞는듯5
16:54 l 조회 59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10
16:51 l 조회 48
인팁 헤어지면 금방 잊는 편이야?5
16:50 l 조회 29
istp들 원래 호불호가 별로 없음?17
16:5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8